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유튜브
  3. 쉬운 아이폰 유튜브 음원추출

쉬운 아이폰 유튜브 음원추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쉬운 아이폰 유튜브 음원추출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쉬운 아이폰 유튜브 음원추출"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YouTube 동영상에서 원하시는 영상을 MP3로 변환하는 여러 사이트들 그리고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하지만 음원을 내려받는 것도 물론 중요하시지만 악성 애드웨어, 바이러스, 멀웨어(malicious sofrtwar, malware)등에 감염될 수 있는 의심되는 사이트가 아닌 안전한 사이트나 프로그램을 이용하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멀웨어 등에 감염이 되면 PC를 포맷하셔야 될 정도로 컴퓨터가 망가지게 됩니다. 본문에서 소개드리는 곳은? 제가 각종 포털에서 검사를 한 후 안전하다고 판단되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에 계속이어서

"쉬운 아이폰 유튜브 음원추출"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iPhone 모바일 환경에서는 mp3 추출이 불가능하다' 라는 말을 미리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어떻게 해결하나? 소개드리는 사이트에 PC환경에서 접속 하셔서 하셔야 합니다. 왜 안돼는지를 아래 사진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iPhone 모바일 환경에서 브라우저로는 사파리 Safari를 사용해주시면 되시고요~ 사파리 브라우저를 실행 후 'YouTube' 주소를 입력 후 접속을 합니다. 저는 방탄소년단 (BTS) 아이돌 IDOL 뮤직비디오 영상을 재생했습니다. 이 영상의 음원을 받아볼 것인데요~ 일단 저는 사이트를 이용한 방법 입니다. 별도의 프로그램을 pc나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를 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있습니다. [공유] 를 터치 합니다.



위와 같은 URL 주소가 보일 것입니다. 이주소를 손가락으로 꾹 누르면 복사 옵션이 나타날 것입니다. 복사하기를 하신 후에


"쉬운 아이폰 유튜브 음원추출"


링크를 별도로 제공해드리지 않는 이유는? 다른 사이트로 접속해서 낚시 유도 및 애드웨어 사이트로 접속을 유도하지 않음에 있습니다. 위에 사진에 나와있는 사이트 주소를 URL 입력창에 적으신 후 터치를 해주세요. 그러면 위 화면과 같이 나오겠죠? 사이트 이름이 'YouTube MP3 Free.org' 입니다. 네이버가 아닌 구글에서 이름을 검색하셔도 아마 결과로 나올 것 같습니다. 여기 Site에 접속하신 다음 이용하시는 방법은? 다른 곳과 동일합니다. YouTube link, eg 입력란에다 방금전에 YouTube에서 동영상 URL을 복사하셨었죠? 입력란을 한번 터치 하시고 꾹눌러서 붙여넣기를 합니다. 그런다음 영문 [CONVERT NOW!]를 클릭해주세요.


"쉬운 아이폰 유튜브 음원추출"


그러면 위와 같이 [Loading... Please wait!] 라는 읽는중 기다려주세요 라고 나옵니다. 한 몇초 정도 기다리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BTS (방탄소년단) 'IDOL' Official MV 썸네일 이미지가 출력되고 그 아래에 DOWNLOAD MP3 - 3.5MB라고 나오는데요~ 다운로드를 터치하게 되면?



아이폰 모바일 환경에서는 다운로드가 되는 것이 아니라 그냥 플레이어 창이 나옵니다. 그리고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는 것 또한 불가능합니다. 파일을 다운로드를 받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인터넷에 접속 하셔야지만 재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모바일 환경에서 아이폰 유튜브 음원추출 은 불가능합니다. 조금 불편하셔도 동일한 사이트에 접속 하셔서 PC 환경에서 음원을 추출하셔서 아이튠즈 iTunes 을 실행 후 아이폰에 옮겨주셔서 이용하셔야 합니다.


"쉬운 아이폰 유튜브 음원추출"

PC 환경에서 지금까지 모바일 환경에서 했던 방법그대로 해주시면 되는데요~


이렇게 아이폰 유튜브 음원추출 을 원하는 동영상의 URL 주소를 넣고 CONVERT NOW! 를 클릭하는 단계까지 했습니다. Please wait 3 seconds 라고 나오면 3초를 기다리시면 영문으로 Download 받는 버튼이 생기고 마우스로 클릭 후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PC환경 Finder 파인더에서 [다운로드] 폴더에 가시면 방금전에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mp3 확장자라고 뒤에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더블클릭 하셔서 아이튠즈에 연결 후 들으셔도 좋고요~ 저처럼


방금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마우스로 한번 선택 후 키보드에 스페이스 바를 한번 클릭 해 미리듣기 기능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소리가 잘 나오는지 확인하신 후에 아이튠즈에 아이폰을 연결후 pc에 있는 mp3 파일을 모바일로 옮기시고 동기화를 하신 후에 휴대폰에서 무제한으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단) 위 방법은 저작권 문제로 인해 절대로 다른 곳에 음원을 공유하거나 유포하지 않으셔야합니다. 개인용도로 소장하는 정도로만 이용해주셔야 되겠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