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3.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를 공유할까 합니다. 디스코드(DISCORD)란? 게이밍에 특화된 음성 채팅 프로그램으로 게임 이용자들 간에 실시간 소통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여기에는 일반 텍스트를 포함한 음성으로 소통이 가능합니다. 개인이 서버를 만들 수 있고, 그 서버에 참여도 가능합니다. 전세계의 이용자가 그 생성된 서버에 접속 후 실시간 음성 채팅 등을 할 수가 있습니다. 디스코드를 사용하는 대표적인 게임으로는? "배틀그라운드" , "오버워치" 등이 있습니다. 기존에 여러 메신저 프로그램 중 SkyPe 와 TeamSpeak 은 서버에 이용 요금을 내고 이용을 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디스코드 DISCORD는 이용 요금 부담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게임에 특화된 채팅 프로그램입니다. 

 

아래에 이어서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

 

먼저, 디스코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구글에서 '디스코드' 한글 또는 영문 'DISCORD' 를 입력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 (바로가기) 접속 하시면 바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DISCORD 의 또다른 장점이라면? (Windows, MacOS, iOS, Android, 리눅스) 각 운영체제에서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라는 점입니다.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웹브라우저에서도 Discord를 열어 이용하실 수도 있는데요~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 하시고자 원하신다면? 별도의 프로그램을 받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왼쪽에있는 Windows용 다운로드를 클릭 하시면 되는데요~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

 

아래 설치 파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DiscordSetup.exe 라는 이름의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는데요~ 설치를 진행하고자 하신다면?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됩니다.

 

 

파일 열기 - 보안 경고 창이 뜹니다. 인스톨 설치를 진행하고자 원하신다면? [실행]을 클릭해주세요.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 에 접속해서 설치를 진행하면?

위와 같이 OPTIMIZING THE PEOPLE 이라고 STARTING 시작하는중 화면이 나옵니다. 일정 시간을 기다리면? 아래와 같이 가입 및 로그인을 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기존에 생성하신 DISCORD 계정이 있으시면?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접속을 하실 수 있고요~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아래에 계정이 필요한가요? 가입하기 를 눌러 신규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DISCORD 계정 만들기 는 매우 간단합니다.

이메일 주소를 넣고 (이 부분이 아이디가 됩니다), 사용자명은? 닉네임을 적으셔도 좋습니다. 영문으로 적으신 다음 비밀번호는 (대/소문자, 특수문자 조합)으로 만들지 않아도 됩니다. 본인만 확인할 수 있는 조합으로 만드신 다음 [계속하기]를 클릭합니다.

 

 

그 다음 화면에서는? 위에서 입력한 이메일에 들어가셔서 이메일 인증을 받으셔야 계정이 활성화가 됩니다. 계정을 활성화 시킨 다음에는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사용자가 되어 다른사람이 만든 서버에 참가할 수도 있고, 내가 직접 서버를 만들어 친구를 초대할 수도 있습니다. 이때 초대 코드가 있습니다. 카카오톡, 라인 등에 생성된 초대 코드를 공유해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용자들을 모두 초대할 수가 있습니다. 

 

 

단, 이때 서버를 생성시에는? 서버이름을 넣고 만들면 되시는데~ 서버 위치는 대한민국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일본이나 다른 국가를 선택하시고 만드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서버가 만들어지면? 공유버튼을 눌러 친구들을 초대할 수가 있습니다. 기본 음성 연결이 되고, 텍스트로된 채팅도 가능합니다. 

 

DISCORD 일반 화면입니다. 친구를 그룹으로 초대하기 위한 액세스 코드가 만들어지면 그 코드를 공유해 모바일 환경에 접속된 친구도 참여시킬 수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 및 설치, 간단 이용방법 등에 대해 소개를 드렸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응용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탕화면 달력 desktopcal  (16) 2023.08.19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다운로드  (11) 2023.08.09
맥 윈도우 설치 간단하게  (1) 2023.07.16
알송 다운로드  (31) 2023.07.15
알캡쳐 다운로드  (56) 2023.07.09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