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아이폰 앱
  3. 아이폰 하트 특수문자

아이폰 하트 특수문자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아이폰 하트 특수문자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평소에 동성끼리 카카오톡(kakaotalk), 아이메시지 또는 페메 채팅을 할때는 heart 를 보내는 분은 아마 없을 것입니다. ㅎㅎ 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사람, 이성과 달콤한 채팅을 나눌때는 하 트 특수문자, 이모티콘 을 보내게 되는데요~ iPhone을 사용하시는 많은분들이 이모티콘, 특 수 문 자 등을 보내려면 매번 복사하여 붙여넣어야 하고, 키보드 앱을 사용하면 자판이 변해서 채팅시 불편함이 있을 수 있는데요~ 이런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아이폰 텍스트대치 기능을 이용해주시면 되는데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아이폰 하트 특수문자" 와 예쁜 heart 이모티콘을 텍스트대치로 만들기에 좋은 사이트 두 곳을 소개해드리면서 텍스트대치 기능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사람이 아닌 동물도 감정이 있듯이 사람은 미묘한 표정 변화부터 감정에 대해서 다른사람이 나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을 하는지, 또한 잘보이기 위해 굉장히 예민해 합니다. 잘 모르는 이웃, 관심없는 사람과 좋아하는 사람, 친구, 가족을 구분짓고 친밀도에 따라 무슨일이 생기거나 하면 함께 축하해주고, 위로해주기도 하는데요~ 인간은 뇌가 있어서 그런지 참 생각이 복잡하고 감정들을 다 말로 표현하기가 어려울때가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모티콘 이라는 아이콘으로 문자 (텍스트)로 상대방에게 감정을 전달하기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이런 기호를 만들어 놓은것 같습니다. 

 

 

첫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아이폰 하트 특수문자 를 복사해 텍스트대치어 로 만들기 좋은 사이트입니다.

사이트이름은? snskeyboard.com (바로가기) 입니다. iPhone 모바일 환경에서 바로가기에 접속을 해주시면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2.jpeg
다운로드

 

아이폰 하트 특수문자 가 꽤 특이한 것이 많은데요~

인스타 를 가끔 들여다볼때가 있는데, 이곳에서는 흔치않는 기호, 이모티콘 들이 있는것 같습니다. 손가락을 이용해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새로운 이모티콘, iPhone 하트 특수문자 가 나옵니다.

 

 

아이폰 하트 특수문자 로는 위 사진과 같이

얼굴 표정이 있는 heart가 있고, 나비 모양? 손가락 heart 등, 정말 다양한 하 트 특 수 문 자 가 있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더 내리면?

이렇게 네잎클로버 모양의 heart도 있고, 처음보는 예쁜 heart들이 있더라고요~

 

 

이중에 원하시는 아이폰 하트 특수문자 를 화면에서 찜 (선택)하셨다면?

손가락으로 터치를 하면? 아래와 같이

 

 

찜 (선택)한 이모티콘 아이폰 하트 특수문자 가 입력창에 추가가 되는데요~

이때 '복사'를 클릭하시면? 사진과 같이 Copied the text 라고 텍스트 복사됨 이라고 나옵니다. 닫기를 누르신 후에 이제 iPhone 텍스트대치 를 이용해 별도의 키보드 앱을 설치하지 않고도, 자판을 변경하지 않고 대치어를 만들어볼 것입니다.

 

 

iPhone 텍스트대치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먼저 [설정]에 들어가주셔야 합니다.

 

 

[설정] - [일반] 순서대로 들어가주세요.

제어 센터 위에 있는 일반을 터치해주세요

 

 

이어지는 화면에서는?

날짜 및 시간 항목 바로 밑에 있는 KeyBoard (키보드)를 탭해주세요.

 

 

Keyboard 키보드 항목에 들어가셨다면?

텍스트 대치 라고 항목이 보일 것입니다. 찾으셨다면? 탭을 해주세요.

