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계룡시청 구인구직

계룡시청 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계룡시청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현재 충청남도 gyeryong sity 에 거주하시고 지역내에서 일자리를 찾고 계신 분들은? 계룡시청 (홈페이지,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지역내에 관련된 소식과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접하실 수 있는데요~ 오늘은 Gyeryoung Sity 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계룡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데스크톱 PC 웹 브라우저를 이용하셔도 좋지만, 스마트폰 모바일 환경에서도 kakaotalk 계룡시청 공식 채널을 통해서도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의 계룡시청 채널은? 현재 2.1천명 친구를 보유한 카카오톡 채널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Gyeryong Sity의 소식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클릭 한번으로 공식 채널(블로그, 홈페이지, 인스타그램)으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을때도 데스크톱 PC 컴퓨터를 켜지 않아도 모바일 환경에서 스마트폰으로 카톡앱에 들어가서 브라우저를 이용하지 않고도 바로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그 과정들을 아래에서 보여드리겠습니다. 

 

계룡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으려면?

모바일 환경에서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공통으로 kakaotalk 앱을 실행시켜주세요.

 

카카오톡 하단에 두번째 항목 '말풍선 아이콘'을 클릭 후 상단 '채팅'에서 돋보기 아이콘을 터치 후 '계룡시청'을 입력 후 검색해주세요.그러면? 사진과 같이 Gyeryong Cityhall 공식 채널이 뜹니다. (바로가기)를 통해서도 빠르게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꼭 플친을 하지 않아도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채널을 손가락으로 터치를 하면?

 

채팅방에 접속할 수 있고, 보기 메뉴에서 원하는 항목을 클릭해주시면 되는데요~

계룡시청 구인구직 일자리와 관련된 정보를 얻으려면?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는 얻을 수 없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야 합니다. 홈페이지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은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을때 화면이 나오는데요~

상단에 여러 메뉴항목중 '시민광장'을 찾아 터치를 해주세요.

 

사진과 같이 [시민광장] - [구인·구직] 순서대로 클릭을 해주세요.

 

계룡시청 구인구직 - 게시판에서는?

구인업체에서 직접올리는 게시글이므로 cityhall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다고 안내문과 게시판에는 연락처를 포함한 주소 등 개인정보가 될 수 있는 내용은 타인에게 해당정보가 노출 될 수 있으니 유의해달라는 내용이 적혀있는데요~ 또한 구직자께서는 다단계 및 기타 사기성 허위 광고 등에 피해를 입지 않도록 유의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cityhall 은 공무원분들이 관리를 해주시기 때문에 이곳에 올라오는 게시글들 중 만약 허위, 광고 글이 올라올 경우에는 자동으로 삭제처리 된다고 나와있습니다. 

 

계룡시청 구인구직 - 게시판에 올라오는 일일 게시글은 29건, (2021년 03월 25일 목요일 기준)이고, 총 게시물은 49,373건이 올라와있습니다. 작성자는 실명이름으로 올라와있고요, 제목에는 업직종별로 (서비스업, 회사, 교육직, 배달, 아르바이트) 등 다양한 업직종, 업체의 글들이 올라옵니다. 그 중 한 업체에서 작성한 게시글을 열람해봤습니다. 

 

사진과 같이 첨부파일을 올린 업체가 있고, 그렇지 않고 그냥 본문에 상세내용을 적어놓은 회사들도 있습니다. 이곳은 실적수당이 있고, 담당자의 연락처를 공개해놓지 않았고, 담당자 카톡문의, 회사 홈페이지 주소만을 공개해놓고, 회원가입 후 기다리시면 업무상담전화를 드린다는 내용입니다. 급여 부분에는 건별 6만원 ~ 건별 60만원 + @ 인것을 보니 블로그를 포함해서 SNS 마케팅을 하는 곳인 것 같습니다. 이런 업체도 있고, 식당의 경우에는 주소지, 연락처가 본문에 있어서 바로 사장님과 통화 후 급여, 근무시간 등을 문의 후 일을 바로 할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계룡시청 구인구직 - 일을 하겠습니다. 구 직 게시판에 들어가보겠습니다.

좌측 카테고리중에서 홍보마당 위에 있는 '구 직'을 클릭해주시면 되는데요~

 

구직 - 일을 하겠습니다 는? 구 인에 비해 훨씬 더 게시글이 적습니다.

총 게시글은? 1586건이 있으며, 하루에 올라오는 게시글은? 1건이 있습니다. 교육관련된 강사, 주말알바, 활동보조도우미 등 주로 알바나 교육관련된 일을 하겠다는 게시글이 많았는데요~

 

어떤 게시글을 클릭했더니, 분명 일을 하겠습니다 인데, 내용을 보아도 구 인 글을 이곳에 올린 게시글도 보입니다. 알바 구합니다 라고 적어놓고, 성별을 여, 학력 상관없고, 왠만하면 알바경력이 있으신분 오시면 좋다는 내용, 아래에는 연락처가 적혀있습니다. 사장님이 쓰신 글인 것 같은데요, 구 직 -> 구 인 으로 글 [이동]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일일 올라오는 게시글이 코로나19 이후에 많지는 않지만, Gyeryong Sity 에 거주하고 계시다면? 단기간 할 수 있는 일을 구할때 이용하시기에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계룡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주교차로구인구직  (37) 2023.12.31
김해벼룩시장 구인구직  (9) 2023.12.22
강릉교차로 구인구직  (30) 2023.12.04
창원교차로 구인구직  (6) 2023.11.27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11) 2023.11.20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