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3. 카스퍼스키 프리 Kaspersky Free 설치

카스퍼스키 프리 Kaspersky Free 설치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카스퍼스키 프리 Kaspersky Free 설치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카스퍼스키 프리 Kaspersky Free 설치"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 백신 프로그램으로는? 정말 다양한 program이 있습니다. 웹브라우저에 설치하는 확장형 설치 program이 있고, 모바일에서 사용가능한 백신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지금 현재 검출력이 높은 백신 순위에 몇위를 차지하고 있는지는 모르지만 몇년전에는 Kaspersky 백신이 1~2위 위치에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당시만 해도 유료로 사용을 해야했는데요~ 최근에 카스퍼스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Free Ver. 이 생겼더라고요~ 지금 현재 pc에서 기본형 윈도우 설치시 인스톨 되어있는 백신을 사용하고 계신분들은?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래에 이어서 

 

카스퍼스키 프리 Kaspersky Free 설치 를 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Google 사이트에서 [카스퍼스키 프리]를 검색 후 첫번째 뜨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위와 같이, 무료 라는 말이 가장 먼저 들어오고, 그다음에는? 바이러스 방지 도구 다운로드가 눈에 들어오네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여러 환경에 따라 화면이 다를 수 있습니다. 윈도우즈 운영체제를 이용하시면? PC 항목을 클릭 후 관련 프로그램들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를 하실 수 있고요, 맥킨토시의 경우에는? Mac 항목을 클릭 후 관련된 프로그램을 인스톨할 수가 있습니다. Windows 사용자분들은? [PC] 항목을 클릭후 (Secure Connection, Password Manager, Safe Kids, Rescue Disk, Virus Removal Tool, Internet Security, My Kaspersky) 중 프리 Free 라고 적혀있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카스퍼스키 프리 Kaspersky Free 설치"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PC용 보호 기능 이라고 해서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는데요~ 클릭하지 마시고, 약 1분정도를 기다리면? 웹페이지 좌측 아래쪽에 보시면 위와 같이 exe 인스톨 파일이 보일 것입니다. 마우스로 클릭을 해서 인스톨을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exe 실행파일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파일 열고 - 보안 경고] 창이 뜹니다. 게시자는 Kaspersky Lab 입니다. [실행을]클릭합니다. 

 

 

설치 마법사 아래에 카스퍼스키 프리 Lab 서버에 연결 중이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약간의 시간을 기다리면?

 

 

최종 사용자 라이센스 계약서의 조건에 동의하면, 계속 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이 애플리케이션은 EU에서 사용될 목적으로 제작되지 않았습니다. 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계속]을 클릭합니다. 

 

 

모든 설치 준비 완료 라는 창이 나오고, [내 컴퓨터를 최적의 상태로 보호하기 위해 Kaspersky Security Network(KSN)에 참가하겠습니다]에 체크를 하시고 [설치]를 클릭해주세요.

 

"카스퍼스키 프리 Kaspersky Free 설치"

 

이 단계에서는? 약 30분 정도를 기다려야 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중이라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인스톨 파일 크기는 147.1MB 입니다. 100%가 되면 다음단계로 넘어갈 수가 있는데요~

 

 

이렇게 다음단계에서는? [권장] 체크사항 두가지가 있습니다.

1. 악성 도구, 애드웨어, 자동 다이얼러, 의심스러운 실행 압축기 삭제

2. 범죄자들이 컴퓨터 또는 개인 데이터를 손상시키는 데 악용할 수 있는 기타 소프트웨어를 탐지합니다.

 

1~2번 모두 체크를 하신 후에 [적용]을 클릭해주세요.

 

 

애플리케이션이 설치되었습니다. 라는 하면이 나오면? 카스퍼스키 프리 Kaspersky Free 설치를 마치신 것입니다. 바탕화면에서 바로가기 아이콘을 더블클릭 해 실행을 시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계정에 로그인하여 활성화 작업을 완료하라는 지시 창이 뜨는데요~ 계정을 꼭 등록하지 않으셔도 이용은 가능합니다. 위 화면에서 <- My Kaspersky 에 연결 을 클릭합니다.

 

 

검사를 하시기 전에 먼저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를 진행하신 후에 [검사]를 클릭합니다. 바이러스는 최신 업데이트가 되냐에 따라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신종, 멀웨어, 악성코드, 바어리스 등 검출을 위해서는 주기적인 업데이트는 필수입니다. ^^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를 마치셨다면? 검사를 클릭 후 [전체 검사] - [검사 실행]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컴퓨터 하드디스크 용량에 따라, 성능에 따라 소요되는 시간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저는 약 20분 정도 소요된 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응용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  (22) 2023.06.13
한컴오피스 2022 무료설치  (13) 2023.06.03
팀뷰어 14 다운로드  (78) 2023.05.25
한글 2010 무료설치 다운로드  (58) 2023.05.15
곰오디오 다운로드  (44) 2023.05.07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