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디즈니 노트북 배경화면 고화질 받는법

디즈니 노트북 배경화면 고화질 받는법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디즈니 노트북 배경화면 고화질 받는법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노트북을 처음 구입하고 가장 먼저 하는 일로는? 보통 많은분들이 중요한 응용소프트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고, 필요한 프로그램을 모두 설치했다면? 바탕화면 (배경화면)을 원하는 이미지로 변경을 하실탠데요~ 연령에 따라, 개인 선호에 따라서는 연애인 사진을 배경화면으로 지정하시는 분들이 계실것 같고요~ 유아, 초등학생 자녀를 두신 부모님들은? 디즈니 캐릭터가 나온 이미지를 배경화면으로 설정하실 것입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디즈니 노트북 배경화면 고화질 받는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디즈니 관련 이미지들은 저작권 문제가 있어서 제가 고화질 image를 블로그에 첨부해 공유해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고요~ 대신에 온라인에서 검색하는 방법, 받는법에 대해 팁정보를 공유해드릴까 합니다. 그리고 ※ 모든 이미지 등은 저작권이 있으므로, 본인 외에 재배포 및 재가공, 수정 등을 하시면 안됩니다. 개인소장용도로만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아래에 이어서

"디즈니 노트북 배경화면 고화질 받는법"


먼저 자료를 찾는 방법으로는? 아래 캡쳐이미지와 같이



N포털 사이트가 아닌 Google 에서 검색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훨씬 자료가 많고, 원하시는 image를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 검색어를 한글이 아닌 영문으로 적어주세요 'disney wallpaper' 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결과값을 보면? 항목에 위 이미지와 같이 (전체, 이미지, 동영상, 도서, 뉴스, 더보기) 항목이 있는데요~ [이미지]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크키 (사이즈)를 보기에서 선택할 수가 있는데요~ 여기 옵션에서 (모든 크기, 큰 사이즈, 중간 사이즈, 아이콘, 크기 지정) 중 '모든 크기'를 선택해주세요. 일단 필터 항목에서 옵션을 지정하게되면 검색결과에 충족한 자료들만 나오기 때문에 image 들이 적게 나올 수 있습니다. 검색결과로 나온 image 들을 보면 아래 부분에 보시면 (fanpop, wallpaper,criticodanimacion)등 원본 사이트 주소가 적혀있을 것인데요~ 아래와 같이


FANDOM 사이트에 공유된 image의 경우에는? 미리 보기 크기 정보, 해상도 픽셀, 원본 최대 해상도 (original file) 등이 나옵니다. 원본 사이즈 품질을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사이트에 접속 후 image를 마우스로 한번 클릭합니다. 그런다음 동일한 image가 조금더 확대되서 나올 것인데요~ 그러면? 한번더 이미지를 클 릭합니다. 그런다음 마우스 우클릭을 한 다음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클릭 하시면 file을 download 할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검색 후 image 항목을 선택 후 마우스로 원하시는 사진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보기 정보가 나오고 한번 더 마우스 왼쪽버튼을 클릭하면 연결된 사이트로 접속이 되는데요~ fanpop 사이트의 경우에는? FANDOM 사이트와 동일한 방법으로 이미지를 마우스 클릭을 하면 아래와 같이



확대된 원본 이미지 파일이 열립니다. 이 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면 맥킨토시에서는? [이미지 파일을 '다운로드'에 저장] 옵션이 뜰것이고, 윈도우즈 Windows 환경에서는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이 보일 것입니다. 저장을 눌러주세요. 이렇게해서 받은 image 사이즈를 보면?



포토샵에서 열어보면? 1920 x 1200 사이즈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노트북 배경화면에 적합한 사이즈는? (Full HD Size인 1920 X 1080)가 무난한 편이고요~ 그밖에 (1920 X 1200, 1920 X 1020 또는 1366 X 768) 사이즈 이면 꽉찬 화면에 늘림 현상 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디즈니 노트북 배경화면 고화질 받는법"


지금까지 중요한 Tip 팁을 모두 공유해드렸는데요~

위와 같이 구글에서 검색결과로 image 항목에 들어가서 바로 마우스 우클릭을 해서 받으시는 것이 아니라, 캡쳐 프로그램을 이용해 하시는것도 아닙니다. 이렇게 하게되면 저화질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본 image를 받기 위해서는 업로드된, 게재된 사이트에 접속을 하신다음 받으셔야 합니다. 위 사진과 같이 마우스로 이미지를 클릭 and 클릭 하시게되면



위와 같이 보기에서 봤던 image 보다 더 큰 image 화면이 나오게되고, 그다음은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 될 것입니다. 그 사이트에서 한번더 image를 클릭 하시고 최고로 큰 사이즈의 이미지 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신다음 [저장]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Wallimpex.com 사이트에서도 동일한 방법으로 디즈니 노트북 배경화면 고화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키마우스, 겨울왕국, 알라딘, 피노키오, 백설공주, 뮬란, 주먹왕 랄프, 모아나, 라이온킹, 인크레더블 등 정말 많은 disney wallpaper 자료들이 있습니다.



여러 사이트들이 있지만 추천드리는 사이트는? fanpop 팬팝 사이트가 좋은 자료들이 아주 많더라고요~ 도널덕, 미키마우스 등 아주 예쁜 캐릭터들이 많습니다.



디즈니 인어공주 배경화면 도 정말 예쁘더라고요~ 고화질 받는법 은 위에 같습니다. 


지금까지 디즈니 노트북 배경화면 고화질 받는법 에 대해 설명을 했는데요~ 주의하셔야 할 것으로는? 모든 자료에는 디즈니사의 저작권이 있습니다. 재배포 및 가공, 공유 등을 해 불이익을 받으시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개인 용도로 소장용은 괜찮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