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국내에는 여러 백화점이 있습니다. 그중 HYUNDAI DEPARTMENT STORE는 3대 DEPARTMENT STORE 으로 손꼽힙니다. 명절날 혹은 회사에서 직장 상사분이 수고했다면서 돈으로 주시지 않고 HYUNDAI DEPARTMENT STORE Voucher 로 받았다면? 가맹점에서 사용을 해야할탠데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일반적으로 가맹점이라하면?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뉘게 되는데요~ 예전에 HYUNDAI DEPARTMENT STORE Voucher 를 이용해 현대홈쇼핑 에서 의류 옷을 구입했었던 적이 있는데요~ 예전이나 지금이나 동일하게 다른 백화점 상품권 보다 사용가능한 가맹점이 그리 많지 않은것 같습니다. 



월급을 HYUNDAI DEPARTMENT STORE VOUCHER 로 받으시는 분은 없으시겠지만 어떤 프로젝트에서 성과가 좋게 나왔거나 온라인 SNS에서 진행하는 EVENT에 참여했는데 당첨이 되었거나 등등 경우가 많을것 같은데요~ 현찰 또는 계좌이체 등으로 Money를 받는 것이 가장 좋지만 공짜로 생긴 것이기 때문에 기분은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일부러 현대백화점 상품권 을 구입해서 온/오프라인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드물꺼라 생각합니다. S, 나 L 사는? 가맹점이 많기 때문에 VOUCHER STORE에 가서 현금으로 몇% DC를 해서 구입 후 이용을 하시는 분들은 본 적이 있긴 합니다만 현대백화점 상품권 은 사용처가 많지 않기 때문에 이런 경우는 특수한 경우일 것 같더라고요..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를 온라인에서 정보를 얻는 방법은?

메타검색 사이트에서 사진과 같이 Google 검색으로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HYUNDAI DEPARTMENT STORE VOUCHER 를 구입하시는 방법은?

현금 및 법인카드로 구입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미성년자는 보호자 동의서와 신분증, 보호자와의 관계 증명이 가능한 서류(가족관계증명서 등)을 지참하여야 구입이 가능하고 온라인 배송서비스를 이용해서도 현 대 Hmall 에서 상 품 권 구매시 지류 상 풍 권을 안전하게 배송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권종으로는? 사진과 같이 (5,000원, 10,000원, 50,000원, 100,000원, 300,000원, 500,000원) 권이 있습니다. 



HYUNDAI DEPARTMENT STORE VOUCHER 는 가맹점에서 상품, 서비스 에 결제시 권면금액의 100분의 60이상을 사용하신 경우에는 잔액을 현금으로 되돌려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단 1만원권 이하에서는? 100분의 80이상 사용하셔야 현금으로 잔액을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기명 유가증권이므로 세금계산서는 따로 발행되지 않는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유효기간 으로는? 다른 백 화 점 상 품 권 과 동일하게 발행일로부터 5년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로는?

백 화 점 전점(15개점), 아울렛 (6개지점) 외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데현대닷컴, 현 대 백 화 점 면세점, 한섬, 리바트) 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름철 여름휴가를 떠날때는 호텔에서 1박2일, 2박 3일 휴가를 즐길때도 사 용 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음식점에서 온가족과 함께 스테이크를 뜯는데 비용을 보탤 수 있다고 합니다. OUTBACK, VIPS, MARKET O, H_Garden, ON THE BORDER, CHINA FACTORY 가 가맹점 입니다. 



HYUNDAI DUTY FREE 에서!

해외에 여행을 다녀오시고 면세점에서 쇼핑을 봐야겟죠? 이때 카드가 아닌 Voucher 를 보유하고 계시다면? 든든한 보탬이 될 것 같습니다. ^^



골프 여가를 즐기시는 당신은 상류층?

Golf 관련 가맹점으로는? PINE CREEK, LAKE HILLS, wellihillipark, Crystal Valley, pine valley, KCCgolf, Haevichi country club 이 가맹점 입니다.



돈을 벌고 생계유지를 위해 일하시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건강 입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로는? 건강검진 가맹점들도 있습니다. Asan Medical Center, eumc, health.nmc, ccmc 



가족, 연인과 함께 문화관람도 즐길 수 있습니다.

뮤지컬, 오케스트라, 연극, 현대예술관, LG아트센터 에서 공연을 예매할 때도 사 용이 가능합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로 호텔 Hotel 관련 가맹점 들입니다.

라한호텔 (경주, 울산, 경포대, 목포), 그랜드힐튼호텔, 그랜드하얏트호텔 서울, 워커힐 호텔 & 리조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 롤릴힐스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파크하얏트서울, 반얀트리 클럽& 스파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 대구그랜드 호텔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로 외식 가맹점으로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차이나팩토리, 온더보더, 빕스, 마켓오, 쉐라톤서울팔레스 H-Garden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문화·레저 가맹점으로는?

HYUNDAI 드림투어, 제주해비치리조트, 대명리조트,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웰리힐리파크, 현대예술관, LG아트센터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 골프 Golf !

파인크리크 C.C, 파인밸리 C.C, 레이크힐스, 웰리힐리 CC, 크리스탈밸리 CC, 금강 CC, 남양주 해비치 CC



마지막 - 건강검진을 받을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맹점 정보로는? 서울 아산병원 건강검진센터, 이화여대부속 목동병원, 청주성모병원 건강검진센터, 고대 안암 병원 건강검진센터, 국립중앙의료원 건강검진센터 입니다. 이상 지금까지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달의민족 주소변경  (47) 2020.02.15
페덱스 배송조회  (50) 2020.02.14
쏘카 반납장소 변경  (36) 2020.02.12
왓챠 무료체험  (62) 2020.02.09
네이버 나우 다시듣기  (51) 2020.02.01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