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블리자드 계정 2개 만들기 쉬워요

블리자드 계정 2개 만들기 쉬워요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블리자드 계정 2개 만들기 쉬워요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블리자드 계정 2개 만들기"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 BLIZZARD 는 예전에 디아블로 (1, 2) 시리즈,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 게임을 하던 시절에 계정을 만들어서 이용을 했었던 적이 있습니다. 게임을 하시는 분들은 (메인, 부계정)으로 나누어 사용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렇게 1개 이상의 블리자드 계정을 만들고자 할때 알아두시면 유용한 팁 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블리자드 계정 2개 만들기 쉬워요"


여러 브라우저를 이용하실 수 있지만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Chrome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는 것이 편합니다.



Chrome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 후 화면과 같이 우측 상단에 보시면 세로 점 세개 아이콘을 클릭 후 [도구 더보기] - [확장 프로그램]에 들어갑니다. 저는 Mac 환경 Chrome 이지만 윈도우Windows 도 동일하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블리자드 계정 2개 만들기 쉬워요"


1개 이상 추가로 계정을 생성하기 위해서는?  iP 주소가 달라야 하는데요~ 가장 간단히 ip주소를 변경하는 방법으로는? 왼쪽에 가로 세줄 아이콘을 클릭 후 [Chrome 웹 스토어 열기]를 클릭 후 "Touch VPN" 을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사진과 같이 갈색 지구본 모양의 아이콘 입니다. 설치를 진행해 주시고요~ 인스톨이 완료 되었다면? 아래와 같이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손가락 모양의 회색 아이콘이 보일 것입니다. 위 사진은 활성화를 시킨 뒤에 캡쳐한 사진이라 초록불로 바뀌면 현재 VPN 기능이 활성화 된 상태 입니다. 작동중이지 않을때는 회색입니다. Touch VPN 확장 프로그램은? (Canada, Russian Federation, Germany, United Kingdom, Netherlands, United States, France) 총 7개의 국가의 VPN IP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원하시는 나라를 클릭하시면 초록불 아이콘이 들어오면 활성화된 상태이고, 회색불이면 현재 VPN 기능이 비활성화 된 상태입니다.



이제, 구글에서 "블리자드"를 검색해줍니다. 그런다음 공식 사이트 주소를 마우스로 클릭해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블리자드 계정 2개 만들기 쉬워요"


위 사진의 테마가 어두운 것은? 크롬 시크릿 모드 창에서 했기 때문인데요~ VPN을 활성화 시킨 상태에서 블리자드 홈페이지에 접속 후 [내 계정]- [무료 회원 가입] 순서대로 들어갑니다.



VPN의 지역을 United Kingdom 영국 또는 BLIZZARD 가입시 선택 가능한 나라와 동일하게 매칭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와 같이 맨 처음 항목에는 국가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영국]으로 되어있죠? VPN 접속 지역도 영국 ip입니다. 이제 사용하실 아이디, 생년월일, 패스워드, 비밀번호 분실시 사용할 질문과 대답 그리고 제3자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소식 안내 및 프로모션 메일을 수신합니다.와 개인정보 처리 방침에 동의 하는 체크를 하시고요 [무료 회원 가입]을 클릭 합니다.


"블리자드 계정 2개 만들기 쉬워요"


그러면 위와 같은 '이메일 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라는 인증 창이 나옵니다. 블리자드 계정(이메일 주소)는 좀전에 입력한 이메일 주소가 바로 계정 로그인하는 아이디가 됩니다. 저는 일회용 메일 서비스인 mailinator를 사용했는데요, 중요한 계정이시라면? 일회용 메일함을 이용하지 마시고 본인 이메일을 사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그리고 네이버나 다음 등 mail을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환경설정에 계 정에 들어가신 다음 보안설정에서 해외아이피 차단을 해제 해주셔야지만 vpn 기능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접속을 하시고 이메일 수신을 할 수가 있습니다. 차단되어 있으면 이용이 불가능하니 위의 작업을 해주시고 이메일 인증을 마쳐 주셔야 합니다.


위와 같이 '블리자드 계정에 이메일 주소를 인증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라는 링크 주소가 나옵니다. 현재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에 로그인을 한 상태로 위의 링크에 접속을 하시면 인증완료를 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일회용 메일을 이용했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보안 확인 이라고 나오고, 이메일, 이메일에서 코드를 확인하고 입력하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인증번호 재전송을 하고 다시 일회용 메일함 주소에 접속을 해서 메일을 확인하고 다시 접속을 했더니 아래와 같이 가입은 완료했지만 인증은 마치지 않은 상태가 됬습니다. 일회용 메일함이 아닌 본인 소유의 (네이버, 다음, 구글) 등 메일함을 이용하시면 아무 문제 없이 가입을 마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가입이 완료된 화면입니다. 위에 계정 아이디는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가 아이디가 됩니다. 지금까지 따라오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