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 다시보기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 다시보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대한민국 전국이 trot 열풍이 불어서 올해도 국내에 대표 방송사인 KBS 에서도 트로트 예능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는데요~ 예능 Program 이름은? <트롯 전국체전>이고 매주 토요일 밤 오후 10:30분에 본방사수를 할 수 있고, 시청률이 무려 12.9% 입니다. 전국 팔도의 대표 가수에서 글로벌 케이 Trot 의 주역이 될 새 얼굴을 찾기 위한 케이비에스의 대형 프로젝트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법을 공유할까 합니다. 부모님들, 젊으신분들 본방을 아쉽게 다른 일정으로 놓치신 분들에게 적게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본론에 들어가기 전에

트 롯 전 국 체 전 에는 지역별 감독 및 코치 (마스터), (출연자)로 나뉘는데요~ 대한민국 8도 (서울, 경기, 충청, 강원, 전라, 경상, 제주, 글로벌)팀이 있으며 코치이자 감독으로는?

서울팀

1. 주현미

2. 신유

3. 홍경민


선수

(마이진, 최은찬, 한강, 차수빈, 설하윤, 임창민)


경기팀

1. 김수희

2. 나태주

3. 하성운


선수

(허공, 장현욱, 고라니, 박현호, 서건후, 유수현)


충청팀

1. 조항조

2. 임하룡

3. 별


선수

(이송연, 윤서령, 민수현, 김산하, 이상호&이상민, 염동언)


강원팀

1. 김범룡

2. 박구윤

3. 조이현


선수

(공훈, 박예슬, 황홍비, 이소나, 신미래, 알파벳)


전라팀

1. 남진

2. 송가인

3. 김병현


선수

(정다한, 반가희, 김희, 진이랑, 신승태, 정우연)


경상팀

1. 설운도

2. 황치열

3. 조정민


선수

(진해성, 김용빈, 김성범, 오유진, 공미란, 손세운)


제주팀

1. 고두심

2. 진시몬

3. 주영훈


선수

(최향, 공서율, 주미성, 강승연, 고강민, 정주형)


글로벌팀

1. 김연자

2. 박현빈

3. 샘해밍턴


선수

(재하, 김윤길, 완이화, 이시현, 미카&갓스, 권민정)


이 선수, 감독 및 코치로 출연을 합니다.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 다시보기 를 하는 방법은?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첫번째는 N포털 사이트에서 '편성정보'와 시리즈온 Serieson 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고, 두번째는? KBS 공식 홈페이지에서 재방송 편성표 확인 및 무료로 다시보기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N사 검색엔진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사진과 같이 '트 롯 전 국 체 전'을 검색하시면? 검색결과로 프로그램 정보가 나오는데요~ 



트롯 전국체전 출연진 정보를 보면?

(윤도현, 주현미, 신유, 홍경민, 김수희, 나태주, 하성운, 조항조, 임하룡, 별, 김범룡, 박구윤, 조이현, 남진, 송가인, 김병현, 설운도, 황치열, 조정민, 고두심, 진시몬, 주영훈, 김연자, 박현빈, 샘 해밍턴) 이 감독 및 코치 로 출연을 합니다. 



트로트 전 국 체 전 시청률은?

최신 5회는 12.9% 를 기록했고, 최고치는? 16.5% 시청률을 기록한바 있습니다. 첫회때가 가장 높은 시청률인 16.5%가 나온 것을 그래프로 알 수 있습니다.



바쁜 일정, 친구와의 약속 때문에 본방송을 아쉽게 놓치신 분들은?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 을 이용해주시면 되는데요~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편성정보' 항목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편성 채널은? KBS2, KBS Joy, KBS N Life, KBS W 에서 각각 채널별로 왼쪽에는 날짜, 요일로 구분이 되어있으며 오른쪽에는 재방을 하는 시간 및 회차 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초록색으로 (재) 라고 적혀있는 것이 재방송의 줄인말 입니다. 


