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강원상품권 사용처

강원상품권 사용처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강원상품권 사용처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국내에는 여러 상 품 권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강원경제를 살리기 위해 탄생한 Voucher가 있는데요~ 오늘은 (춘천, 원주, 강릉, 동해, 태백, 속초, 삼척, 홍천, 횡성, 영월, 평창, 정선, 철원, 화천, 양구, 인제, 고성, 양양군) 강원도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강원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특징이라면? (5천원권, 1만원권, 5만원권) 종류가 있으며 강원도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개인이 현금으로 구매시에는 연중 5% 할인을 받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혜택이나 가맹점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강원상품권 은 개인이 현금으로 구매시에는 연중 5% 할인을 받아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할인구매한도액은 월 30만원)이고 명절의 전월 및 당월은 월 50만원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법인·단체로 비할인 구매시에는? 카드(농협 채움, 농협 BC카드)로 가능합니다. 구매방법은? 도내 지정 NH농협은행 (지역 농·축·품목농협 포함)해서 영업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 후 구매취소는? 구매 당일 구매자 본인이 요청하는 경우에 한해 가능하며 상 품 권종 간의 교환은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강원상품권 사용처 는?

전통시장, 주유소, 음식점, 세탁소, 슈퍼마켓, 제과점, 문구점, 의류점, 이·미용 업소 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가맹점 확인은? 출입문에 사용점임을 나타내는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 가맹점 확인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위에 유튜브 동영상은? 2년전에 만들어진 강원상품권 을 소개하는 홍보 영상을 보시면

가맹점 확인, 어떤 혜택이 있는지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강 원 도 (춘천, 원주, 강릉, 동해, 태백, 속초, 삼척, 홍천, 횡성, 영월, 평창, 정선, 철원, 화천, 양구, 인제, 고성, 양양군)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해 탄생한 상 품 권 입니다. 다른 상품권 처럼 환불기준이 있는데요~ 아래와 같습니다.


상 품 권 권면금액의 60% 이상을 사용하시면 (1만원권 이하 상 품 권은 80% 이상) 잔액에 한해서 현금으로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러 장의 Voucher 를 사용하셔서 1만원이 초과될 경우에도 총 금액의 60%이상을 사용하시게되면 잔액을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식사이트의 자료로 강원상품권 사용처 는 업직종별로 아주 다양합니다.

음식점, 커피, 제과 반찬 등, 주유소, 자동차용품, 자전거판매점, 세차장, 마트, 의류, 생활잡화, 가전, 약국, 병원, 안경점, 미용실, 학원, 서점, 문구점, 영화관, 숙박, 휴게소, 농자재, 실내장식업 등이 모두 가맹점 입니다.



강원상품권 사용처 는 전통시장, 음식점, 슈퍼마켓, 주유소, 세탁소, 제과점, 문구점, 의류점, 이·미용 업소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에 첨부한 사진의 스티커가 가맹점 출입문에 사용점이라는 스티커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맹점은 이렇게 출입문에 사용점이라는 스티커가 있고, 매장안에도 스티커가 있다고 합니다.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강원상품권 종류는? 세가지 입니다.

(5,000원권, 10,000원권, 50,000원권) 세가지 입니다.



온라인에서 강원상품권 사용처 가 어디인지 가맹점을 찾는 방법은?

(바로가기)에 접속하셔서 사진과 같이 거주하신 지역 (춘천, 원주, 강릉, 동해, 태백, 속초, 삼척, 홍천, 횡성, 영월, 평창, 정선, 철원, 화천, 양구, 인제, 고성, 양양) 에서 지역을 선택 후 읍·면·동 을 선택 후 업종을 선택 후 검색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결과로 나오는 화면은 이렇게 가맹점 (상호명, 업종, 전화번호, 주소, 취급품목) 순서대로 나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강원상품권 사용처 를 보실때 네모 네개 아이콘, 가로 세줄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이렇게 가로형으로 볼지 아니면 텍스트 형으로 볼지 화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호명, 업종, 전화번호, 주소, 취급품목 순서대로 나오기 때문에 이용하시는 곳의 주소를 확인하시고 방문전에 해당 영업소로 한번 전화를 하신 후에 이용해주시면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강원상품권 사용처 로 등록된 가맹점을 한번 클릭해봤습니다.

사진과 같이 주소, 업종, 연락처, 취급품목, 영업시간, 지도맵 이 나옵니다. 정확한 위치가 나오기 때문에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차량으로 가맹점을 찾으시는분들은? 카카오맵, 구글맵 으로 검색 후 도로명 주소를 네비에 등록 하시면 쉽게 영업소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강원상품권 사용처" 혜택 및 전반적인 내용을 공유드렸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왓챠 무료체험  (62) 2020.02.09
네이버 나우 다시듣기  (51) 2020.02.01
wavve 웨이브 자동결제 해지  (28) 2020.01.26
유튜브 밴스드 (Youtube Vanced) 다운  (32) 2020.01.25
야놀자 예약 취소  (42) 2020.01.24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