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아이폰 앱
  3.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iPhone 12, Pro 프로, Plus 플러스 신제품을 구입하시고 Background 이미지로 기본 테마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시고, 온라인에서 무료로 배경화면을 내려받아 적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것 같은데요~ 오늘은 Background image 중 단색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 파스텔, 흰색, 블랙, 딸기우유색, 파란색, 초록색 Background image를 공유 할까합니다. 

 

화려한 테마도 좋지만 여러 앱, 위젯이 잘보이는 한가지 통일된 컬러의 테마가 더 좋은데요~ 이런 이유로 파스텔, 블랙, 흰색 배경화면을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것 같습니다. 하나의 통일된 컬러 이미지를 얻는 방법에는 포토샵과 같은 사진 편집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R,G,B 값을 입력해 하나의 색상 이미지를 만드는 법이 있으며, 또다른 방법으로는? 아래와 같이 

 

네이버 또는 구글에서 '그라폴리오'를 검색 하시면?

영문 공식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모바일에서 검색을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GRAFOLIO 그라폴리오 사이트가 나오는데~

영문입니다. 영어로 Wallpaper 월페이퍼를 클릭한 후에 손가락으로 조금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Tag 태그 옆에 Color 컬러가 보일 것입니다. 찾으셨다면 손가락으로 클릭을 해주세요.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 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 입니다.

파스텔 계통도 내려받을 수 있고, 색상별로 (화이트, 레드, 주황, 노랑, 연녹, 녹, 하늘, 파랑, 보라, 자주, 살, 브라운, 다크 브라운, 그레이, 블랙)이 있습니다. 레드를 클릭하면? 관련 이미지들이 나오고 첫번째 image를 클릭 후 길게 터치후 다운로드를 받아주셔도 되고요~ 사진 위에 보면? 영문으로 Single Color Wallpaper Selection 이라고 적혀있는 곳을 클릭하면?

 

사진과 같이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 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파스텔 컬러, 흰색, 블랙 이 있고, 아래에는 밝은영역, 어두운 영역의 컬러 등을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딸기우유 컬러를 선택 하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페이지가 열리는데요~ 선택하신 컬러를 내려받으려면? 손가락으로 길게 꾹 누르면

 

오른쪽 이미지와 같이 '이미지 저장' 메뉴가 뜰 것입니다. 클릭을 해주시면 왼쪽 사진과 같이 '앨범', '갤러리'에 저장이 됩니다.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 을 이곳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컬러를 만들 수가 있는데요~

청록, 진청록 등을 선택할 수 있고, 아래에 Color 를 클릭하면? 선택할 수 있는 위에 Color 가 밝기 영역에 따라 다른 색 상이 나옵니다.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 - 파스텔 계통의 Color 도 있고, 그레이 Gray 도 있습니다. 그레이 Color 는? 화이트를 선택하면? 위에 팔레트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손가락으로 길게 눌러 다운로드를 하면? 앨범에서 확인할 수 있고요~ 하단에 공유 버튼을 눌러

 

원한다면? 아이폰 배경화면 지정 을 해도 좋을것입니다.

아래는 바로 모바일에서 iPhone 12 Pro, Mini, Plus + 의 해상도 기준으로 (2432 X 1170) 사이즈 로 포토샵으로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바로 내려받으셔서 적용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 - 파스텔

녹색

R: 146

G: 255

B: 108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 - 파스텔

딸기우유

R: 255

G: 176

B: 176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

블랙 Black

R: 0

G: 0

B: 0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

파랑 (Blue)

R: 6

G: 0

B: 255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

흰색 White

R: 255

G: 255

B: 255

이상 지금까지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 을 온라인에서 직접 만들어 다운로드 받는 방법 및 5개의 단 색 Color 이미지를 공유하는 내용글이었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아이폰 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스팸전화 차단  (9) 2023.07.04
아이폰 실시간 듣기  (3) 2023.06.19
쉬운 다음 꽃이름 검색  (92) 2023.04.16
아이폰 QR코드 스캔  (21) 2023.04.07
아이폰 카메라 좌우반전  (40) 2023.03.24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