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아이폰 앱
  3. 아이폰 튤립 배경화면

아이폰 튤립 배경화면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아이폰 튤립 배경화면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iPhone을 처음 구입시 기본 배 경 화 면에는 예쁜 사진이 없는 경우에는? 직접 사진을 디자인 하시거나 인터넷에서 아이폰 배경화면을 찾으실 것 같은데요~ 오늘은 "아이폰 튤립 배경화면" 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background image로는 온라인에서 정말 다양한 테마에 알맞은 이미지가 있지만, N사의 그라폴리오(GRAFOLIO) 에서 일러스트, 사진 등을 공모해 수상된 작가분들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작품에 공모된 background image 아이폰 튤립 배경화면을 지정을 해볼 것입니다. 


아래에 이어서 


온라인에서 폰트(글꼴) 도 그렇고, 사진의 경우도 저작권이 있기 때문에 재배포, 상업적인 사용은 불가능하고, 반드시 개인 소장용도로만 사용하셔야 불이익 얻는 일이 없을 것입니다. Background image 사이트는 정말 국내부터 해외까지 다양한 곳을 알고 있지만, 기존에 소개를 해드렸었던 곳이 아닌 저도 처음 접하는 N사가 운영하는 그라폴리오 GRAFOLIO 라는 곳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PC환경에 튤립 배경화면 을 지정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모바일 환경에서 해주셔야 합니다. 사용 가능한 브라우저는? (크롬도 괜찮고, 네이버, 오페라, 사파리) 상관이 없습니다. 저는 Chrome 브라우저를 이용했습니다. 



직접 이렇게 N포털 사이트에서 '아이폰 튤립 배경화면' 을 검색하셔도 되고요~

결과로는? 이미지 탭이 가장 먼저 뜹니다. 사진 이미지들이 보이는데요~ 손가락을 이용해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그라폴리오 배경화면 이라고 나올 것입니다. (바로가기) 를 터치하시면?

그라폴리오 홈페이지에 접속이 됩니다. 사진과 같이 바로 필터 기능이 적용돼 (다운로드 순, 최신순) 정렬을 할 수가 있고요~ 태그별로도 튤립, 커플, 힐링, 가족, 꽃, 사랑, 감성, 하늘, 여행, 바다 등이 있습니다. 색상별, 유형별로도 사용자 선호에 알맞게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위에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해 그라폴리오 GRAFOLIO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셨다면?

아이폰 튤립 배경화면 을 받기 위해서는? 우측 상단에 돋보기 모양 아이콘을 한번 눌러, 검색을 해야합니다. 



사진과 같이 "튤립" 이라고 검색을 합니다.



그러면? 이번에는 

1. 작품

2. 분야전체

3. 주간 공감순

- 주간 조회순

- 최신순

4. 기간전체

필터항목이 나옵니다. 원하시는 우선순위 항목을 선택 해 정렬을 시켜줍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수채화 느낌의 아이폰 튤립 배경화면 을 찾았습니다.

손가락으로 터치를 했더니? 이렇게 공감과 댓글을 남길 수 있더라고요~ 공모전에 수상작이라고 합니다. 업로드된 원하시는 이미지를 손가락으로 꾹 누르면? 아래와 같이 



1. 새 탭에서 열기

2. 새 시크릿 탭에서 열기

3. 링크 URL 복사

4. 이미지 저장

5. 이미지 복사

6. 이미지 열기

7. 새 탭에서 이미지 열기

8. Google에서 이미지 검색

이 나옵니다. 4번 이미지 저장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사진 [앨범]에 가면 방금 저장한 '아이폰 튤립 배경화면' 을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작품의 원작자가 있으므로 흐림처리를 했습니다. 




아이폰 튤립 배경화면 을 다운로드 후 이제 지정하는 방법을 설명드릴 건데요~

아주 간단합니다. iPhone 바탕화면에 있는 [사진]에 들어갑니다. 앨범에 가면? 방금전에 내려받은 아이폰 튤립 배경화면이 보일 것입니다. 손가락으로 한번 터치를 합니다.



그러면 화면이 열리겠죠?

좌측 하단에 보면 [공유 버튼] 아이콘이 있습니다. 터치를 해주세요.



아이폰 튤립 배경화면 을 다운로드 후 지정하는 방법으로

아이메세지, AirDop, 메세지, Mail, 메모 등 메뉴가 보일 것이고, 손가락을 이용해 아래로 내리면? 위 화면과 같이 '배 경 화 면 지정' 항목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터치를 해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선택하신 '아이폰 튤립 배경화면' 을 지정하기 위해 방향 등을 이동할 수가 있고요, 우측 하단에 [설정]을 누르면?


1. 잠금 화면 설정

2. 홈 화면 설정

3. 둘 다 설정 

이 나옵니다. 원하시는 항목을 선택을 해주세요. 저는 3번 홈 , 잠금화면 모두 설정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iPhone BackGround image를 지정을 하게되면? 위와 같이 잠금화면에서 이렇게 나옵니다. 일반 홈에서도 지정하신 background image가 나오고, app들이 바탕화면에 나타납니다.  이렇게 해서 N포털 사이트에서 운영하는 그라폴리오 사이트에 들어가 작품 공모전 아이폰 튤립 배경화면 을 지정하는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요~ 2019년 연말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아이폰 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11 전원끄기, 켜기  (66) 2019.11.23
아이폰11 pro 배터리 잔량표시 확인  (82) 2019.11.14
픽스아트 사람지우기  (76) 2019.10.23
아이폰 사진 메세지 데이터 복구  (89) 2019.10.16
금영 노래방 번호 검색  (22) 2019.09.26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