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왓챠 무료체험

왓챠 무료체험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왓챠 무료체험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WATCHA PLAY는 넷플릭스와 같은 OTT 서비스 입니다. 첫 2주간은 무료로 체험을 해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왓챠 무료체험"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서비스를 출시한지는 이제 4년차가 됐지만 아직 홍보가 덜 되어있어 WATCHA PLAY를 잘 모르시는분들이 많더라고요~ WATCHA PLAY 의 상품은? (베이식, 일반, 프리미엄) 으로 나뉘고 온라인에서 가입시 ActiveX 설치, 공인인증서 같은 그런 잡다한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도 회원가입 및 시청이 가능합니다. NETFLIX와 유사해 보이지만 심의경로가 다른데요~ 초기에는 케이블 영상을 그대로 서비스 하다가 나중에는 VOD (주문형비디오)들이 생기면서 고화소로 영상을 시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래에 이어서 


왓챠 무료체험 은 처음 포털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면 2주간은 Free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부담감이 없습니다. 넷플릭스와 유사하지만 국내형 콘텐츠로 구성이 잘 되어 있는 점에서는 사용해볼만 하더라고요~ 왓플 최고 인기작 카테고리에서는? 극장 최신 개봉작부터 고전 영화까지, 블록버스터 영화부터 다양한 영화, 국내 인기 티비 시리즈를 이어서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쉬는날에 집에서 영화를 보면서 힐링하기에 딱 적합한 서비스 인 것 같습니다. ^^; 



왓챠 무료체험 을 하기 위해서는?

Google 포털에서 WATCHA 를 검색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이용하시면 보다 간편하게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WATCHA PLAY는 매주 5백 편 신작 업데이트를 해서 새로운 영화, 드라마 콘텐츠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왓챠 무료체험 을 하기 위해서는? 위에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해 포털에 접속하신 다음 [무 료 이 용 시작] 빨간색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페이스북(Facebook) 계정 또는 (Email)이메일 둘중 편하신 가입편으로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이메일로 WATCHA PLAY 가입을 했습니다. 



왓챠 무료체험 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시에는 개인정보를 최소화 하기 위해 주민번호, 연락처 정보는 입력하지 않아도 되며, 필요한 필수입력사항 으로는? (이름,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세가지 항목 입니다. 필수입력사항에 입력을 하셨다면? 아래에 [전체 약관에 동의합니다]에 체크 후 가입 완료를 클릭해주세요.



이어지는 화면에서는?

이전 나온 영화 작품의 별점(평점)을 매겨야 하는데요~ 이 항목에서는 대충 10개의 작품에 별표 평점을 체크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빠르게 후다닥 클릭을 했더니

13개 작품에 체크를 했습니다. 10개 이상 체크를 하셨다면? 완료를 클릭해주세요.



다음 단계에서는?

WATCHA에서 공개모드로 사용하기 권한 설정을 하는 창이 나옵니다. 비공개 또는 공개(네, 좋아요)를 클릭해주세요. 비공개가 무난한 것 같습니다. ^^;



회원가입을 마치셨다면? 왓챠 무료체험 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다음 과정이 필요합니다. 상단에 보시면 초록색으로 '첫 2주 무료체험 이벤트! 모든 작품, 무제한 감상하세요, 마음에 들지 않으면 클릭 1번으로 언제든 해지할 수 있어요.' 라고 안내글이 있죠? [이용권 구매]를 클릭해주세요.



요금제 관련해서 상세한 안내 내용이 나오는데요~ 왓챠 무료체험 을 하기 위해서는? 진한 핑크색 [2주 무료 이용 시작]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결제형식은? 매달 정기구독 형식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이때 신용/체크카드 정보가 필요합니다. 카드번호와 카드 유효기간, 생년월일 6자리 (ex. 620214) 형식으로 입력 후 입력창에 올바르게 내용을 입력하셨다면? [카드 정보 등록하기]를 클릭해주세요.



지금 바로 무제한 감상을 시작해보세요.! 이용권 구매 성공! 이라고 창이 뜨면? 이제 왓챠 무료체험 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닫기를 눌러주세요.



다시 로그아웃을 했다가 로그인을 하면?

감상할 프로필을 선택해달라고 창이 뜹니다. + 새프로필을 눌러 원하시는 아이콘 이름을 적습니다. 이때 이름은 닉네임으로 적어주세요.



WATCHA PLAY는 아쉽게 애플 사파리 Safari 브라우저에서는 '애플의 정책으로 인한 외부 플러그인 지원 제한으로 Safari에서는 재생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라고 뜹니다. 그럼 어디서 감상을 할 수 있냐면? 구글 Google Chrome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왓챠 무료체험 을 즐기기 전에 먼저 어떤 장르를 볼 수 있냐면?

(새로 올라온 작품, TV드라마, TV다큐멘터리, TV애니메이션, 영어자막 지원 작품, 로맨틱코미디, 재난, 시대극, 역사, 시트콤, 스포츠, SF, 모험, 틴에이저, 음악, 미스터리, 전쟁, 키즈, 범죄, 판타지, 가족, 서부극, 공포, 로맨스, 스릴러, 액션, 애니메이션, 코미디, 예능, 다큐멘터리, 시사교양, 드라마, 단편) 장르가 있습니다.



유명 액션배우 제이슨 스타뎀(Jason Statham)이 출연한 영화 <아드레날린 24> 를 재생 누르면?

아래와 같이 



19금 성인인증이 필요하다고 창이 나옵니다.

청소년 보호법에 의해 1 9금 작품을 보시기 위해서는? 불편하시더라도 1년에 단 한번, 성인인증을 통과하셔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간만에 왓챠 무료체험 으로 아이언맨 1을 시청했습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배우의 연기는 언제나 좋습니다 ㅎㅎ



추억여행으로 인생영화인 타이타닉 (Titanic)도 정말 간만에 빠르게 넘겨서 봤습니다. WATCHA PLAY가 여러 장점들이 있지만 조금 불편하거나 단점이 있다면? 영화 자막 부분입니다. 왓챠플레이는 직접 번역하지 않고 배급사를 통해 자막이 함께 인코딩된 영상이 나오기 때문에 자막마다 폰트 모양이나 크기가 다르며 질도 다릅니다. 넷플릭스는 이와 다르게 직접 번역 후 영상과 자막을 따로 인코딩해 출력하는 방식인데요~ 차이가 있는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왓챠 무료체험" 온라인에서 가입 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35) 2020.02.13
쏘카 반납장소 변경  (36) 2020.02.12
네이버 나우 다시듣기  (51) 2020.02.01
강원상품권 사용처  (72) 2020.01.30
wavve 웨이브 자동결제 해지  (28) 2020.01.26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