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스타그램
  3. 인스타 방문확인 어플

인스타 방문확인 어플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인스타 방문확인 어플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많은분들이 instagram 앱을 사용하시면서 내친구들, 모르는사람이 내 프로필 조회를 얼마나 했는지 호기심에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이것과 관련된 내용으로 "인스타 방문확인 어플"에 대해서 몇마디 드리고, 실질적으로 방문추적이 가능한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까 합니다. 예전에도 유사한 내용의 글을 게시했었던 적이 있습니다. instagram 앱이 업데이트가 되면서 비즈니스 계정으로 전환을 할 수 있게 되었고, 과거에는 instagram Story 게시물을 통해서 24시간 내에서 상세조회가 가능했었는데요~ 시간 제한이 24시간 이고 프로필을 본 사람은 확인할 수 없는 부분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아래에 이어서 



인스타 방문확인 어플 존재할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존재하기는 하지만 유료이고, 무료체험 기간이 매우 짧기 때문에 그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3일이라는 기간을 지나지 않아야하고, 그전에 해지를 신청하셔야 추가로 이용하시게 되지 않을때 과금이 되는 부분이 없습니다. 



인스타 방문확인 어플 을 설치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이폰은 iOS 환경에서는? App Store 앱스토어에 들어가주시고, 안드로이드폰은? Google Play Store 구글플레이스토어 앱에 들어가주시면 되겠습니다.



검색창에다 다음과 같이 입력을 해주세요.

'인스타 방문자' 라고 검색을 하시면? InControl 인스타그램 이라고 앱 이름이 나옵니다. 받기를 해주신 다음에 이용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한가지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InControl 인스타그램용 팔로워 분석 앱을 설치하기 전에 [평가 및 리뷰]를 한번 보겠습니다.



이런 유사한 앱을 설치하시기 전에는 사전에 평가 및 리뷰 글을 한번 읽어주시는것이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내용과 같이 2월 4일에 작성된 이엘리 라는 사용자분이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글이 있습니다. 환불받는방법 이라는 제목으로 적어주셨는데요~ 내용을 읽어보면? 의도치않게 돈이 나가서 당황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이라고 적어두셨습니다. 3일 무료체험 후에 이용료가 9,900원 이라서 패스워드를 입력했더니 9,900원을 내야 무료체험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환불 절차는 애플에서 발행한 영수증이 오는 메일에 들어가서 환불처리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3일 무료이기 때문에 한달, 1년 이면 충분히 괜찮은 서비스라고 생각하지만, 평소 구독을 하시고 해지타임을 잃어버리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는 방법은 아닙니다.



그보다 확실하게 인스타 방문확인 어플 을 사용하지 않고 instagram My Story 에서 조회하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에 이전에 작성한 게시글을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2019/02/28 - [IT관련/인스타그램] - 인스타 방문자 추적 가능할까?

24시간 내에 조회가 가능하지만,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어떤 사용자가 몇회 조회(열람)을 했는지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인스타 방문화인 어플 을 사용하지 않고 방 문 수를 확인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모바일 환겨에서 먼저 Instagram 앱을 실행해주세요.



인스타 방문확인 어플 을 사용하지 않고 누가 내 프로필을 조회했는지 열람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비즈니스 계정의 인사이트 기능을 이용한 방법이 있습니다. instagram 본 계정에 바로 계정에 가셔서 비즈니스계정으로 전환을 하셔도 되고요~ 저는 다른 계정 추가를 해서 세컨계정에 비즈니스계정으로 전환 후 인사이트를 보는 방법을 해보겟습니다. 사진과 같이 우측 상단에 석삼 (한자) 아이콘을 터치하신 후에 [+계정 추가]를 클릭해주세요.



instagram 부계정 만드는 방법 내용인데요~

[새 계정 만들기]를 손가락으로 터치해주세요.