 

 

아이폰 하트 특수문자, 이모티콘 을 보다 원활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텍스트 대치 기능을 이용해 사전에 문장을 입력해놓으면 모든 채팅, Keyboard 에서 적용하실 수 있는데요~ 애플 컴퓨터 iCloud 동기화를 시켜놓으면 모바일에서 설정한 텍스트 대치를 아이맥, 맥북프로 에서도 자판을 두드릴때 자동으로 적용이 됩니다. +를 누른다음 

 

 

방금전에 아이폰 하트 특수문자, 이모티콘 을 복사했었죠?

문구 입력 항목에 손가락을 꾹 누르고 있으면? 붙여넣기 메뉴가 뜰 것입니다. 붙여넣기를 해주세요.

 

 

그러면 사진과 같이 아이폰 하트 특수문자 가 들어갈 것이고 아래에는

단축키를 사용자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하 트 숫자 0 으로 설정을 했습니다.  ꩓ 단축키 지정을 하신 후에는 우측 상단에 저장을 눌러주세요. 

 

 

이렇게 해서 탄생한 아이폰 텍스트대치 입니다.

꩓ 하트 +숫자0 을 Keyboard 자판에서 붙여서 입력을 하면 위에 기호가 붙여넣기 될 것입니다. 

 

 

카카오톡 (kakaotalk) 에 들어가서 한번 화인을 해보겠습니다.

보시는것과 같이 하트+숫자0 을 붙여서 입력했더니 heart 가 자동완성문구로 나오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때 스페이스바, 간격을 누르면 자동 입력이 됩니다. ^^

 

 

두번째로 소개할 아이폰 하트 특수문자 , 이모티콘 을 텍스트대치어로 만들기 좋은 사이트로는?

wepplication.github.io (바로가기) 입니다. 첫번째 소개해드린 사이트에서도 (특 수 문 자, 이모티콘)을 선택하면 알맞는 기호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이곳역시 이모지, 이모티콘, 기호 항목을 선택하면 관련된 부호, 기호들이 나옵니다. 먼저 기호를 클릭하면?

 

 

손가락을 이용해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보겠습니다.

하 트 라고 적혀있는 곳에 보면 아주 많지는 않지만 색상 heart 기호가 있습니다. 그밖에 귀여운 heart 기호들도 보입니다.

 

 

아이폰 하트 특수문자 도 너무 귀엽고 좋지만

이모티콘을 원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요~ 사진과 같이 이모티콘 항목을 선택하신 다음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다보면? heart가 들어간 emoticon 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두번째 소개해드린 사이트에서는? 원하는 emoticon 을 선택하시면?

바로 클립보드에 복사가 됩니다. 사진과 같이 나오면?

 

 

카카오톡, 아이메시지, 메시지, 페메에서 채팅시 사용하기 쉽게 텍스트대치 기능에 문구와 단축키를 지정해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위에서 보여드렸던 과정그대로 키보드 - 텍스트 대치에 들어가셔서 문구 항목에 커서를 두고 꾹 누르고 있으면 붙여넣기가 되는데요 위 사진과 같이 emoticon 이 붙여넣기가 되지 않으면? 앞에 자음 ㅇ 을 넣으신후에 붙여넣기를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그러면 스크린샷처럼 정상적으로 붙여넣기가 될 것입니다. 이후에는 단축키를 지정해주셔서 저장 후 채팅시에 사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아이폰 하트 특수문자" 그리고 이모티콘 을 텍스트대치 로 만들어 사용하는 방법을 공유해드렸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아이폰 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QR코드 스캔  (21) 2023.04.07
아이폰 카메라 좌우반전  (40) 2023.03.24
아이폰 GIF 만들기  (17) 2023.03.02
아이폰 핫스팟 이름 바꾸기  (56) 2023.02.26
일본어번역기 사용법  (9) 2023.02.21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