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스타그램
  3.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instagram 을 하다보면 좋아하는 연예인, 모델, 이성친구 의 프로필에 들어가면 프사(프로필 이미지)가 있죠? PC나 모바일에서 캡쳐를 통해 저장을 하는 방법도 있지만 원본 화질로 확대를 해서 소장,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하는 사이트인 'IZUUM'닷컴 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모바일 또는 데스크탑 PC 환경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광고가 많다라는점?만 빼면 사용하시기 괜찮은 사이트인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 SNS 서비스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서비스가 instagram 인데요~ 전세계인들에게도 인기 있는 플랫폼이지만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더라면? 모바일이나 데스크탑 PC 환경에서 프사 (프로필사진 확대) 기능을 따로 지원을 하지 않는다는 점 입니다. 좋아하는 스타, 연예인, 모델, 이성친구의 계정에 프사를 내려받아 소장을 하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 적게라도 도움이 될 것 같아 이번 내용을 공유드립니다. 사진 초상권, 저작권 등이 있어 일부 모자이크 처리가 되는 점은 감안해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연예인들 이미지나 일반인들 역시 초상권 문제가 있기 때문에 본인 혼자만 소장해서 사용을 하시는것은 문제가 되지 않지만 영리목적 으로 상품을 만들어서 수익 창출 등을 하게하면 법적으로 문제가 될 수가 있으니 불이익 받지 않게 반드시 소장용도로만 활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를 하기 위해서는?

모바일 환경 Mobile 에서도 가능합니다. instagram 앱을 실행 후

 

 

본인의 instagram 프사 를 내려받을 수도 있고, 좋아하는 연예인, 스타, 모델, 지인, 가족, 이성친구 등 Profile image 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먼저, instagram 의 정확한 사용자 이름을 알아야 합니다. 

 

그런다음 모바일 환경에서 인터넷,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접속 후 사진과 같이 직접 키워드를 검색을 하시거나 

izuum (바로가기) 를 통해 아이줌 닷컴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환경에서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를 해주는 사이트인 IZUUM 닷컴에 들어가면?

영문으로 Username and press enter 사용자이름 을 넣고 엔터키를 누르라고 합니다. 아래쪽에는 광고들이 잔뜩 나옵니다.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가 정상적으로 되는지

확인을 해보기 위해 제 instagram 사용자 이름 을 입력을 했더니 영문 입력시 아래에 한글로 나오더라고요~

 

 

위, 밑으로 광고들이 좀 보이고요~

파란색 테두리를 쳐놓은 곳이 프사 입니다. 정상적으로 나오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이 앱을 이용하실때는 모바일 환경에서 하시는것보다 데스크탑 PC에서 하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방탄소년단 BTS 의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를 해서 이미지를 소장하시고 싶으신분들은?

공식 instagram 계정에 들어가셔서 User Name 을 복사하신 후에 사진과 같이 bts.bighitoffical 을 입력 해주시면 됩니다. 아래에 팬계정도 나오고, 자동완성으로 여러 계정들이 나오더라고요~

 

 

위, 밑 으로 광고들이 잔뜩 나옵니다.

그 가운대에 BTS 방탄소년단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사진 확대 된 이미지로 나옵니다. 캡쳐를 하시든지 손가락을 꾹 눌러서 저장을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지금까지는 모바일 환경에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 내용이었는데요~ 아래는 데스크탑 환경에서 하는방법 입니다.

 

 

데스크탑 PC 환경에서 BLACKPINK 블랙핑크 (아이돌 그룹) 공식 계정의 프사 를 원본 화질 그대로 얻기를 원하시면?

블링크 분이시라면 기본적으로 오피셜 이미지를 소장하고 계실 것 같은데요~ 위에 유저네임은? blackpinkofficial 입니다. Ctrl + C 단축키를 눌러 복사하기를 한 후

 

 

사진과 같이 IZUUM.COM 포털에 접속 하셔서

유저네임을 입력하라는 문구에 마우스를 한번 클릭 후 CTRL + V 붙여넣기를 해줍니다. 그러면 공식 계정 주소가 붙여넣기 된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때 키보드의 enter 엔터키를 눌러주세요.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를 한 결과 이미지 입니다.

정말 오피셜 있는그대로 화질저하도 없고, 큰 이미지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시에는 마우스 우클릭 후 '이미지 파일을 '다운로드'에 저장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블링크 분이시라면?

오피셜 블랙핑크 BLACKPINK 의 프사 이미지를 소장하고 계셔야 겠죠? 결과물 그대로 화질 저하 없이 큰 확대된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동일한 방법으로 미스터트롯 (진) 우승자 인 임영웅 님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 들어가 사용자 이름을 복사해서 프사를 소장해보는 것을 해보겠습니다. im_hero_____ 가 사용자 이름 Username 입니다. 이부분을 마우스로 드래그 후 복사를 해주세요. 

 

 

그런다음 IZUUM.COM 에 들어가셔서 붙여넣기 CTRL + V 를 해줍니다.

사진과 같이 임 히로 사용자 이름을 정상적으로 붙여넣기 하셨다면? 엔터키를 눌러줍니다.

 

 

모바일 환경에서 할때 보다 데스크탑 PC에서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를 할 수 있는 IZZUM 포털을 이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정말 선면한 이미지로 그대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더라고요~ 프사 인데, 원본 이미지를 내려받을 때보다 화질이 좋게 나와 사용을 하면서 조금 놀랐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를 위한 IZUUM 닷컴 포털 사이트에서 사용방법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스타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타 영어 글씨체  (102) 2023.08.16
인스타 부계정 삭제  (116) 2023.07.29
인스타 스토리 사진 여러개  (21) 2023.07.02
인스타 태그숨기기  (7) 2023.06.24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83) 2023.06.17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