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3. 세이클럽 음악방송 세이캐스트 다운로드

세이클럽 음악방송 세이캐스트 다운로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세이클럽 음악방송 세이캐스트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세이클럽 음악방송 세이캐스트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세 이 클 럽은? 웹 기반의 채팅서비스 사이트입니다. 1996년 6월 28일부터 인터넷 기업 네오워즈가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주로 아바타 서비스로 유명한데요~ 초기 시작은 그렇게 했고, 2002년 4월에는 메신저 "타키"를 출시했으며 2002년에 세 이 클 럽 제팬 서비스 및 음악방송 세 이 캐 스 트를 시작했습니다. 특징이라면? 10대대부터, 20대, 30/30대, 40/50대, 50대 이상 전연령이 이용하실 수 있게 장르별 연령별 방송을 잘 정리가 되어 있어 (종합 가요, 댄스, 트로트, 팝, J-POP, 종교음악, CCM, 월드뮤직, 클래식, 뉴에이지, 힙합, 락/메탈, 재즈, 기타, 생활방송)이 있어, 개인이 방송을 하거나 인기 유명가수의 노래를 쉽게 들을 수 있습니다. 젊은 분들이 이용하시기에는? 애플뮤직이나 멜론, 지니 뮤직을 이용하시는 것이 음악이 더 많고 사용하시기에는 편할 것입니다. 세이클럽 음악방송인 세이캐스트는? 주로 7080 옛날, 최신 트로트 장르의 음악을 청취하시기에 최적화가 된 것 같습니다. 젊은분들보다는 나이가 지긋하신 어르신 분들이 쉽게 사이트 및 라디오를 pc에 설치해서 음악을 감상하시기에 좋은 플랫폼 입니다. SayClub saycast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현재 방송중인 방송국의 음악을 재생버튼만을 클릭하면 쉽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 음원을 듣는것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 이 클 럽 음 악 방. 송. 세 이 캐 스 트 에서 '방송국'이 아닌' '개인방송'도 시청할 수가 있는데요~ 개인방송을 감상하시려면? 홈페이지에서는 청취가 불가능하시고, Internet Explorer를 이용하시거나 세이라디오 프로그램을 pc에 설치 후 이용을 하셔야 합니다. 


아래에 이어서 


10대부터 60살 노인까지 전연령이 이용하실 수 있는 플랫폼으로 Saycast 홈페이지에서는? [인기차트방송] 에 들어가시면? 장르별 (종합 Top20, 힙합/R&B, 락/메탈, OST Top20, CCM top20, 발라드/댄스/팝 TOP20, 트로트 TOP20, 클래식 TOP20) 최신 인기곡들을 쉽게 접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히 곡이 재생될때 광고가 나오지는 않고, 홈페이지에만 광고가 있더라고요~



SayClub SayCast는 개인이 직접 방송을할 수도 있는데요~ 가수의 노래를 들으시려면? saycast 일반 [방송국]에서도 들으실 수 있지만 개인방송의 경우에는? sayradio를 설치를 하시거나 익스플로러에서 액티브엑스 플러그인을 설치 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Google 에서 [세 이 캐 스 트]를 검삭하시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편리한 점이 있다면? 꼭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방송을 청취하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위에 상단에 메뉴에는?

1. 방송국

2. 개인방송

3. 인기차트방송

4. 방송하기

5. 인기CJ

6. 음악검색

7. 명예의전당

이 있습니다. 1번은 가수들의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2번은 가수가 아닌 일반인들의 방 송을 청취할 수가 있고, 3번은? 현재 장르별 TOP20 순위및 곡들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7번은 이달의 방송국, 이달의 CJ, 이달의 개인방송 베스트는 어디인지? 누구인지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위와 같이 명예의 전당은?

(이달의 BEST 방송국, CJ, 개인방송) 을 확인할 수 있는 곳입니다. 선정된 방송국에는 감사의 의미로 S A Y 상품권 3만원을 선물로 준다고 합니다. 



