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농협 신년운세

농협 신년운세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농협 신년운세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이제 2019년도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한해가 저물고 새로운 태양이 지게 될탠데요~ 새해가 되면 저는 해돋이는 보러가지 않지만 '신년운세'는 꼭 보는 편입니다. 오늘은 무료로 온라인에서 볼 수 있는 "농협 신년운세" 보는법을 공유할까 합니다. 일반 보통 평민 보다 부와 명예가 있으신분들이 더 이런 '신년운세' 를 믿고 보신다고 하는데요~ 저는 100% 다 믿지는 않지만 토종비결, 총운에서 마지막 부분에는 정리하는 내용이 있는데요~ 거기서 대인관계, 재물운 에서 주위를 챙기라, 말을 아껴라 등등 정말 도움이 되는 좋은 말들이 많더라고요. 그냥 가볍게 재미로 확인을 해본다는 정도로 이용해주시면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그런데 왜 하필, 농협 신년운세 일까? 하시는 분이 계실수 있을 것입니다.

저도 처음에는 왜 주로 은행기관 에서 토종비결, 별자리, 궁합 등을 볼 수 있는지 궁금하셨던 분들이 계실것 같은데요~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사람들은 돈을 더 벌고 싶은 욕망이 있고, 그 욕심 (소유욕)은 무한정하기 때문에.. 더 가지신 분들이 없으신 분들보다 욕심이 많다는 걸로 정리?가 될 것 같습니다. ^^;; 그리고 통장에 얼마 잔액이 있는지 확인도 해볼 수 있고요,  은 행 > 운 세 아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이곳에 투자를 해도 과연 괜찮은지? 내 돈을 몇배 더 늘려줄지.. 해서 운.세 를 믿게 되는것이죠.

 

 

농협 신년운세 를 보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구글에서 "농협 신년운세" 라고 검색을 하면? 여러 검색결과가 나오는데요~ 사진과 같이 nh.sinbiun 주소가 적혀있는 곳을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바로가기) 를 이용하신다면 현재 이용하고 계신 환경 (모바일, PC 웹) 에서 바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 신년운세 사이트에 들어가면?

이렇게 2020 정통신년운세, 2020 부자되기, 내사랑 반쪽찾기, 신토정비결, 평생운세, 10년 대운 등 여러 항목들이 나옵니다. 그중에 (2020 정통신년운세) 항목을 클릭해 들어가주시면 되는데요~ 그전에 기본 홈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사진과 같이 (로또, 월간종합, 내 운명의 배우자, 오늘의 재물 및 투자운 , 꿈 해몽, 퓨전) 정보를 얻을 수 있더라고요~

꿈해몽도 무료로 이곳에서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정통, 생활, 재물, 애정/궁합, 퓨전)운 세, 기타 항목중에 정보를 얻기를 원하시는 항목을 클릭해주시고, 아래에 나온 항목을 클릭해주시면 원하시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요~

 

 

농협 정통운세 는?

평생의 운.세를 알고 미리 살펴볼 수 있는 대목으로 (초년,중년, 말년, 형재, 자식, 부부, 직업) 이렇게 6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10년대운, 월간종합 등 원하시는 항목을 선택 후 아래에 정보를 입력 후 [이용하기]를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농협 생활운세 에 들어가면?

한주간의 흐름을 한눈에 파악하고 활용하는 방법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일주일 동안의 실생활의 직접적인 도움이 되고자 총론/재물운/로또운세/애정/건강/처방전 등 6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농협 재물운세 에 들어가면?

매일매일 준비하는 성공의 기술 정보를 얻는 곳으로 부동산, 금융 관련 투자 는 여기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도 1월 1일에 다시 들어가봐야겠어요^^

 

 

농협 신년운세 애정/궁합 항목을 클릭하면?

나의 사랑과 인연은? 사랑만들기 비법, 올해는 진짜 내 반쪽이 찾아오나요? 연인들 혹은 짝사랑, 썸녀, 썸남 등 

반쪽을 찾으시는 분들은 이곳 항목에 들어오셔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 ㅡ^;;

 

 

농협 퓨전운세 에 들어오면?

내가 지금 하는 행동은 무슨 심리가 반영된 것일까? 

나 자신에 대해 알고 싶은가요? 여기 당신의 심리상태를 알 수 있는 여러가지 질문이 있어 간단한 테스트로 답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 이것도 한번 이용해봐야겠습니다.

 

 

기타 항목에 들어오면?

꿈해몽 내용으로 고대인은 꿈을 매우 중요시 하였다고 합니다. 꿈 얘기가 나오니, 생각나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지난 9월 22일에 종용한 <아스달 연대기> 작품이 떠오릅니다. 주인공 은섬 이 사야의 꿈을 꾸고, 반대로 사야는 은섬의 꿈을 꾸는데요- 스토리가 좀 이상하게 끝났지만, 나중에 새로운 시즌으로 이어질 것 같더라고요. 

 

 

농협 신년운세 보는 방법은?

이렇게 [사주 정보입력]에

이름, 성별, 생년월일, 양/음력, 태어난시 를 정확하게 적고 [이용하기]를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진은 임의의 가상의 사람을 입력하고 이용하기를 눌러봤습니다. 

 

 

2020년 새해 정통운세 입니다.

사주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요~ 전체 운의 흐름도 나오네요?

 

 

운.세 관련 키워드 정보도 나옵니다.

부모님 생존의 경우 부모님에게 발생할 수 있는 일들과 환경에 변화가 생긴다고 합니다. 아래에는 총론도 있고요~

 

 

저는 재물운 에 관심이 가더라고요~

1월 부터 12월까지 내용이 담겨있어서, 언제 시간을 내어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직장, 사업운 또한 정말 살아가면서 정말 중요한데요~

이렇게 긴 텍스트로 정성스러운 사주팔자 점을 볼 수 있습니다. 

 

 

행운지수 및 운세활용 조언 도 있네요?

다른 앱을 통해서도 정통사주 등을 봤었는데요~ 앱 보다 더 내용이 긴 것 같습니다. 자세하게는 읽어보지 않아서 정확한지는 모르지만, 제 데이터로 올바르게 입력해서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농협 신년운세 사이트는

사주캘린더가 있어서 날짜별로 역마가 낀 날인지 좋은날인지?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점수로 나오기 때문에 점수가 빨간색으로 30점 이하 표시된 부분을 잘 읽어보고, 파란색 90점 날짜를 기억해둬야 할것 같습니다. 물론 100% 다 맞지는 않겠지만, 재미로 해보기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농협 신년운세" 사이트 에서 무료로 토종비결, 사주팔자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인인증서 비번찾기  (10) 2024.01.13
한게임장기 설치  (7) 2024.01.08
네이버 나우 온에어 삭제  (9) 2023.12.30
토스 비밀번호 찾기  (77) 2023.12.28
아이폰 음력달력 캘린더에서 쉽게보기  (58) 2023.12.24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