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스타벅스 별 혜택

스타벅스 별 혜택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스타벅스 별 혜택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별 혜택"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Starbucks 줄여서 스벅에 방문하는 가장 큰 이유는? 개인적으로는? Wi-Fi 속도가 빠르기 때문입니다. 대한민국에서 어떤 카페보다 와이파이 속도가 정말 빠릅니다. 5G 기가 인터넷이 가능한 수도권 일부 매장이 있긴 하지만 말그대로 (일부 매장)만 그렇습니다. 보통은 일반 가정의 1기가 인터넷의 속도가 나옵니다. KT 통신사의 기가 인터넷 전용회선이 들어와 있어서 전국 매장이 대체로 (제가 가본 곳은? 12곳 정도?) 모두 다 와이파이 속도가 빠른 것은 아니었지만, 다른 카페에 비해 상대적으로 빠른편 이었습니다. 그리고 Starbucks 는 리저브 매장이 있어, 최상의 프리미엄 커피를 만날 수 있는데요~ 다양한 추출방식으로 즐기는 리저브! 커피 애호가 분들에게 정말 이상적인 카페일 것 같습니다. 과거에 저는 스타벅스 매장에 방문을 할때는 그냥 일반 카드로 결제 후 따로 적립 같은것을 하지 않았었는데요~ 오늘 주제인 "스타벅스 별 혜택"에 대해 알고나니 앞으로는 Starbucks Card를 발급 받고, 꼭 적립해서 리워드에 참여해야겠더라고요~ 


스타벅스 별 혜택 에 알아보기 전에 아셔야 할 기본 내용으로는?

★ Starbucks 별은 하나의 계정에 통합 적립된다는 점입니다.

- 한번의 주문을 여러 장의 스벅 카드로 결제를 한 경우에는? 적립조건을 충족한 첫 번째 카드에 적립이 됩니다. 

이런 이유로 여러 Card를 만들어 사용하시는 것보다는 하나의 Card를 사용하시는 것이 도움이 되겠습니다.

cf. 추가로) 구매한 제품을 만약 반품, 혹은 거래 취소, 환불을 받게 되시면? 구입을 하시면서 적립되었던 S t a r 도 사라지게 됩니다. 

★ 일반, 신용/체크 카드 , 현금 결제로 누적 적립 되는 것이 아니라, Starbucks 전용 카드로 결제를 하셔야지만 "My Starbucks Rewards" 리워드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최고의 레벨 (등급)인 골드에 달성할 수가 있습니다. 골드 레벨은 1년간 30개의 별을 누적 적립해야지만 달성할 수 있는 최고의 레벨 입니다.  


아래에서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My Starbucks Rewards 관련해서는 온라인 PC 웹에서 보다 모바일 스 타 벅 스 앱에 들어가시면 보다 상세하게 알수가 있는데요~ 




온라인 PC 스타벅스 웹 홈페이지에서는 위와 같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최고 레벨인 Gold Level 리워드에 달성을 하게되면? 30 개 Star를 채우면? 무료 음료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무료 음료 서비스를 이용하고 나면 Star들은 모두 사라진다고 합니다. 다시 모아야 하는 개념인 것 같습니다.



보다 자세한 스타벅스 별 혜택 을 알아보기 위해

모바일 StarBucks 앱을 설치했습니다. 아이폰은 - 앱스토어, 안드로이드폰은 - 구글플레이스토어 에서 무료로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앱을 받으시고 회원이 아니시라면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스타벅스 별 혜택


총 등급은 3등급입니다. 영문 앞글자만 모아서 만들면? WGG 가 완성이 됩니다.

(Welcome, Green, Gold) 이렇게 3가지 등 급이 있습니다. 



처음 등급인 Welcome Level 은

이름그대로 환영한다는 그런 의미인 것 같습니다. 처음 스벅 카드로 음료를 구매시 Free Extra 1개를 제공해주고, 첫 회원가입 후 구매시에는 익일 웰컴 첫 구매 e- 쿠폰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기능 설정 후 스벅 카드로 결제 시, 현금영수증 자동 발행, 분실 신고 시점의 카드 잔액 보호, 자동 충전 5만원 이상 설정 후, 자동 충전 발생 시마다 익일 BOGO e-쿠폰 증정 그밖에는 별로 특별한 혜 택은 없습니다. 


첫 시작하는 등 급인 만큼 특별한은 없는것 같습니다. 위에 Star에 0은 영 스 타 를 보유일때 적용이고요~



스타벅스 별 혜택

다음 등급은? Green Level 이라고 다섯개의 스 타를 획득 (누적)시 레벨 업을 할 수 있습니다. 기존 Welcome Level 에서 누렸던 혜 택을 모두 포함하고, 이때부터 조금 쓸만한 혜택이 생깁니다.

★ 생일 축하 무료 음료 e-쿠폰 

★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에서 원두를 구매시, 스벅 리저브 음료 또는 카페 아메리카노 (HOT/ICED) e-쿠폰 증정

단, 결제수단 변경 및 교환 거래, 임직원 할인 또는 e-Gift item 구매 시에는 미제공됨

★ 회원 전용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음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생일 축하 무료 음료 e-쿠폰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인 것 같습니다. 영화에서도 cgv는 생일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요~ 스벅도 그린 레벨(등급)이 되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별 혜택 

최고의 레벨이라 할 수 있는 Gold Level 골드레벨 (등급)은?

