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유튜브 밴스드 (Youtube Vanced) 다운

유튜브 밴스드 (Youtube Vanced) 다운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유튜브 밴스드 (Youtube Vanced) 다운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유튭에서 영상을 볼때 광고가 1/2 두개가 걸려있고, 중간중간마다 광고가 있어서 시청을 할때 불편을 경험하신 적이 없으신가요? 많은분들이 유튜브 에서 감상중인 영상을 보면서 창을 플로팅 시켜놓고 카카오톡 채팅을 하거나 페메나 다른 활동을 하기를 원합니다. 현재는 유료인 YouTube Premium 서비스를 이용해야지 이같은 기능들을 제한(제약)없이 사용할 수가 있는데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영상을 볼때 광고도 없고, 백그라운드 재생 및 플로팅 기능이 있는 무료 앱 '유튜브 밴스드 (Youtube Vanced) 다운' 받는 방법을 소개할까 합니다. 현재는 아쉽게도 iPhone 환경에서는 서비스 이용이 어려우시고, Apk 설치가 가능한 안드로이드 (Android)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스마트폰에서 설치가 가능합니다.


아래에 첨부한 사진을 통해 설명해보겠습니다. 


Y o u T u b e는 정말 전세계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최대 규모의 동영상 포털 서비스 입니다.

동영상 시대인 만큼 요즘은 어린이들부터 노인까지 (전연령)이 모두 유튭 을 한다고 합니다. (물론 수익 돈을 벌기 위해서입니다.)^^;; 반대로 시청하시는 분의 경우에는 평소 좋아하는 콘텐츠를 많이 생산해주는 채널을 구독해놓고 매일 영상이올라오기를 기다린다고 합니다. 프리미엄 서비스가 초창기에는 RED 레드 라는 이름으로 출시를 했다가 이용요금이 조금 더 저렴해지고 이름이 프리미엄으로 이후에 바뀌었는데요~ 가장 큰 혜택이라면? 광고 없이 영상을 볼 수 있고, 백그라운드 재생, 오리지널 콘텐츠를 볼 수 있다는 점 입니다. 그리고 애플 계정에 가족을 추가해서 가족계정으로  프리미엄 혜택을 가족 구성원이 누리게 할 수가 있습니다. 여러 장점들이 많기 때문에 가족구성원이 이용시에는? 한사람이 매달 결제 이용료를 내고 (몰빵하고) 나머지는 혜택을 즐기실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여러명이 동시에 사용을 하는 점에서는 이용료가 결코 비싼 감이 없지만 혼자 개인이 사용할때는 비싼 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 글에서 소개드릴 밴스드 라는 앱을 설치하면 프리미엄을 결제했을때 누릴 수 있는 1. 광고 없음, 2. 백그라운드 재생 혜택을 누릴 수가 있습니다. 그것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저말 땡큐베리머치 이죠. 하지만 아래에서 한번더 말씀을 드리지만, 적극 권해드리는 방법은 아닙니다. 정상적인 경로는 아니기 때문에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데이터에 손상 등 여러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강추 드리는 방법은 아닙니다. 가장 권해드리는 방법은? 가족 구성원으로 애플 계정에 가족공유를 해놓고 한 사람이 결제 후 다른 가족구성원들이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점이 좋습니다. 데이터 손상도 없고, 최적의 사용이 되는 셈입니다. 



유튜브 밴스드 (YouTube Vanced) 다운 을 받기 위해서는?

모바일 환경에서 N포털 앱 보다는 Chrome 앱을 이용해주시면 좋습니다. 



사진과 같이 youtube vanced 라고 구글에서 검색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좀 더 편한 접속을 위해 (바로가기) 를 만들었습니다. 바로가기를 이용해 바로접속 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유튜브 밴스드 공식 홈페이지를 손가락으로 터치해주세요.



그러면 이런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ROOT 와 NON ROOT가 있는데요~ 첫번째 논루트 NON ROOT를 터치해주세요.



유튜브 밴스드 (Youtube Vanced) 다운 을 받기 위해서는?

NON-ROOT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1. MicroG

2. Amoled theme

3. Dark theme

4. Pink theme

5. Blue theme


여러 종류가 많은 이유는?

theme 테마 부분은 말그대로 색상입니다. 페이스북 , 인스타의 다크모드와는 조금 다르지만 바탕이 되는 부분 테마부분의 선택한 색상이 칠해지는 것이고요, 가장 무난한 것은 Amoled theme 아몰레드 테마 입니다. 아몰레드 테마를 손가락으로 터치해보겠습니다.



