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페이스북
  3. 페북 탈퇴방법

페북 탈퇴방법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페북 탈퇴방법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기해년 황금돼지띠 새해를 맞아 첫 글입니다. 오늘은 "페북 탈퇴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저는 Facebook 얼굴책은? 페이지를 만들어 주로 YouTube 유튜브 동영상을 공유하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페이지 기능이 꽤 괜찮아서 친목도모를 하기에도 좋지만, 역시 (친구, 지인)등이 이용을 하지 않는다면? 별루 재미가 없을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그냥 계정을 두고 사용을 하지 않게 되면? 개인정보 노출우려 등으로 탈퇴를 하는 것이 좋은 방법인데요~ 본 글에서는 pc가 아닌 모바일에서 "페북 탈퇴방법"에 대해 배워볼 것입니다. PC환경에서 하는법은 아래에 이전에 작성했던 글을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2018/02/10 - [IT관련/페이스북] - 페이스북 계정삭제 탈퇴방법

  

"페북 탈퇴방법"


먼저, 아이폰 ios 환경에서 Facebook 어플을 실행해주세요. Android 안드로이드를 사용하시는분들은? 어플을 이용 할 때는 유사하게 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얼굴책 앱은 파란색 바탕에 f 소문자가 들어가 있습니다. 터치를 해서 앱을 실행시킵니다.


"페북 탈퇴방법"


위 이미지와 같이 하단 목록에 보시면 [친구] 옆에 오른쪽 하단부에 (가로 세줄 아이콘)이 있죠? 터치를 합니다.



그러면 (친구, 그룹, Watch, 이벤트, 과거의 오늘, 저장됨, 페이지, 근처 장소, 근처에 있는 친구, 추천, 사람 찾아보기, 라이브 방송, 더보기) 항목이 있는데요~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도움말 및 지원 밑에 보면 [설정과 공개 범위] 라는 항목이 보이실 탠데요~ 터치를 해서 들어가주세요.



이어서 보이는 항목으로는? (설정, 공개 범위 설정 바로가기, 알림 설정, Facebook 이용 시간, 모든 바로가기, 로그아웃)이 있는데요~ 위 이미지와 같이 [설정]을 터치 해주세요.


"페북 탈퇴방법"


그러면 (계정 설정, 보안, 공개 범위, 내 Facebook 정보, 광고, 알림, 뉴스피드 설정, 미디어 및 연락처) 이 있습니다. 위에 이미지와 같이 나오면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주세요.



[내 Facebook 정보] 항목에 보시면 (내 정보 확인하기, 활동 로그, 계정 소유자 관리, 내 정보 다운로드) 중 [계정 소유자 및 관리]를 터치해 주세요.



이어서 나오는 화면은 사진과 같이 (브라우저, 기념 계정 설정, 비활성화 및 삭제, 내 정보 관리) 항목 중 [비활성화 및 삭제] 항목을 터치해주세요.


"페북 탈퇴방법"


그러면 두가지 항목을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계정 비활성화 또는 계정 삭제) 중 계정 삭제 항목에 체크를 하신 다음 [계정 삭제 계속]을 터치합니다.


페북 계정 (영구) 삭제를 하시기 전에 확인을 하셔야 하는 내용들에 대해 나옵니다. 

1. 계정을 삭제하는 대신 비활성화하여 Messenger 유지)

2. 정보 다운로드하기

3. 페이지 관리자 설정 수정

4. 로그인한 앱 검수


등이 있는데요~ 계속 진행을 원하시면?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주세요.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계정 삭제]를 클릭해주세요.


"페북 탈퇴방법"


그러면 pc와 동일하게 메시지가 나오는데요~ '본인 계정 확인'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기 전에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라는 문구가 나오고, 로그인시 비밀번호를 입력 후 [계속]을 클릭해주시면 페이스북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새해에는 더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페이스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북 친구끊기  (66) 2019.01.25
페북 차단 확인법  (96) 2019.01.07
페북 프사 없애기  (85) 2018.12.22
페이스북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해결법  (86) 2018.11.19
페이스북 로그인 기록 확인  (84) 2018.11.01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