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페덱스 배송조회

페덱스 배송조회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페덱스 배송조회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FedEx는 미국의 택배로 국제특송 업체 입니다. 본사는 테네시 주 멤피스에 있고, 주로 국내에서는 국제특송 서비스으 대표업체인 DHL 보다는 널리 알려져 있지 않지만 미국 내에서는 배송망이 잘 되어 있어 미국에 거주하신 분들에게는 FedEx가 익숙하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페덱스 배송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국내에서 미국에 거주한 가족, 친구에게 우편물, 택배 등을 보낼때가 있습니다. FedEx 만의 장점이 있다면? 유학 서류를 보내시는 학생분들의 경우에는 학생증을 제시하면 요금이 반값에 우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직구시에는 원래 배터리 는 항공사에서 최근 이슈였던 '아시아나항공 991편 추락 사고' 문제가 있어 배터리 화재에 따른 폭발 등 원인이 있기 때문에 이하넥스 는 일본 직구물품들 중 가연성 제품, 리튬배터리가 들어간 화물은 일체 받지를 않지만 FedEx 는 특이하게 배터리배송이 가능합니다. 직구시에도 Fedex를 이용할 수 있고, 미국에서 한국으로 물품을 보낼때도 이용을 하게되는데요~ 물건이 중간에 멈춤 (지연)되는 일 없이 잘 배송이 되고 있는지 확인 하기 위해서는? 온라인/모바일 환경에서 배송조회 를 할 수 있는데요~ 여러 방법들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페덱스 배송조회 하는 방법으로는 몇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메타검색 엔진 포털 사이트에서도 이용을 하실 수 있고, 배 송 조 회 어플(앱)을 통해서도 가능하고~ FedEx 공식 포털 사이트에서도 내용물이 출발지에서 수거해 도착지로 잘 이동이 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가 있습니다. 



페덱스 배송조회 하는 방법으로 메타검색 엔진 포털에서도 사진과 같이 검색창에다 그냥 '페덱스 배송조회' 를 검색 하시면 운송업체에 자동으로 Fedex 항목이 입력되어있을 것입니다. 오른쪽 운송장 번호란에다 - 하이픈 없이 숫자만 입력 후 조회를 눌러주세요.



사진과 같이 숫자를 붙여서 입력을 하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숫자 입력을 올바르게 하셨다면? 오른쪽에 있는 조회를 클릭해주세요.



받는 분: CHANGWON 창원 이라고 간략하게 주소지가 나오고

아래에는 처리일시, 현재위치, 상태가 나옵니다. 배달완료 라고 나오죠? N포털에서는 이렇게 간략하게만 정보가 나오기 때문에 상세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Fedex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세가지 방법으로 (배송 조회 번호, 참조번호를 통한 조 회, 배 송 증 명 받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덱스 배송조회 를 하기 위해서는? (바로가기) 에 접속 하시면 FedEx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실 수 있는데요~

사진과 같이 [배 송 조 회 ID] 입력란에다 운송장번호 를 하이픈 (-) 없이 복사하여 붙여넣기 하신 후에 배 송 조 회 를 클릭해주세요.



사진과 같이 날짜, 요일, 년도, 시간 순서대로 나오고요~ 서명자 성함, 발송지, 도착지 등이 나옵니다.

아래에 있는 [전체 세부 정보 보기] 항목을 클릭하시면?



페덱스 배송조회 시 보다 디테일한 결과 정보가 나옵니다.

언제 물품을 수령했는지 요일, 날짜, 년도, 시간 순서대로 나옵니다. 상태에는 배달 완료 라고 뜹니다. 



페덱스 배송조회 하는 또다른 방법은?

홈페이지 좌측 상단에 있는 [배 송 조 회 ] 항목을 클릭 후 [배 송 조 회]를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방금전에 했었던 결과와 동일하게 나옵니다. 



FedEx 는 다양한 방법으로 배 송 조 회 를 할 수가 있는데요~

[배 송 조 회] 항목을 클릭 하신 후에 [모든 배송 조회 서비스] 항목을 클릭하시면?



홈페이지에 접속하자 마자 했었던

1. 배 송 조 회 번호를 이용한 방법 (일반적)

2. 참조번호를 통한 조 회

3. 배 송 증명 받기

이렇게 세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참조번호를 통한 방법은?

[운송장번호]는 모르지만 구매 주문 번호 외에 패키지 또는 Freight 발송과 관련된 참조 번호를 알 경우 이용하실 수 있는 조 회 방법입니다.

최대 30개까지 FedEx 참조 번호 입력이 가능합니다. 한번에 다량의 운송물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덱스 배송조회 하는 또다른 방법으로는?

사진과 같이 배 송 증명 받기를 이용한 방법이 있습니다. FedEx Express, FedEX Ground and FedEx Freigh 발송에 대한 수취인의 서명 이미지가 포함된 배달 증명을 확인하면 운송물 조 회 가 가능합니다. 최대 30개까지 입력 후 제출할 수 있습니다. 



Fedex 공식사이트에서 로그인 없이, 로그인을 해 간단히 배 송 물을 조 회 할 수 있습니다. 장점에 대해서는 위에 사진과 같이 비로그인에서 장점이라면?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거의 실시간으로 배 송 물 위치를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고 홈페이지에서 클릭 한번으로 새로운 내용이 업데이트가 되며 발송물 저장으로 실시간 가까운 빠른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고, 하나의 인터페이스에서 모든 발송물을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가입 후 로그인 상태에서 하면 좋은 장점으로는? 사용자가 선호하는 배 송 조 회 옵션을 저장할 수 있고, 모든 발송물의 상세 보기로 가시성을 개선했고, 사용자 지정 보고서로 필수적 정보 이해에 도움을 줄 수 있고, 광범위한 알림 옵션이 있어 언제든지 간편하게 배 송 물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알림 기능을 통해 위치정보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페덱스 배송조회" 하는 다양한 방법들에 대해 소개드렸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빙 이용권 해지  (62) 2020.02.16
배달의민족 주소변경  (47) 2020.02.15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35) 2020.02.13
쏘카 반납장소 변경  (36) 2020.02.12
왓챠 무료체험  (62) 2020.02.09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