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SecretJUJU 는 MIMI 미미와 함께 여아용 바비 인형 계열의 캐릭터 입니다. 완구로 인형으로도 나오고, 색칠공부용으로도 그림북이 있습니다. 오늘은 집중력 향상, 색상을 접하고 이해하며 소근육발달을 할 수 있는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도안을 온라인에서 무료로 내려받는 방법을 공유할까 합니다. 유아의 성별에 따라 남아는 레고나 변신 카봇 같은것을 선호하고 여아의 경우에는? 바비 인형 계열의 완구인 (미미, 시크릿쥬쥬) 에 관심을 보이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모든 아이가 다 좋아하지는 않더라고요 ^^;; 색칠공부는? 많은 부모님들이 실천을 하고 계십니다. 꼭 유아, 어린이 뿐만아니라 '치매 예방' 을 위해 성인들이 참여를 해도 좋다고 합니다. 


아래에 이어서 


그림책이 비싼 가격은 아니지만, 예전에는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를 하기 위해서는?

책을 구입 해야 했었는데요~ 이제는 책을 꼭 구입하지 않더라도, 온라인에서 쉽게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도안'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신 다음 집에 프린트 기기가 있으시다면? 인쇄 후 크레파스, 사인펜 등으로 아이와 함께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온라인에서 무료로 자료를 내려받아 개인 소장용도로만 사용을 하셔야지 저작물이므로 저작권자 허가 없이 무단으로 재업로드 및 가공 및 상업적 이용 등은 하지말야아 할 것 입니다. 불이익을 얻을수 있습니다. 이번 내용에서는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도안을 무료로 받는 방법을 공유할 것입니다.


사진과 같이 구글에서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를 검색하시거나 (바로가기) 에 접속을 하면 여러 검색결과들이 나오는데요~ 영문으로 Pinterest 핀터레스트 라고 사진공유 사이트가 보일 것입니다. 이곳에 들어가야 합니다. N블로그, 텀블러, SNS와 연결이 되어 있고요, 많은 작가, 크리에이터 분들이 활동을 하는 곳입니다.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 도안을 내려받기 위해서는?

핀터레스트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아주 좋습니다. 꼭 핀터레스트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보기에 나오는 이미지 들을 마우스로 클릭 후 원본 게시주소로 이동 후 자료를 받을 수 있는데요~ 쥬쥬, 미미, 알라딘, 겨울왕국 엘사,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등 정말 많은 캐릭터 도안들이 있더라고요~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도안 뿐만 아니라 '색칠공부 책', '공부 자료' 들이 있는데요~ 이 항목을 클릭하시면 다른 캐릭터들이 검색결과로 나오고요~

SecretJUJU 캐릭터 중 마음에 드는 항목을 클릭하면 프린터 기기를 켜서 바로 확대후 인쇄를 할 수 있습니다. 



핀터레스트에서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검색결과로 나온 이미지 들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이렇게 원본 공유한 포털 사이트 주소가 나옵니다. 이 작품은 네이버 블로그의 작가분이 공유를 해주셨네요? 사이트에 접속을 하니,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첨부파일]로 올려주셧네요? 그리고 유사한 핀 더보기 아래에는 JUJU의 다른 표정, 헤어 스타일 도안들이 있습니다.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 유사한 아이디어 항목에서는 JUJU가 아닌 미미, 다른 여아용 캐릭터들이 상당 캐릭터 이미지 도안이 있더라고요~ 



큰 이미지로 뽑으려면?

검색결과로 나온 이미지에서 마우스로 클릭 후 이미지 창에 보시면 돋보기 모양이 있죠?

돋보기를 클릭하면 사진이 확대가 됩니다. 이 상태에서 [캡쳐 프로그램] 을 이용해 해당 부분을 캡쳐하시는 방법이 있고, 원본 파일 크기 (고화질)로 내려받는 방법은? 원본 파일을 공유한 곳 여기서는 네이버 블로그가 되겟죠? 작가분의 블로그에 접속을 하신 다음 [첨부파일]을 내려받아, 그대로 프린터의 전원을 켜고 인쇄를 할 수가 있습니다. 



핀터레스트 [비슷한 아이디어] 항목에 들어가면?

유사한 캐릭터들이 나옵니다. SecretJUJU 의 유사 하지는 않은것 같지만, 스파이더맨도 나오고, 제가 모르는 캐릭터들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그밖에 JUJU 색칠공부 예쁜 도안들도 많더라고요~

핀터레스트에서 더 많은 자료를 검색 후 찾으실 수 있고, 무료로 인쇄해 아이와 함께 '시크릿쥬쥬 색칠공부'를 하면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허리둘레 계산기  (45) 2019.12.25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82) 2019.12.22
네이버 쪽지 차단 해제  (92) 2019.12.17
토스 행운퀴즈 알림  (104) 2019.12.13
배호 노래모음  (88) 2019.12.10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