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구글 성인인증 오류 해결

구글 성인인증 오류 해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구글 성인인증 오류 해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구글 성인인증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Google 포털 사이트에서 특정 검색을 할때 '죄송합니다. 성인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라는 빨간색 문구가 나오면서 인증정보 입력 란에 이름(실명, 생년월일, 성별)을 적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는? 성인물이 아닌 경우에도 잔혹하거나 타인 비방, 폭행 등의 이미지에서도 이런 문구가 나올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해결방법은? 모바일과 pc버전 환경에서 하는 간단한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구글 성인인증 오류 해결"


아래 이미지와 같이 별다른 19금 관련 내용으로 검색을 하지 않았지만, 이런 문구가 나올때가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성인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라는 빨간색 글씨가 적혀있고, 인증정보 입력 아래에 이름(실명), 생년월일, 성별 정보를 입력하는 란이 있습니다. 이렇게 나오는 경우가 있고, '구글 성인인증 5회 입력 오류' 라고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5회 입력 오류의 경우에는? 아래의 연락처로 상담을 받으시면 해결을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한국모바일인증(주)의 고객센터 연락처 : 1644-1552 이고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입니다. '성인인증 5회 입력 오류' 이 아닌 경우에는 간단하게 해결을 할 수가 있습니다.


먼저 모바일 환경에서 하는방법으로는?


Google 앱 또는 웹브라우저를 이용시 계정에 로그인을 하신 상태에서 왼쪽 상단에 보시면 [가로 세줄 아이콘]이 있습니다. 터치해주세요.


"구글 성인인증 오류 해결"


왼쪽 항목에 (홈, 컬렉션, 설정, Google 검색에 표시되는 데이터, 도움말, 의견 보내기) 가 있는데요~ [설정]에 들어가주세요.



모바일 환경에서는 "검색 대상 지역"이 나올 것이고, PC 환경에서는 지역설정 현재위치가 나올 것입니다. 여기서 보셔야 할 부분은 다른 곳은 없고, [검색 대상 지역]이 현재 지역 또는 대한민국으로 되어 있을 것입니다.



위와 같이 검색 대상 지역이 (현재위치, 가이아나)가 아닌 [미국]으로 변경을 해주셔야 합니다. PC 환경에서는 검색 대상 지역이 아니라 현재위치가 나올 것입니다. 



이렇게 [검색 대상 지역]을 현재위치 -> 미국으로 변경해주세요. Google 제품 언어 설정, 검색결과의 언어는 한국어로 두셔도 좋습니다.



미국으로 검색 대상 지역을 변경 후 모습입니다. Google 제공 서비스에 한글이 아닌 English 라고 뜹니다. 지금 화면과 같이 보이신다면? 올바르게 하신 것입니다. 아래에서 PC 환경에서 구글 성인인증 오류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드리고 글을 마치겠습니다.



PC환경에서도 브라우저는 크롬 Chrome 이나 아무거나 사용을 하셔도 좋습니다. Google Site에 접속을 하시고 우측 하단에 보시면 [설정] 이 있습니다.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위와 같이 (고급검색, Google 검색에 표시되는 데이터, 기록, 검색 도움말, 의견보내기) 중 [검색 설정]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세이프서치 필터 항목이 보이고, 비공개 검색결과 등 항목들이 있는데요~ 조금더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서 검색 기록 바로 밑에 항목인 [지역 설정] 을 봐주세요. 하단쪽 중간에 보시면 [영국]이라고 국가가 보일 것입니다. 마우스로 선택을 해주시고 아래와 같이



[저장]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환경설정이 저장되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올 것입니다.


모바일과 같이 지역 설정을 [영국] 으로 변경을 하면? 이렇게 Google 제공 서비스에 English 로 변경이 됩니다. 이렇게 나오면 이제 구글 성인인증 오류 문제 없이 쾌적한 검색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