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3. 곰오디오 다운로드

곰오디오 다운로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곰오디오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입니다.

음악 재생 및 가사 싱크, 인터넷 라디오 청취 등 기능이 있는 GOM Audio 는? 곰앤컴퍼니의 프리웨어 성격의 프로그램입니다. 요즘은 예전과 다르게 스마트폰에서 음악을 듣고 많은 시간을 보내는데요~ GOM Audio의 특징으로는? 무료음악듣기, 팟캐스트, 노래가사검색, 음악방송이 있는데, 일반 노래를 듣는 플레이어 프로그램으로는? GOM PLAYER 에서도 재생은 가능하지만 GOM Audio를 사용하는 이유라면? 팟캐스트 가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지금 현재는 팟캐스트가 유행하던 때에 비해서는 핫하지는 않지만 예전부터 계속 이용을 하셨던 분들은 이용을 하시더라고요. 이번 시간에는 "곰오디오 다운로드"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GOM Audio 는 기본 제공하는 기능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스마트한 전원 관리 모드로 음악 감상 컨트롤을 할 수가 있습니다. (곰오디오 종료, 대기모드, 컴퓨터 종류) 가지 모드를 통해 전원관리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cmd 명령 프롬프트 에서 시간을 입력해놓으면 해당 시간 이후에 컴퓨터가 자동으로 종료되게 설정을 할 수 있는데요~ GOM Audio 에서는 CMD 명령어를 사용하지않고도 컴퓨터 전원관리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노래가사검색 기능 및 우측하단에 싱크가사가 나와 웹서핑을 할떄, 다른일을 할때 노래가사를 함께 볼 수가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곰오디오 다운로드 를 받기 위해서는?

ZUM 줌 포털을 이용해주시면 좋은데요~ 한글로 '곰오디오' 를 검색하시면 (바로가기) 가 나옵니다. 

 

 

곰오디오 다운로드 를 하기 위해서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다면?

마우스 휠을 이용해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마우스 휠을 아래로 내리다보면?

지금 곰오디오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세요. 라고 문구가 적혀있고 Windows XP SP3 이상에서 작동을 한다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지원사항을 보면?

OS: Windows 10 (32/64 bit) Windows 8.1 (32, 64bit), Windows 8 (32, 64 bit), Windows 7 (32, 64 bit), Windows Vista (32 bit), Windows XP SP3 (32bit)

RAM: 512MB RAM 이상

브라우저: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 사용시, 최소 지원 버전은 IE10 이상

 

지원포맷: cda (오디오 CD), mpga, mp1, mp2, mp3, ogg, wha, ape, flac, wav, mid, Mac, m4a, sac, wv, opus, air, riff, off, def, amp (amr 확장자는 Windows Vista 이상만 지원), aspx, m3u, m3u8, pls 형식의 목록 파일 지원, zip, rar, alz 포맷으로 압축되어 있는 미디어도 지원

 

곰오디오 다운로드 를 하시려면?

windows xp 문구 아래에 Download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사진과 같이 현재 열려있는 크롬 브라우저의 왼쪽 하단에 보시면 GOMAUDIO 설치파일을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한번 클릭을 하면

 

 

파일 열기 - 보안 경고 창이 뜰 것입니다.

실행을 눌러주세요.

 

 

GOM Audio 설치 창이 뜰 것입니다.

안내에 따라서 다음을 Click 해주시면 되는데요~ 다음을 연속으로 누르지 마시고, 안내 문구를 보시고 누르셔야 합니다.

 

 

곰오디오 다운로드 후 설치하는 과정인데요~

사용권 계약에서는 별 특별한 옵션, 선택 사항이 없습니다. [동의함]을 클릭해주세요.

 

 

이어지는 화면인

구성 요소 선택하는 창에서는? 별도로 사용자가 선택을 하지 않으셔도 되겠는데요~ 아래에 [다음]을 Click 해주세요.

 

 

곰오디오 다운로드 후 설치하는 화면인데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설치 위치 선택하는 단계에서는? 좌측하단에 보시면 zum을 시작페이지로 변경 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선택해제를 하신 후에 [다음]을 Click 해주세요.

 

 

다음 단계에서 또한번 나왔습니다.

이때 동의를 하시면 영상 download를 받는 클립다운 을 내려받게 되는데요~ [비동의]를 클릭해주세요.

 

 

다음단계에서 또한번 나옵니다.

이번에는 Avast Free Antivirus 를 설치하라고 나오는데요~ 어베스트 백신이 검출력이 괜찮은편이지만 프로그램이 무겁습니다. [동의 안 함]을 Click 해주세요.

 

 

설치중 이라는 창이 뜰 것입니다.

잠시후에 압축 해제를 모두 완료해 install을 완료하면?

 

 

사진과 같이 곰오디오 다운로드 후에 설치 완료 창이 뜰 것입니다.

이때도 'ZUM을 시작페이지로 변경' 옵션에 체크가 되어있으니 체크해제 후 닫음을 Click 해주세요.

 

 

바탕화면에 보면 GOM Audio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되어있을 것입니다.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기 때문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더블클릭해 program을 실행시켜주세요.

 

 

GOM Audio 프로그램 실행시 기본 화면입니다.

GOM Remote를 이용하면 원격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해 (리모컨) 처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싱크 가사가 MP3 파일 우측에 그리고 우측 하단에 보기 좋게 나옵니다.

처음에는 곡을 선택하지 않았는데도 네곡이 안에 들어있습니다. 기존 팟캐스트 방송을 보신 분들은 팟캐스트 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Internet Explorer 이 웹사이트가 컴퓨터에서 프로그램을 열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습니까? 묻는 창이 나옵니다. 여기서 허용을 해주시면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옵션에서 보안 설정에 따라 팟캐스트 연결이 바로 되지 않을 수 있는데요~ [인터넷 옵션] - [보안] - [사용자 지정 수준] 에서 필요한 항목에 체크를 해주시면 보안 수준을 사용자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팟캐스트, 싱크가사 및 노래가사 제목찾기 등 다양한 기능이 있는 "곰오디오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긴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응용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스퍼스키 프리 Kaspersky Free 설치  (52) 2023.05.26
팀뷰어 14 다운로드  (78) 2023.05.25
LD 플레이어 다운로드  (38) 2023.05.01
네이버 클리너 다운로드  (23) 2023.04.01
꿀뷰 만화뷰어 다운로드  (48) 2023.03.26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