01.09 (토)

5회 트 롯 전 국 체 전 재 방 송 을 08:20, 09:05 에 시청하실 수 있고, 6회 분은? 22:30, 23:15 에 본방 사수를 할 수 있습니다. 01.10. 일요일에는? 6회분 재 방을 KBS2, KBS W 채널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KBS2 채널 시간은? 오전 09:45, 10:30 입니다. 4회분은 KBS W 채널에서 22:00, 23:10 에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 다시보기

N포털에서 '본방사수를 놓쳤다면! 시리즈온 아이콘 다시보기'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을 할 수 있는데요~



검색란에 '트롯 전국체전' 을 검색하면?

방송 (1) 이라고 나오고 HD 고화질로 볼 수가 있는데, N사의 시리즈온 을 이용하면?



위와 같이 무료가 아니라 유료로 결제를 하고 보셔야 합니다.

전회 이용료는? 24,750 이고 회당 1,650 결제를 해야 볼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결제하시는 것에 부담이 있으신분들을 위해 아래에서 트롯 전국체전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법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 다시보기 는 N포털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KBS 예능 trot 전 국 체 전 공식 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가기) 를 통해 모바일, PC 에서 바로 접속하실 수 있고요~ 먼저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 을 보기 위해서는? 편성시간, 일정을 확인해야하는데요~ 좌측에 있는 가로 세줄 아이콘 석삼 (한자)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정보를 얻을 수가 있는데요~

프로그램 항목 옆에 있는 [편성표]를 클릭해주세요.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 다시보기 -

편성표 항목을 클릭 후 컴퓨터에서 맥킨토시 컴퓨터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단축키 command + F , 윈도우 일반 컴퓨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control + F 단축키를 눌러 사진과 같이 찾기 창을 열어주신 다음 '트 롯 전 국 체 전'을 붙여서 검색해주세요~ 1개 일치한다고 떳는데요~ 보면?



마우스 커서가 사진과 같이 검색결과로 이동해 있을거에요.

22:40분 트 롯 전 국 체 전 스페셜이 나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채널은 KBS I, KBS 2, KBS WORLD TV 가 있습니다. N포털에서 볼때와 동일한 결과가 나옵니다. 둘 중 보기에 편하신 포털을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2021년 01.04 ~ 2021년 01.10일 약 6일간 자료를 조회할 수 있는데요~

01.10 일요일 편성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날짜를 클릭하신 다음 control + F 를 눌러 사진과 같이 트롯 전국체전 을 입력 후 검색 후 찾기를 해주세요.



조금전과 동일한 방법을 이용해

사진과 같이 KBS2 채널에서 오전 09:45, 10:30 에 6회분 방송분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무료로 이전 회 차 방영분을 보는법은?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 다시보기 - 무료로 시청하는법

N포털 서비스를 이용하면 시리즈온 에서는 유료로 결제를 해야 볼 수 있었지만, KBS 공식 사이트에서는? 비로그인 상태에서도 '최신 VOD' 에 들어가면? 여러 방송 회차의 영상, 클립영상들이 있습니다.



5회차 방영분은?

[1부]는 41:46분 동안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내가 응원하는 가수의 TV클립을 보기를 원하시면?

최신 VOD 항목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TV 클립에 응원하는 참가자의 영상 클립을 볼 수 있습니다.



전체 방영분을 다 무료로 보기를 원하시면?

1회분 (1부, 2부) 나뉘어져있고, 나머지 회차 방영분도 나누어져있으니 최신 VOD에 있는 시청하기를 원하시는 영상을 클릭 후 재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데스크톱 PC에서는 화질이 조금 떨어지지만, 모바일 스마트폰에서 보시면 볼만한 화질로 나옵니다. 이상 지금까지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다른 분들도 볼 수 있게 다른 채널에 많이 공유를 부탁드립니다.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항상 건강하세요-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즈니주니어 편성표  (42) 2021.01.07
지식인 질문 비공개  (13) 2021.01.06
채널차이나 편성표  (18) 2020.12.30
애플워치 절전모드 해제  (15) 2020.12.29
애플워치 스트랩 빼는법  (8) 2020.12.20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