현재 운영중인 버블프라이스 bubleprice 블로그를 홍보하는 instagram 비즈니스 account 를 만들려고 합니다.

영문으로 입력을 해주셔야 하고요~ 다음을 누릅니다.



인스타그램 부계정을 만들때는?

이렇게 로그인 방법 선택에서 처음 로그인한 계정과 연결을 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총 3개가 있습니다. 로그인시 사용할 account를 선택하신 후에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위와 같이 팔로우할 사람을 찾고 사진을 공유해보세요. 사용자 이름은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는 지금 현재 연결되어있는 instagram account 가 아래에 연락처 정보를 포함한 다음에 사용자 계 정 정보가 나옵니다.

가입 완료하기 가 있습니다. 가입완료를 클릭하면?



프로필 사진 추가 하는 화면이 나오면?

아무런 사진, 괜찮습니다. 한장을 업로드 (사진 추가)를 해주세요. 건너뛰기를 하셨다가 넣으셔도 물론 상관은 없습니다.



이렇게 해서 instagram 서브 account 를 만들었습니다.

이제 인스타 방문확인 어플 에 의존하지 않고 [설정] 에 들어가서



[계정] - [ 프로페셔널 계정으로 전환] 을 해주세요.

비즈니스 account로 전환하는데는 추가비용 등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보시는것과 같이

카테고리 선택을 할 수 있는데요~ (예술가, 음악가, 밴드, 블로그, 의류(브랜드), 커뮤니티, 디지털 크리에이터, 교육, 사업가)가 있습니다. 저는 블로거 이기 때문에 블로거 카테고리를 선택했습니다.



카테고리 선택을 한 후 블로거에서 프로필에 표시를 활성화 해주시고 

크리에이터이신가요?에서는 체크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요즘은 인플루언서 라고 하죠? 크리에이터에 해당되기 때문에 블로그, 취미, 영향력, 순수 목적이라면 크리에이터를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비즈니스는? 판매점, 지역, 비즈니스, 브랜드, 단체, 서비스 제공업체일때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을 누르면? 



bubleprice님, 환영합니다. 라고 반갑게 맞아줍니다.

프로필 완성하기를 누르신 후 이름, 사용자 이름, 운영중이신 블로그 또는 웹사이트 주소 URL을 넣으시고 소개에도 검색이 되게끔 블로그에서 주로 다루는 내용을 적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왼쪽 사진과 같이 프로필을 완성했습니다.

이미지는 아무거나 일단 한장을 넣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약 일주일간 시간이 흐른뒤에

팔로워도 생기고, 게시물도 늘렸을때 변화를 보기 위해서는? [인사이트] 항목에 들어가주시면 되는데요~



instagram 인사이트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인사이트와 같습니다.

개요에는 도달한 계정, 콘텐츠 활동, 팔로워, 회원님이 공유한 콘텐츠, 노출, 계 정 활동, 프로필 방문 수, 인기 게시물, 인기 스토리 (도달 기반)으로 분석도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 story 게시물처럼 특정 사용자가 열람을 했는지는 확인은 불가하지만 대략적으로 몇 계정을 거쳤고, 프로필 방문 조회수는 몇인지, 인기 게시물은 어떤 것인지는 인사이트 분석도구를 통해 상세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호기심에 궁금증 풀이로 무료로 인 스 타 방문확인 어플 을 사용할 수 있으면 정말 좋겠지만, 유료이기 때문에 instagram 스토리 기능을 이용하시거나 프로페셔널 (비즈니스계정) 인사이트 기능을 이용해 '인스타 방문자 어플' 없이 프로필 조회수, 노출 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스타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타 마이야히  (6) 2021.03.22
인스타 댓글기능제한  (28) 2020.10.20
인스타 사용자를 읽어들일 수 없음  (12) 2020.02.21
인스타 제한된 계정 댓글 제한  (49) 2020.02.08
인스타 게시물 스토리 숨기기  (40) 2020.01.31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