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어몽어스 투명닉

어몽어스 투명닉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어몽어스 투명닉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요즘 인싸들이 즐겨하는 게임이 있다고 하는데요~ Among Us 라는 게임입니다. 마피아 Game 은 누구나 한번쯤 일상에서 해보셨을것 같은데요~ 모든 온라인/모바일 게임은 처음에 시작을 할때 본인을 다른사람에게 알리는 이름이 필요한데요~ Game 안에서는 그냥 닉네임 이라고 부릅니다. 레어Nick Name 을 만드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어떤 게임의 경우에는? Game 플레이를 할때 유리한 이점이 있어서 '투명닉' 으로 만드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모든 Game에서 해당되는 내용은 아니고, Among Us 에서 해당이 됩니다. Nick Name 이 투명으로 되서 다른사람들에게 보이지 않는다면 어떨까요? 처음 보시는분들에게 관심을 끌기에 좋으며, 저게 모지? 신기해 할 것 같습니다. 요즘 SNS 상에서도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에서도 이름 없애기 를 하기 위해 공백을 넣거나 특수문자 조합으로 만드시는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게임의 이점을 위해서 혹은 이 름을 짓기가 귀찮고, 선택장애가 있어서 이유로 이런 이름에 공백을 넣어 Nick Name을 만듭니다. 이번 글에서는 "어몽어스 투명닉" 이름 없애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공백 이란?

종이나 양피지 따위에 글시가 쓰여 있지 않고 비어 있음을 말합니다. 특수 문자 코드는? U+3000 이며, 한글 채움 문자 '  ' (U+3164) 이고, Zero Width Space '' (U+200B) 입니다. 거의 모든 SNS 에서는 공백으로 이름을 지정하거나 닉네임을 만들 수 없는 경우가 많은데요~ 트위터 Twitter 에서는 이름을 공백으로 두면? 이름은 공백으로 둘 수 없다며 경고문자가 나오는데요~ 예외적으로 가능한 곳이 있긴합니다. Mobile Game 중에서 Among Us 에서는 가능하더라고요~



어몽어스 투명닉 을 지금부터 만들어볼껀데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정말 여러 방법들이 있지만 가장 쉬운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먼저, 모바일 환경에서 Among Us 앱을 실행시켜주세요. 데스크탑 PC 환경에서도 공통 적용되는 내용입니다.



bubleprice 라는 Among Us 닉네임을 만들어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지금 보시는 스크린샷 이미지 화면과 같이 하얀색 텍스트로 bubleprice 라고 Nick Name 이 보일 것입니다. 이렇게 보여야 정상이지만



게임의 이점을 얻기 위해서 플레이에 승리를 하기 위해 어몽어스 투명닉 으로 만들어줄 필요가 있는데요~

Google 에서 위와 같이 U+3164 라고 직접 검색을 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이용해 유니코드 캐릭터 " " 등 여러 코드문자의 속성을 복사할 수 있는 포털에 접속을 해주세요.



직접 검색 후 compact.com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거나 위의 제가 첨부해놓은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해 접속하셨다면?

이런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다른 코드가 있는지 보기 위해 스크롤을 아래로 내렸더니



영문으로 Based on "  " U+3164 에 근거한다는 문자코드가 있습니다.

코드는 U+FFA0 입니다. 호기심에 손가락으로 터치를 해봤습니다.



스크린샷 이미지와 같이 네모진 상자 박스가 나오는데요~

손가락으로 길게 누르고 있으면?



위와 같이 네모진 상자안에 전체면에 복사가 되지 않고

속성을 복사할 수가 없더라고요~ 다시 빠져나와서 이전 화면으로 가서



어몽어스 투명닉, 이름 없애기 , 닉네임 공백 을 만들기 위해서

U+3164 = 한글 채움 문자 로 가서 네모진 상자에 손가락을 길게 누르고 있으면? 사진과 같이 네모진 박스안에 공백 란을 [복사하기]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런다음 어몽어스 투명닉 , 이름 없애기, 닉네임 공백 을 만들기 위해서는?

모바일 Among Us 앱을 실행 후 [이름 변경] 할 수있는 화면으로 이동해 위에 초록색 박스를 손가락으로 터치 하신 후에 기존 이름을 없애주시고 키보드 입력란에 방금전에 복사한 한글 채움 문자 속성을 Paste 붙여넣기를 해주세요.



공백 속성을 붙여넣기 했기 때문에

문자, 특수문자 등이 보이지 않는 화면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공란 입니다. 하지만 확대 이미지와 같이 크게 보면? 키보드 입력의 커서가 두칸 정도 스페이스바를 눌렀을때와 같이 공란이 들어간 다는것인데요~ 백스페이스바를 눌러 지우기를 하면? 두번이 아니라 한번에 삭제가 되더라고요. 모바일/PC 에서 동일합니다. 한글 채움 문자 속성을 붙여넣기 한 후에는 Create Game 또는 온라인 을 눌러 게임에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에서 어몽어스 투명닉 을 쉽게 만들고자 스페이스바로 두번 띄어도 보고, 특수문자도 넣어봤는데요~ 모두 불가능했습니다. 초록색 상자불이 뜨지 않고, 불가한 이름이라고 화면에 문자 메시지로 나오지는 않지만 빨간색 상자 박스가 나옵니다. 꼭 U+3164 = 한글 채움 문자 의 속성을 복사 하여 붙여넣기 해야 어몽어스 투명닉 , 이름 없애기 , 닉네임 공백 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까전에는 분명 이름이 bubleprice 였지만 지금은 보시는것과 같이 어몽어스 투명닉 이 만들어져 다른사람에게 보이지 않습니다. 빨간색 캐릭터만 보입니다. 다른 유저들은 하얀색 텍스트로 Nick Name이 보이는것을 스크린샷 이미지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어몽어스 투명닉 으로 다른사람이 만들어놓은 방에 접속을 하니까 강퇴를 하시더라고요^^; 아무래도 이 름이 보이지 않으면 찾기가 쉽지 않을 것이고, 역할에 따라 불리한 점은 있겠더라고요. 이상 지금까지 "어몽어스 투명닉" 이름 없애기, 닉네임 공백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KEEP PC  (6) 2020.11.06
애플워치 이름바꾸기  (6) 2020.11.03
에어팟 프로 배터리 확인  (28) 2020.10.18
영어 필기체 폰트  (26) 2020.10.16
메이플스토리 폰트  (24) 2020.10.05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