1년안에 30개 스 타를 보유(획득)해야지 달성할 수 있는 등 급입니다. 최고의 혜 택을 제공하는데요~ 

기존 Green Level 그린레벨에서 눌렸던 혜.택을 모두 포함하고


★ 나만의 Gold Card 골드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 스 타 12개 적립 시마다 무료 음료 쿠폰을 준다.

★ Personalized Offer e-쿠폰를 준다. 


그린, 웰컴 등급과 비교했을때 혜 택이 넘사벽으로 너무 좋습니다.

골드카드도 그렇고, 무료 음료, 개인맞춤 Personalized Offer e쿠폰 까지 모두 좋습니다.



스타벅스 별 혜택 - 최고 리워드 등급인 골드 Level 이 되면?

스 타 12개를 적립을 한 다음날마다 파트너가 제조하는 Tall Size의 무료 음료로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시 스 타는 소멸됩니다. 다시  1스 타부터 모아야 하는 개념입니다.



Personalized Offer coupon 은 골드 레벨 Gold Level 맞춤형으로 최고 리워드 등급인 골드 레벨에게만 증정하는 혜 택입니다. 이벤트 일정에 따라 발행되는 시기가 달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별 혜택 - 최고등급 골드 레벨 리워드가 얻을 수 있는

나만의 Gold Card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문구가 새겨진 나만의 Gold Card를 발급받을 수 있어, 더 의미가 있을것 같습니다.

- 골드카드는 2~3주의 제작기간을 거쳐, 수령을 지정하신 매장으로 배송된다고 합니다. 찾으실때는 해당 매장에서 본인 계정에 등록한 일반 스벅 카드로 인증절차를 거친 후, 수령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재신청을 원하시는분은 분실신고 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반 프렌차이점에서도 누릴 수 있는 혜 택이 있습니다.

신메뉴가 나오면 할인을 해주거나 하나 더 증정하는 1+1 과 유사해보이만 다른 서비스인

Beverage BOGO Coupon은? Green, Gold 레벨(등급) 회원분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입니다.


신규음료 출시 시, 같은 음료를 한잔 더 드리는 서비스! 

꽤 괜찮은 혜 택입니다. 



250g 원두 또는 12개입 VIA 구매 시, 카페 아메리카노 (Hot/Iced) 쿠폰은? 

GOLD, GREEN 레벨(등급)의 회원만 누릴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250g 원두 또는 12개입 VIA 구매 시, 카페 아메리카노 e-쿠폰이 발행되어 Tall Size 카페 아메리카노 (Hot/Iced 중 선택 가능)합니다. 단, 디카페인/제주 카페 아메리카노는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R 분의 스 타 는 Gold, Green 레벨 (등급)의 회원이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로 스타벅스 리저브 원두 구매시, 리저브에서 음료 또는 카페 아메리카노 (Hot/Iced) 쿠폰 입니다. 리저브 매장 이용시에만 교환 가능한 Coupon 입니다.



Starbucks 생일 무료 음료 쿠폰 은?

골드 (Gold), 그린 (Green) 회원등급에 적용이 됩니다. 소중한 생일날 Tall Size의 무료 음료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등록된 생일을 기준으로 14일 전에 발행되어, 생일 후 14일까지 사용이 가능한 Coupon 입니다.  



Starbucks 분실 신고 시 잔액 보호 서비스는?

전 리워드 등급에게 모두 주는 혜 택입니다.

카드를 읽어버린 경우, 분실신고를 통한 작액보호 기능인데요~ 등록된 스.벅 카드는 분실 시, 분실신고를 하면 잔액을 보호받을 수 있고, 잔액이전 또는 환불신청을 통해 잔액을 돌려받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Starbucks 리워드 전 레벨 (모든 레벨)에게 공통되는 혜 택으로

위에 세가지가 있습니다. 스.벅 카드로 구매시, Free Extra 1개 제공, 기능 설정 후 스.벅 카드로 결제 시, 현금영수증 자동 발행 서비스, 1회 5만원 이상 자동 충전 설정 후, 자동 충전 발생 시마다 익일 BOGO e-쿠폰 발행 은 공통으로 누릴 수 있는 혜 택 입니다. 지금까지 '스타벅스 별 혜택'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전까지는 귀차니즘으로 스  타 적립을 하지 않았었지만 이런 많은 혜 택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나니 앞으로는 Starbucks card를 만들어 충전 후 매장에 방문할때마다 사용해서 별 적립 후 혜택을 누려야 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신 분들 모두 혜 택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컴퓨터 클립보드 보는법  (50) 2019.09.30
와이파이 비번 알아내기  (48) 2019.09.27
한글 빨간줄 없애기  (49) 2019.09.18
체지방 계산기  (44) 2019.09.17
모스부호 번역기  (54) 2019.09.16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