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3. Adobe Acrobat Reader DC 다운로드

Adobe Acrobat Reader DC 다운로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Adobe Acrobat Reader DC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PDF 뷰어로 pdf 파일을 열어볼 수 있고, 인쇄 또는 주석 등을 달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인 "Adobe Acrobat Reader DC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Adobe Acrobat Reader DC 다운로드" 


아래 이미지와 같이 Google 사이트에 먼저 접속을 하신 다음


"Adobe Acrobat Reader DC 다운로드" 라고 검색을 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여러 검색결과 값들이 나오는데요~


위와 같이 첫번째 [광고] 글이 아닌 두번째에 보시면 get.adobe.com/kr/reader/ 주소가 적혀있고, 제목이 Adobe Acrobat Reader DC 다운로드 , Windows, Mac OS, Android용 제목을 가진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Adobe Acrobat Reader DC 다운로드"

어도비 사이트의 좋은 점이 있다면? 현재 사용하는 운영체제별로 별도로 찾아서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이 아니라 현재 이용중인 운영체제에 알맞게 사이트 화면에서 적합한 프로그램을 찾아줍니다. 이용할 수 있는 운영체제로는? Windows, Mac 맥 등이 있습니다. 접속시에는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시스템 요구 사항이 있고요, 현재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중이시라면? 확장프로그램인 "Acrobat Reader Chrome Extension 설치"에 체크를 해주시고요, 선택 옵션 제공에 보시면 Macfree Security Scan Plus 유틸리티를 설치하여 사용 중인 PC의 보안 상태를 점검한다고 되어 있는데요, 아래위 두개의 항목을 모두 선택 해제를 꼭 해주세요. 별루 추천드리지 않는 프로그램입니다 ㅠㅠ 그리고 [지금 설치]를 클릭 해주세요.



설치 파일을 내려받을 수가 있는데요~ 위와 같이 나올수도 있고 아니면 아래에 다운로드 파일 폴더가 보이면 클릭을 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가 되면 위와 같이 readerdc_kr_xa_cra_install 설치파일이 보일 것인데요~ 항목을 사진과 같이 클릭해서 실행을 합니다.



설치가 진행이 되면서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약간의 시간이 소요가 됩니다.


"Adobe Acrobat Reader DC 다운로드"


위와 같이 나오면 설치를 완료한 것입니다. [마침]을 클릭해주세요.


Adobe Acrobat Reader DC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파일에서 열기를 해서 PDF 파일을 열기할 수가 있고요~ 아래와 같이



바탕화면 ,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되어 있는 pdf 파일을 마우스로 더블클릭해 실행을 시키면 아래와 같이 열립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PDF 확장자를 가진 파일을 열어 읽기 위한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추가로 PDF (작성, 편집, 주석, 파일 결합, 교정, 보호, 최적화, 채우기 및 서명) 기능을 수행하시려면? 아래와 같이


Adobe Acrobat Pro DC 프로버전을 구입해야 합니다. 연간 17,600 won 이라고 합니다. 구독형식으로 지불해야하고요, 그냥 PDF파일을 읽는 용도로만 활용하시고자 하시면? 별도의 프로버전 라이센스를 구독하시지 않고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유료버전 구독을 하고자 하시면? 작성, 편집, 주석, 파일 결합, 교정, 보호, 최적화 등 항목을 클릭 후 안내에 따라서 어도비 계정에 로그인을 하신 다음 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Adobe Acrobat Reader DC 다운로드"

여러 파일들을 열게 되면 최근에 화면 목록에 자료들이 꽉 차서 보기가 안좋을 수가 있는데요~ 자주 여는 파일들을 한눈에 보기 좋게 정리를 하기 위해서는? 가끔 지우고자 하시는 파일을 선택하시고 '최근 파일 지우기'를 클릭 하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 목록에서 원하시는 자료만 남겨놓고 나머지는 파일목록에서 지울 수가 있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