유튜브 밴스드 (Youtube Vanced) 다운 이 되면서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apk 설치를 해야하는데요~ 이러한 형식의 파일은 기기를 손상시킬 수 있다고 경고를 하고 있습니다. 확인을 누르면?



사진과 같이 

vanced_BLauncher_MicroG_CrashFix.apk 파일이 다운로드되었습니다. 라고 나오는데요~ [열기]를 터치해주세요.



유튜브 밴스드 (Youtube Vanced) 다운 을 완료하셨다면?

이렇게 Chrome 보안상의 이유로 이 소스의 알 수 없는 앱을 휴대전화에 설치할 수 없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설정]을 터치해주세요.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설치 라고 나오면서

이 출처 허용 항목에서 버튼이 현재는 왼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이버튼을 아래 사진과 같이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 출처의 앱을 설치하면 휴대전화와 데이터가 손상될 수 있어요 라고 경고 하고 있습니다.

이 출처 허용에 버튼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을 시키면? 파란불이 켜지면서 활성화가 됩니다. 



유튜브 밴스드 (Youtube Vanced) 다운 후 '이 출처 허용' 에서 기능을 활성화 시키게 되면?

사진과 같이 이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시겠습니까? 라고 창이 나오면? [설치]를 터치해주세요.



유튜브 밴스드 (Youtube Vanced) 설치 중이라고 뜹니다.

30초 정도 기다리면?



앱이 설치되었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완료를 누르시거나 바로 실행을 원하시면? 열기를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바탕화면에 자동으로 생성된 유튜브 밴스드 (Youtube Vanced) 로고 인데요~

플레이 버튼은 맞는데, 어두컴컴한 색입니다.



유튜브 밴스드 (Youtube Vanced) 다운 및 설치까지 모두 마치셨다면?

앱을 실행시키면 처음에 나오는 화면입니다. Close를 눌러 닫기를 해줍니다.



원하시는 채널, 구글 계정에 로그인을 하시고 예전에 만들어놓았던 재생목록 그대로 사용이 가능하시고요~

제가 요즘 즐겨보고 있는 '언더독' 채널 입니다. 책 리뷰를 해주는 채널인데, 좋은 말들이 참 많습니다. 간간히 일을 하다가 쉴때 보면 자극도 되고 좋습니다 ㅎㅎ 유튜브 밴스드 (Youtube Vanced) 앱을 사용하면 좋은점은? 일단 광고가 나오지 않는점 입니다. 긴 광고, 사이드바, 건너뛸 수 없는, 트루뷰 등 모두 안나옵니다.



예전에 광고를 안나오게 하기 위해 다른 앱을 소개드렸던 적이 있는데요~ 사파리 브라우저나 브라우저 앱을 통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최대 화질로 보는 것이 가능하고 다른 것들은 기존에 유튭 화면과 유사합니다. 



이렇게 화질 선택도 가능합니다.

웹 브라우저를 이용하는 방법은? 광고는 안나오게 할 수는 있지만 화질 설정은 불가능했었는데요~ Youtube Vanced 앱을 이용하면 화질설정도 가능합니다.



플로팅, 백그라운드 재생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것이 예전에 홈버튼이 있는 스마트폰들인데요~

유튜브 영상을 시청하다가 홈버튼을 눌러 바탕화면으로 빠져나오면 동시에 재생중이던 영상도 함께 꺼지곤 했습니다. 이후에 가장 최근에도 동일하지만 밴스드 앱을 이용하면 백그라운드 재생 과 플로팅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바탕화면을 빠져나와도 영상이 꺼지지 않아 계속 시청을 할 수 있고요~ 



카카오톡 (kakaotalk ) 또는 페이스북 메신저 (페메) 채팅을 하면서 영상을 감상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동시에 1개 이상의 작업을 할 수가 있는 셈 입니다. 정말 활용은 사용자가 활용하기에 따라 달라질 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유튜브 밴스드 (Youtube Vanced) 다운' 및 설치 그리고 사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원상품권 사용처  (72) 2020.01.30
wavve 웨이브 자동결제 해지  (28) 2020.01.26
야놀자 예약 취소  (42) 2020.01.24
포항사랑상품권 사용처  (26) 2020.01.22
뽀로로 바나나차차 율동  (34) 2020.01.21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