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미스터트롯 방청신청

미스터트롯 방청신청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미스터트롯 방청신청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작년 2019년을 뜨겁게 트로트 열풍으로 달궜던 TV조선의 한 예능 프로그램이 있죠? 바로 <미스트롯> 인데요~ 최고시청률이 18.1%로 정말 대한민국의 많은 사람들이 시청하신, 뜨거운 관심을 얻었던 프로그램입니다. 첫번째 오디션은 여성이라 miss trot 이었다면? 두번째 오디션은? 여성이 아닌 '남성' mister (Mr)+ trot 해서 미스터트롯 남성 ( 어린이 신동 부터 전연령)남성 참가자가 오디션 프로에 참여를 합니다. 현재 몇회 나오지 않았음에도 1 시즌의 인기 때문인지 시청률이 17.9%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부모님에게 선물로 좋은 시간을 보내드리기 좋은 "미스터트롯 방청신청" 방법에 대해서 정보를 공유드릴까 합니다.


아래에 이어서 


미스터트롯 mister trot 은 "TV조선" 의 예능프로그램 중 하나이므로

아래와 깉이 구글이나 다음 포털에서 'TV조선' 을 검색 하신 후에



미스터트롯 방청신청 을 하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메타검색엔진에서 '티비조선'을 검색하시거나 바로가기 링크 를 이용하시면 보다 쉽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TV조선뉴스 나 VOD 홈페이지로 들어오셨다면?

좌측에 상단에 있는 [방송] - [예능] 순서대로 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미스터트롯 방청신청 하는 방법으로

[방송] - [예능] -[ 미스터트롯] 순서대로 들어가주세요.



이번 녹화일정은?

2020년 1월 27일 월요일에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녹화가 있다고 합니다. 

Mister Trot 페이지에 들어오셨다면? 미스터트롯 방청신청 을 원하신다면? 사진과 같이 홈, 프로그램 소개, 방송보기 옆에 있는 [방청신청] 을 클릭해주세요.



신청자 분들은 응모를 하는 방법으로는?

사연을 직접 써주셔야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공지안내글에 적혀있고요, 글을 쓰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TV조선의 통합회원가입을 먼저 해주셔야 합니다.

이름, 생년월일, 휴대전화 등을 입력 후 [가입여부 확인]을 클릭 한 후 가입을 먼저 해주세요.



통합 회원 가입을 완료하셨다면?

미스터트롯 방청신청 을 해야겠죠? TV CHOSUN 가기 를 클릭해주세요.



예능 프로그램에서 미스터트롯 을 클릭 하신 후에

방청신청에 들어가면? 미스터트롯[2차 방청신청 - 기부천사 모집] 안내 공지글이 하나 올라와있을 것입니다. 마우스로 클릭하면?



어떻게 참가사연을 적어야 하는지 녹화일시, 장소, 대중교통 이용안내

신청마감일,  선정자는 개별 연락을 준다고 합니다. 신 청 양식은 파란색 테두리를 쳐놓은 내용과 같이 적어주시면 되는데요~



티비조선 통합회원가입을 하신 후에 미스터트롯 방청신청 을 하기 위해서는?

해당 페이지에 신 청글들 아래에 보시면 [글쓰기]가 있습니다. 글쓰기를 클릭하시면?



위 사진과 같이

제목에는 임의로 제목을 적어주시면 되고요~

아래 내용에는? 신 청 하시는 분 본인 외에 함께 가시는 동행인 성함도 같이 적어주시고요~

생년월일

성별

전화번호

실 거주지 주소

<미스터트롯> 방청을 하고 싶은 이유: 사연 내용을 이곳에 적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부모님과 연초에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등, 아픈 동생과 함께 멋진 공연을 보러가 힐링을 하고 싶다는 등 내용을 적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진실하고 짧고 간결한 내용일 수록 더 좋을것 같습니다. 너무 길게 쓴다고 해서 당첨이 되거나 하지는 않더라고요^^ 이 글을 읽으신 분들 모두 '미스터트롯 방청신청' 후 당첨 추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항사랑상품권 사용처  (26) 2020.01.22
뽀로로 바나나차차 율동  (34) 2020.01.21
애플 아이디 만들기  (102) 2020.01.11
오버워치 북미 부계정 만들기  (98) 2020.01.06
초성 해석기  (28) 2020.01.02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