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입니다. 교차로와 함께 일자리 정보를 얻기에 좋은 포털 사이트가 있습니다.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포털인데요~ 이곳에서는 신규등록, 오늘마감인 일자리정보와 근무지별 구인정보, 신문박스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취업전문 포털 사이트와 같이 회원가입 후 이력서등록을 하면 [인재정보]에 노출이 되어 여러 회사의 인사담당자분의 연락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도움이 되는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요즘 정말 경기가 좋지 않고, 취업하기가 어렵다고 하는데요~

1인당 최저임금이 확 오르면서 영세한 업체들은 정말 직원을 쓰기가 어려운 상황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식당일을 하시는분들은 직원을 고용해 쓰자니 비용적인 부담이 크기 때문에 가족을 써서 일을 하는 업체들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오늘 소개드리는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포털은 인천이라는 대도시 안에서 일자리를 구하기를 원하시는 분들 (구인과 구직) 정보를 모두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전문 취업포털인 잡코리아 같은 곳은 전국단위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광범위하다면? 이곳은 인 천이라는 도시에 한해서 엄선된 일 자 리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더 효율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Google 에서 '인천벼룩시장'을 검색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이용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천벼룩시장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다면?

포털 기본화면에서 '오늘 신문보기'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종이로된신문그대로보기' 를 할 수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종이로된 신문이 흔했지만 요즘은 직접 돈을 주고 구입을 하거나

노력해서 찾지 않으면 정말 구하기가 어렵더군요 ㅎㅎ 온라인에서는 쉽게 매일매일 발행호가 적혀있고요, 유익한 여러 정보들을 볼 수 있습니다. 아르바이트부터 일거리 정보도 있습니다. 신문을 다 보셨다면? 홈페이지 좌측에 있는 구 인 구 직 항목을 클릭해 주세요.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포털에 들어오시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전국 지역이 아니라 인천시 (강화군, 계양구, 남동구, 동구, 미추홀구, 부평구, 서구, 중구, 연수구, 옹진군) ,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직종은? (요리, 서빙, 생산, 기술, 건설, 운전, 배달, 매장관리, 사무, 경리, 상담, 영업, 일반서비스, 기타)가 있습니다. 인재등록을 원하시는 분은? 별도로 회원가입을 하신 후에 

 

 

사진과 같이 미디어윌 온라인 통합회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 후 이력서를 제출할 수 있더라고요^^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은 사진과 같이

업직종별 전체 보기, 구. 인 상세검색에서는? (역세권, 신규등록, 오늘 마감)을 나눠서 마감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일자리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전국 지역에 구 인 광고를 내기를 원하신다면? 유료로 광고를 낼 수도 있습니다.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포털의 좌측 카테고리를 다음과 같이 나눠놓았습니다.

(TODAY , 신규등록, 오늘마감), 근무지별 구인정보 (지역별, 역세권, 업직종별), 신문박스 구 인 정 보, 관심 일자리, 오늘 본 일자리, 맞춤 일자리, 스크랩 일자리 가 있습니다.

 

 

광고를 낸 업체들은 사진과 같이 '스피드리스트'라고 해서 검색결과와 상관없이 처음번째 화면에 나옵니다. 

마우스 휠을 이용해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일반 채용 정보가 나옵니다.

 

 

직원을 고용하기를 원하시는 사장님들은?

인재정보에 들어가시면 업직종별 인재들을 보실 수 있는데요~ 업직종별로는? (요리, 서빙, 생산, 기술, 건설, 운전, 배달, 매장관리, 일반서비스, 기타, 간. 호, 의. 료, 사무, 경리, 상담, 영업, 교 사, 강 사)가 있습니다. 인재들은 나이, 성별, 특징, 직종, 지역, 최종학년, 자격증소지 여부 등 상세 정 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일반채용 에서는 사진과 같이 근무지, 회사명, 모집내용, 근무시간, 요일, 기간, 급여, 등록일 순서대로 정보가 나옵니다. 

 

 

하나의 업체의 공고글을 클릭해 봤습니다.

월급, 요일, 시간, 지역, 근무조건, 자격조건, 상세모집 내용 이 적혀있고요~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업체 문의전화 번호가 적혀있고, 접수기간, 모집 인원, 회사정보 등이 적혀있습니다.

입사를 원하시면 여기 적혀있는 연락처로 전화를 하실 때 '벼룩시장구인구직에서 보고 전화드렸어요'라고 하시면 빠른 문의가 가능합니다. 이상 지금까지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포털에서 일자리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잡2804 구인구직  (12) 2024.04.05
안산교차로 구인구직  (102) 2024.02.18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19) 2024.01.10
전주교차로구인구직  (37) 2023.12.31
김해벼룩시장 구인구직  (9) 2023.12.22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