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스타그램
  3. 인스타 영어 글씨체

인스타 영어 글씨체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인스타 영어 글씨체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instagram 을 하다보면 '줄바꿈' 을 하거나 다른 폰트를 넣거나 자주 사용하는 해시태그 등을 사용할때는 메모 앱이나 다른 문서 앱에서 '복붙' 복사하여 붙여넣기 기능을 사용해 속성을 그대로 가지고 와서 붙여넣기를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instagram 프로필을 좀 더 임팩트 있게, 멋지게 꾸미는데 도움이 되는 "인스타 영어 글씨체"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SNS를 하다보면 기본 폰트만으로는 독보이는 프로필을 꾸미기가 정말 어려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외부 폰트 전문 사이트에 속성을 그대로 가져와서 복붙 (복사하여 붙여넣기) 할 수가 있기 때문에 다양한 꾸미기를 할 수가 있는데요~ 아래 본론에서 소개드릴 사이트는 "Sprezz Keyboard" 라는 곳입니다. 꼭 instagram만이 되는것이 아니라 페이스북, 블로그 등 다른 SNS 나 홈페이지를 꾸미실때도 알아두시면 도움이 되는 유용한 사이트 입니다.  

 

 

instagram 사용시 기본 글씨체를 사용하시다 다른 사람들에게 본인의 프로필을 홍보해야한다거나 한다면? 기본 폰트가 아닌 좀 더 개성있는 폰트를 사용하는 것이 어필에 도움이 되는데요~ SPREZZ 라는 사이트에서는 정말 멋진 폰트들이 있습니다.  Enter text to Stylize 입력란에 원하시는 텍스트를 적어주시면 자동으로 변환이 되는 원리인데요~ 모든 언어가 다 변환이 되는것은 아니고, 한글은 불가능합니다. 영문 English 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변환이 되더라고요~

 

 

인스타 영어 글씨체 적용을 하려면?

모바일 환경에서 Naver 앱 또는 사파리, 구글, 크롬 앱 상관이 없습니다. 저는 N포털 앱을 사용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인스타 영어 글씨체' 적용을 하기 위해서 N포털 사이트에서 Sprezz Keyboard 라고 검색을 하시면 되는데요~ 보다 편한 접속을 위해서 (바로가기) 를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SPREZZ 사이트에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해 접속을 하셨다면?

인스타 영어 글씨체 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사전에 준비한 영어로된 텍스트 내용이 필요합니다. 어디에 입력을 해야하냐면? Try Fonts Online 바로 아래에 Enter Text to stylize 입력란에다 한글이 아닌 '영문 텍스트'를 붙여넣기 해주셔야 합니다.

 

미리 메모장 앱을 이용해 소개할, 어필한 영문 내용을 적으신 다음 이곳에 복붙 (복사하여 붙여넣기)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전에 기본 Default 상태에서 어떤 인스타 영어 글씨체 속성이 있는지 보겠습니다.  

 

 

일반적인 흔히 볼 수 있는 Font와 전혀 처음 보는 글꼴도 보입니다. 

New York City 글꼴은 정말 처음 보는 폰트인데요~ 있다가 아래에서 이 속성을 적용해서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꾸며볼 것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해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이렇게 처음보는 폰트들이 보입니다. 

 

 

인스타 영어 글씨체 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Try Fonts Online 아래에 입력란에다 미리 적어놓은 영문 텍스트를 복붙 해주시면 됩니다. Hello-YouTube Rock Music Channel 이라고 적었는데요~ 아래에 바로 변환이 된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까 기본 default 때와 다릅니다. 국기 모양도 보이고, 필기체? 같은 폰트도 보이고요~ 아래로 내려보겠습니다. 

 

 

어떤 영화에서 봤었는데요~

이렇게 이모티콘? 비스므리한 글꼴들이 모여 언어가 만들어지더라고요- 암호 해석 같아 저는 무슨 말인지 모르나, 언어라고 하더라고요^^;  정말 개성있는 Font가 참 많은것 같습니다. 

 

 

인스타 영어 글씨체 로 제가 선택한 Font 입니다.

아까전에 찜을 해놨었죠? 이 인스타 영어 글씨체 를 instagram 프로필에 적용을 시키려면? 아주 간단합니다. 변환된 폰트를 손가락으로 꾹 눌러 드래그를 해줍니다.

 

 

위 사진과 같이

복사하기, 찾아보기, 공유 항목이 나오는데요~

[복사하기]를 터치합니다.

 

 

그런다음 멀티태스킹 기능을 이용해 바탕화면으로 나가 Instagram 앱을 실행시켜주세요.

 

 

 

기본 화면에서 우측 하단에 [본인의 프로필 아이콘] 이 보일 것입니다.

손가락으로 터치를 하면?

 

 

위와 같이 본인의 instagram 프로필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인스타 영어 글씨체 를 적용하려면? [프로필 수정]을 터치해주세요.

 

 

소개 글로 과거에 적어놓았던 텍스트들이 보입니다.

보시는것과 같이 일반 instagram에서 작성한 문구들입니다. 특별한 Font 느낌이 없는데요~ 

 

 

Sprezz Keyboard 에서 만든 영어 글씨체 를 적용시키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마침표 이후에 공란에다 손가락을 한번 터치를 하면? 옵션이 뜹니다.  붙여넣기를 선택해주면 됩니다. 

 

 

instagram 자기소개에 텍스트 길이 제한이 있기 때문에

불필요한 부분을 제거해줘야 합니다. 그리고 복붙 (복사하여 붙여넣기)를 하게되면? Made with Sprezzkeyboard 라고 딸리는 출처 주소가 남게되는데요~ 삭제를 해주셔도 괜찮습니다. 

 

 

이렇게 해서 instagram 이 요구하는 제한 용량에 맞게 텍스트를 조절했습니다. 불필요한 내용은 모두 빼고 위와 같이 인스타 영어 글씨체 를 적용시켜봤습니다. 완료를 누르면 적용이 되는데요~ 

 

 

완성된 사진입니다.위와 같이 Sprezz Keyboard 에서 만든 Font가 잘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지금까지 "인스타 영어 글씨체"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스타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타 숨긴계정 취소  (16) 2023.09.03
인스타 릴스 하는법  (2) 2023.08.24
인스타 부계정 삭제  (116) 2023.07.29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27) 2023.07.20
인스타 스토리 사진 여러개  (21) 2023.07.02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