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배달의민족 주소변경

배달의민족 주소변경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배달의민족 주소변경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너무 자주는 아니지만 저는 한달에 두번 정도 배달음식을 시켜먹는데요~ 그때 이용하는 앱이 배민(배달의민족) app 입니다. 처음 배민 어플을 사용할때는 주 소를 설정하는 것이 잘 보이지 않아 당황하실 수 있는데요~ 보통은 [현 위치로 주소 설정]을 하시지만 이렇게 하면 GPS 위치 수신을 잘 못받는 경우네느 오차가 있어서 배달기사분의 전화가 오더라고요~ 가능하시면 거주하시는 지역의 도로명 또는 지번 주소로 등록을 해주셔야 배달기사분들이 찾기가 쉬운데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배달의민족 주소변경"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예전에 첫 주문시에는 어떻게 해서 현재 집 주 소 로 잘 등록을 해서 배달이 잘 왔었는데요~ 다른 쿠폰? 이벤트에 참여를 하다가 '현 위치로 주소 설정'을 눌렀는지 두번째 배달의민족 을 이용했을때는 집근처에 엉뚱한 address 로 등록이 되어 배달기사분의 연락을 받았던 적이 있는데요~ 나중에 알고 봤더니 '현 위치로 주소 설정'을 누르게 되면 와이파이 접속을 하거나 LTE 셀룰러에서 주소를 찾아주지만 오차범위가 있어서 그 근처로 배달이 되더라고요.. 뜨거운 음식의 경우에는 식으면 맛이 없는데요, 정확한 배송을 원하신다면? 꼭 '현 위치로 주소 설정' 이 아닌 현재 배달받기를 원하는 집, 회사 주 소를 직접 입력 후 등록을 해주셔야 합니다. 



배달의민족 주소변경 하는 방법은 정말 너무 간단한데요~

먼저, 사진과 같이 배 민 앱을 실행시켜주세요.



배달의민족 주소변경 은?

환경설정 에서 하는 것이 아니라 사진과 같이 하단에 [홈] 화면에서 상단 꼭대기에 보시면 카메라 촬영이 있고, 그 옆에 보시면 아래로 방향 화살표 아이콘이 보일 것입니다. 찾으셨다면? 손가락으로 터치를 해주세요.



배달의민족 주소변경 은 위에 파란색 테두리를 쳐놓은 부분

세가지 항목만 확인해주시면 되는데요~

1. 주 소 지 검색

2. 현 위치로 주 소 설정

3. 최근 주 소 (과거에 한번이라도 최소 주문한 내역이 있으면 자동 등록이 되더라고요)


1번 항목의 입력란에 손가락으로 터치하면?



스크린샷과 같이 배 달 받을 address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현재 거주하시는 집, 회사, 야외 공원이라면 공원 address 를 카카오맵, 구글맵에서 현재 위치를 확인하신 후에 도로명 또는 지번으로 입력 후 돋보기 모양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사진과 같이 address 를 입력하면?

지도맵이 안에 들어가고요, 근처에 있는 건물, 음식점, 교회 등 정보를 보고 현위치가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 후 나머지 address를 적습니다. 이때는 몇 호, 몇 동 상세 address 입니다. 모두 입력하셨다면? 완료를 눌러주세요.



배달의민족 주소변경 을 하면?

스크린샷과 같이 '변경된 주 소 로 배달됩니다' 문구가 뜹니다.



사진과 같이 도로명, 지번 address가 뜨고요~ 

다시 배달의민족 주소변경 을 원하신다면? 청록색 아래로 방향 아이콘을 터치해주세요.



배달의민족 앱을 이용해 과거에 한번 주 소 지 를 등록하신 적이 있으시다면?

최근 주 소 항목에 과거에 등 록 했었던 주 소 지 들이 나옵니다. 한개 이상으로 볼 수 있어, 회사, 집, 친구네 모두 등록이 가능합니다. 삭제를 원하시면? 파란색 테두리를 쳐놓은 부분에 보시면 X가 보이죠? 터치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배달의민족 주소변경 을 할때 주의점이 있는데요~

사진과 같이 '현재 위치' 아이콘을 클릭하면? 정확하지 않은 위치가 뜨게 됩니다. 이때 address 정보가 나오는데요~ '지번 주 소 로 보기'를 클릭하시면?



도로명주소로 주 소 지 가 변합니다.

본인이 거주하시는 집, 회사, 친구네가 아닌 잘 모르는 주 소 지 에서 배달을 시킬때는 카카오맵, 구글지도를 이용해 현재위치의 address를 확인하시고 '현재 위치로 주 소 설정'아 아닌 직접 주 소 지 를 입력하셔서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배달의민족 주소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주유상품권 사용처  (16) 2020.02.22
티빙 이용권 해지  (62) 2020.02.16
페덱스 배송조회  (50) 2020.02.14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35) 2020.02.13
쏘카 반납장소 변경  (36) 2020.02.12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