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오버워치 북미 부계정 만들기

오버워치 북미 부계정 만들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오버워치 북미 부계정 만들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버워치(Overwatch)는 블리자드가 개발하고 배급하는 다중 사용자 1인칭 슈팅 '인기게임' 입니다. 16년도 5월 24일에 MS 윈도우, 플스4, 엑박 원으로 출시했습니다. 한때는 정말 큰 붐이 있을정도로 PC방에 가면 Overwatch를 하고 있는 플레이어들을 쉽게 볼 수 있었는데요~ 오늘은 "오버워치 북미 부계정 만들기"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저도 예전에는 게임에 중독이 되어 정말 다른일을 보지 않고 게임만을 했었던 적이 있습니다. 전세계의 사용자들을 만나보기 위해서는? 부계정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오버워치 북미, 일본 부계정을 만드시더라고요~ Chrome의 확장프로그램 VPN을 이용한다면? 쉽게 해외 계 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웨일도 가능하니, 확장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 브라우저면 가능합니다. 



Overwatch 는 PC, PS4, XBOX ONE , 닌텐도 스위치 다양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가장 최근에는 닌텐도 스위치 버전이 출시됐는데요,  콘솔 버전중 유일하게 한국어에 대응 한다고 합니다. 오버워치 게임을 더 잘할 수 있게 북미 유저들을 만나기 위해서는 부계정 만들기를 해야하는데요~ 아래에서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분들이 이용하시는 브라우저인 Chrome 을 이용해 해보겠습니다.

네이버 웨일이나 확장프로그램 설치가 가능한 Browser 이고 VPN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으면 가능합니다. Chrome 브라우저를 실행 후 우측 상단에 세로 점 세개를 클릭 후 이어서 [도구 더보기] - [확장 프로그램] 순서대로 들어갑니다.



위 과정을 통해 들어가셔도 되고요~ 아니면? URL 입력창에다 다음과 같이 적습니다.

chrome://extensions

라고 입력 후 좌측 하단에 있는 [Chrome 웹 스토어 열기] 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Chrome 웹 스토어가 화면에 나오는데요~ 오버워치 북미 부계정 만들기 를 하려면? VPN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영문으로 VPN 이라고 적고 엔터키를 누르면 여러 프로그램들이 나옵니다. 그중 쓸만한 프로그램으로는? ZenMate VPN도 괜찮고요~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Stark VPN - Unlimited VPN Proxy 프로그램도 괜찮습니다.

이름 그대로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브이피엔이라 부담이 없습니다. 설치를 하려면? [Chrome에 추가]를 클릭해주세요.



Stark VPN - Unlimited VPN Proxy 을(를) 추가하시겠습니까?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클릭 해주세요. 그럼 우측 상단에 방패모양 아이콘이 새로 추가가 되었을 것입니다. 마우스로 클릭 하면? 동기화 사용이 아닌 그냥 X를 눌러주세요.



오버워치 북미 부계정 만들기 를 하기 위해서

Chrome 확장 프로그램중 VPN 기능이 있는 프로그램을 설치했습니다. 이전 단계에서 X를 눌러 닫기를 누른다음 다시 방패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이렇게 국가를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에 있는 국가들의 VPN 아이피를 이용할 수 있는것이고요, 북미 부계정 만들기 를 할 것이기에 [United States]. 미국을 선택하시면? 두번째 첨부한 사진과 같이 Connecting 연결중이라고 나옵니다.



연결이 완료되면? 불이 들어오고

방패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Disconnect 라고 보일 것입니다. 연결을 해제하는 것인데요~ 연결중이니 Disconnect가 나오고요, 디스커넥트 문구가 보이지 않는다면? 다시 연결을 시도해주세요. 그리고 연결 후에는? ENCRIPTION IS ENABLED 아래에 시간이 기록이 됩니다.



오버워치 북미 부계정 만들기 를 본격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블리자드 Blizzard 홈페이지 주소에 접속을 하셔야 합니다. (바로가기) 를 이용하시면 미국 Blizzard 홈페이지 주소로 바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 북미 부계정 만들기 를 하려면?

아주 간단합니다. VPN 프로그램이 작동중인 상태에서 홈페이지에서 우측 상단에서 있는 [내 계 정]을 클릭 후 [무료 회원 가입]을 눌러주세요.



VPN 프로그램을 통해 접속을 했기 때문에

사용자 위치가 적용되어 [미 국] 이라고 국가가 자동으로 선택이 되었습니다. 아래에 이름, 성은 영문 가명으로 적어주시고요~ 생년월일, 월, 일도 본인의 것이 아닌 대충 적어주셔도 됩니다. 이메일주소는 N사가 아닌 해외 구글 계 정을 적고 비밀번호, 본인확인 질문, 답변 등을 적고 보안 입력에는 화면에 보이는 텍스트 글자를 올바르게 적어주세요.



오버워치 북미 부계정 도 많이 만드시지만, 일본 계 정도 많은 분들이 만드시더라고요~ 방법은 동일하게  젠메이트 VPN 프로그램을 사용해 미국이 아닌 "일본" 국가를 선택 후 접속 후 account 를 생성해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저는 N사 메일을 적었는데요, 이렇게 하면 인증이 안되니, 국내 메일계정이 아닌 해외메일, 지메일 을 적어주시면 좋습니다.

보안문자를 입력 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발송하는 소식과 프로모션 메일을 수신합니다. 에 체크 후 [무료 회원 가입]을 클릭해주세요.



오버워치 북미 부계정 만들기 방법은 여기 까지 하셨다면?

거의 끝난거나 마찬가지 입니다. 이메일 인증을 진행해 달라는 문구가 나오지만 사실상 이메일 인증을 하지 않고도 게임 플레이나 기 타 계 정 관리를 하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이렇게 원하는 오버워치 북미 부계정 만들기 를 모두 하셨다면?계 정 관리 파란색 문구를 클릭 후 Overwatch 씨디키를 등록해 Play를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아주 간단하죠?



Overwatch 이메일 인증은 이런식으로 메일이 옵니다.

한번 클릭해보겠습니다.



가입한 사용자 이름, 아래에는 확인, 인증을 위한 링크주소가 있습니다. 마우스로 클릭을 하시면 계 정 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 꼭 이메일 인증을 하지 않고도 씨디키만 있으면 실행이 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오버워치 북미 부계정 만들기"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스터트롯 방청신청  (38) 2020.01.16
애플 아이디 만들기  (102) 2020.01.11
초성 해석기  (28) 2020.01.02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32) 2020.01.01
한글 파일 합치기  (26) 2019.12.26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