일반 방송국은 웹에서도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청취를 하실 수 있지만, 개인방송의 경우에는? Radio

세이클럽 음악방송 세이캐스트 다운로드 를 해야합니다. 우측 상단쪽에 보시면 [세 이 라 디 오 설치하기] 항목이 있습니다. 마우스로 클릭을 해주세요. 그러면? Windows 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인 경우에는 ActiveX 설치파일을 내려받으시고 실행을 하시면 바로 설치를 하실 수가 있고요, 크롬이나 다른 브라우저에서 사용시에는? [S a y r a d i o 2.0 수동설치]로 진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수동설치 항목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좌측 하단에 보시면 setup.exe 파일을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파일 열기 - 보안 경고 창이 뜨면서 이 파일을 실행하시겠습니까? 항목이 나오면 [실행]을 클릭 하시고 이어지는 라디오 설치 화면에서는?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세이클럽 음악방송 세이캐스트 다운로드"


그러면?

종류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 이곳에서 사진과 같이 첫번째와 두번째 항목을 체크 해제 하신 후에 종료를 클릭합니다. 윈도우 시작시 자동 실행되는 것과 sayclub을 시작페이지로 설정을 꼭 하실 필요는 없기 때문에 체크해제를 하신 후에 [종료]를 클릭합니다.



세이클럽 음악방송 세이캐스트 다운로드 및 설치를 마치셨다면?

SAYRADIO의 기본 화면입니다. 인터넷음악방송 No.1 Saycast 라고 적혀있고, 아래에는 홈페이지 saycast에서 봤던 종합 TOP20, 발라드/댄스 TOP20, 트로트 TOP20 등 각종 장르별 상위 순위 20곡을 동일하게 보실 수 있고, 바로 듣기를 하시려면? 마우스로 해당 장르를 클릭하시기만 하면 재생이 됩니다. 리스트를 클릭하시면 보다 쉽게 다양한 음악들을 찾으실 수 있는데요~



LIST 리스트를 클릭 후 방송중인 음악, 인기방송, 즐겨찾는 방 송 등 항목을 클릭 후 아래에 곡들을 듣기 하실 수 있습니다.



Saycast 인기 방 송에는 주로 트로트가 메인 부분을 차지하더라고요~ [EQ] 이퀄라이저를 클릭하시면? (클래식, 록, 팝, 테크노, 저음 강조, 고음 강조) 등 음향설정을 튜닝(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



SayCast를 사용해보니 k-pop, R&B,  발라드 테마의 곡 보다는 트로트 신곡, 인기곡 등을 찾기가 편하게 되어 있더라고요~



팝송 인기차트도 있지만, 애플뮤직, 지니,멜론 만큼 음악이 많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현재 듣고 계신 곡 [가사보기] 기능도 지원합니다. 장윤정 - 사랑아 


"세이클럽 음악방송 세이캐스트 다운로드"


SayRadio 에서 원하시는 방 송 국에 접속을 하시면? 위와 같이 메모장에 글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해당 방 송 국을 응원하는 코멘트, 안부 인사 등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Sayclub Saycast download 및 간단 이용법, 사용법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젊은 분들이 사용하시기에는 (멜론, 지니, 애플뮤직)이 훨씬 편하고 좋습니다. 주로 트로트 감상하시는 어르신분들이 이용하시기에는 단순 클릭만으로 바로 방 송 등을 청취할 수 있고, 광고 등이 뜨지 않는점 그리고 무료로 이용할 수가 있어서 장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응용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S메모 다운로드  (80) 2019.07.24
알PDF 문자인식 기능 OCR  (66) 2019.07.12
포토웍스 다운로드  (44) 2019.07.05
3dp net 다운로드  (66) 2019.06.07
곰오디오 편집기로 노래자르기  (37) 2019.05.24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