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3.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철통보안 메신저인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Mac Ver. 및 사용 언어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텔레그램은 사용자의 휴대전화와 태블릿 pc, 데스크탑 같은 모든 기기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가 있고, 사용자는 무제한의 메시지와 (사진, 동영상) 일반파일( .doc , .zip, .pdf)등을 전송할 수 있고 최대 200명의 그룹과 최대 100명의 단체 메시지 리스트를 통해 한꺼번에 여러 명에게 메시지를 전송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메신저를 사용하는 이유는? 사생활 보호가 가장 큰데요~ 해커로부터 메시지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추적이 어려워 예전에 마약 범죄에서도 사용한 적이 있었고, 국내 정치인들도 가끔 사용하는 메신저라고 합니다. 아래는 1년전에 작성했던 글 입니다. 주요 특성에 대해서 설명되어 있습니다.

2017/08/16 - [IT관련/인터넷] - 메신저 보안을 위해 텔레그램 사용하시는건 어떠세요?

본 글엣는? 맥킨토시 pc에서 telegram 메신저를 설치하고 사용언어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telegram은 (사생활 보호 , 클라우드 기반, 신속함, 세계적인 분포, 자율성, 무료사용, 보안성, 강력함, 범용성)이 특징입니다. 단점이라면? 국내 국민 메신저인 kakao talk(카카오톡) 처럼 이용자가 많지가 않다는점입니다. 이용자가 많아야 대화를 나누고 일상적인 것들을 공유할 수가 있는데요~ 사실 이런 용도로 개발된 메신저는 아닙니다. 보안 목적으로 사용이 되기 때문에 비밀채팅, 비밀대화시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를 위해서 위와 같이 N포털 사이트에 접속 후 "텔레그램" 이라고 입력을 하면? 웹사이트 영역에 보시면 사진과 같은 이름을 가진 사이트가 하나 보일 것입니다. 빠른 접속을 위해서는? 번역보기 옆에 사이트 이름을 클릭하지 마시고, 아래에 PC/Mac/Linux 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설치프로그램을 내려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연결이 됩니다.


첫번째 사이트 이름을 마우스로 클릭하신 경우에는? 상단에 Apps 에 들어가시면 동일한 화면이 나옵니다. telegram 은 (mac, Linux, Windows) 그리고 모바일, 태블릿 pc 환경에서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뿐만아니라 여러 환경에서 동시 접속도 가능합니다.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기 위해서는? 맥킨토시 환경에서는? [Get Telegram for macOS]를 클릭해주세요. 지금 접속하신 브라우저, 모바일이면 모바일, pc면 리눅스나 맥킨토시, 윈도우의 경우는? 사용하고 계신 운영체제와 호환되는 페이지로 자동 연결이 됩니다. Get Telegram for (윈도우, 리눅스, 맥킨토시) 를 마우스로 클릭 후 [인스톨 파일]을 내려받기 해주세요



tsetup.1.4.3.dmg 라는 맥킨토시 운영체제에서 프로그램을 내려받기 할때 파일명이 이렇게 나옵니다. 더블클릭을 해 dmg 설치파일을 열면? 아래와 같이



Telegram 아이콘 (종이비행기)가 보일 것이고 이것을 응용프로그램(Applications)로 끌어다 넣기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일반 맥킨토시에서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법과 동일합니다. 그런다음 두번째 이미지 화면과 같이 나오면 [열기]를 클릭해주세요.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위와 같이 영문으로 나올 것입니다. Welcome to the official Telegram Desktop app 이라고 나오는데요~ 계속 진행을 위해서는? [START MESSAGING]을 클릭 합니다.



위와 같이 Your Phone Number 라고 나오면? +82 010 이어서 뒤에 여섯자리 숫자를 적어주신 다음 NEXT가 아닌 [한국어로 진행]을 클릭 합니다. NEXT를 클릭 후 나중에 언어를 변경하셔도 상관이 없습니다.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그러면 활성화 코드를 휴대전화로 문자메시지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방금 도착한 활성화 코드를 입력란에다 올바르게 입력해주시고요 ~ [다음]을 누릅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화면에 아무것도 표시되는 것이 없을 것입니다. 왼쪽 상단에 보시면 가로 세줄 아이콘을 클릭 후 설정에 들어가셔서 그룹 만들기 및 채널 만들기, 연락처 에서 친구, 지인, 가족 들의 목록을 만들 수가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사용언어가 영어나 다른 나라 언어로 되어 있는 경우에는? 한국어로 변경하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달모양 아이콘 위에 있는 환경설정 아이콘을 클릭 합니다. 



Advanced 아래에 있는 네모안에 A 가 들어있는 아이콘 [언어]를 클릭 합니다.


위의 경우에는? 아까 회원가입시 셋팅에서 "한국어로"를 선택했기 때문에 기본 사용언어가 한국어로 되어 있는데요~ 영문으로 다시 변경을 원하신다면? 제일 처음번째 언어인 [English]를 선택하시면 두번째 사진과 같이 언어 변경을 위해 텔레그램을 재시작합니다. 라고 나옵니다. 확인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다시 접속이 되서 들어가면? 모든언어 환경이 영문으로 바뀝니다.


한국어 -> 영문 으로 사용언어를 변경 후 사진입니다. 다시 한국어로 변경을 원하시면? [Language] -[ 한국어] 로 변경후 재부팅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