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3.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 대학생분들은 한글,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등 여러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사용을 하시는데요~ 이런 번거로움 없이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문서 포맷의 문서 작업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프로그램을 온라인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POLARIS OFFICE 하면 한컴이나 마소의 program 보다는 일반인들에게 널리 알려지지 않아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이번에 새로워진 POLARIS OFFICE 에서는? 여섯가지 신규 기능이 추가가 됐습니다. (메일 머지 및 라벨 지원, 파일 브라우저 개선, 스마트 스크롤 지원, 압축 문서 열기, 옛글 입력 기능, ODF 표준에 맞춘 호환성 제공) 을 사용할 수 있게 됬고요~ POLARIS OFFICE 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다양한 디바이스 지원이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Windows, MacOS, Android, iOS)에서 모두 호환이 됩니다. 그리고 여러개의 문서 program을 pc에 설치하지 않아도 하나의 폴라리스 오피스 만 설치하면 다 커버가 가능합니다.


아래에 이어서 


POLARIS OFFICE 는 글로벌 9천만 가입자가 사용하는 O f f i c e Program입니다. 과거에 Play Store에서 최고의 앱 BEST 30 선정, 에디터 추천, 인기 개발자, 한국을 빛낸 앱으로 선정이 됬었고요~ 앱스토어 에서는? 최고의 앱 선정, 앱 스토어를 빛낸 최고작, 생산성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위의 첨부한 영상은 POLARIS OFFICE 를 간단 소개하는 영상입니다. 영상을 보시면 어떤 Program인지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한국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이고 범용성, 호환성을 모두 갖췄고, 다양한 문서 편집이 가능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를 온라인에서 내려받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Google 에서 검색을 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POLARIS OFFICE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셨다면?

우측 상단쪽에 보면 [다운로드] 항목을 찾을 수 있수 있는데요~ 찾으셨다면? 마우스로 클릭을 해주세요.



Polaris Office 2017 은 구형 버전이고, 최신형은 버전 이름이 적혀있지 않고 빨간글씨로 New 라고 이름 뒤에 붙어있습니다. 프로그램 종류로는? Polaris Office PC (Windows, Mac)이 있고, 위에 보면 Polaris Office(클라우드)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위에 있는 클라우드 라고 적혀있는 program에서 사진과 같이 '다운로드' 파란색 문구를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PolarisOfficeSetup.exe 파일을 내려받으셨다면?

이제 설치를 하기 위해서는? 이 파일을 마우스로 클릭을 해주세요.



파일 열기 - 보안 경고 창이 뜨면?

실행을 눌러주세요.



Please wait while setup is loading.. unpacking data: 퍼센티지 % 작업진행률이 나옵니다. 

언패킹 데이터 100%를 완료하면 아래와 같이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설치하는 창이 뜹니다.

언어는 기본 한국어로 설정되어 있고요~ 설 치 경로는? C 드라이브 > Program Files > Polaris Office 경로에 설 치가 됩니다. 원하신다면 [폴더변경]을 클릭 하신 후에 다른 경로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기존 다른 문서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문서의 기본 프로그램으로 폴라리스 오피스를 사용합니다 에 체크 해제 후 아래에 [동의 및 설 치]를 클릭해주세요.



프로그램이 설 치되는 동안 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는 비즈니스 형 Polaris Office 프로그램을 보면?

개인용(평생소장), 기업용 등이 있습니다. 평생소장인 것에 비해 가격대가 그리 비싸지는 않습니다.



이번에 New 라고 표시된 새로나온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에 추가된 신규 기능들 입니다.

- 메일 머지 및 라벨 지원

주소, 이름, 전화번호 형식의 데이터를 조합해 편집 혹은 이메일에 첨부하고 발송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수백 수천건의 반복 단순 작업을 한 두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처리할 수 있어 업무효율을 높일 수 있는 기능입니다.

- 파일 브라우저 개선

최근 이용 폴더, 새 폴더 생성 등 파일 관리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입니다.

- 스마트 스크롤 지원

페이지 뷰잉 진행도를 우측 스크롤 뿐만 아니라 편집기 상단에 스크롤 진행 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 압축 문서 열기

ZIP 파일을 압축해제 하지 않고도 압축된 파일 리스트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 옛글 입력 기능

여린 히읗, 순경음 비읍, 반치음, 치두음 및 정치음 등 옛 한글입력과 자판 보기 기능을 지원합니다.

- ODF 표준에 맞춘 호환성 제공

포맷 종속성에서 벗어나 ODF(Open Document Format) 표준에 맞춘 기능을 제공해 누구나 자유롭게 문서를 열람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가 설치되고 있는 작업 과정이 나옵니다.

40% 완료된 상태고요~ 100%가 되면 설 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Polaris Office 의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는

모든 문서 포맷과 호환이 된다는 점 입니다. 일상에서 많이 사용하는 포맷인 (WORD, PDF, SHEET, HWP, ODT, SLIDE) 등을 포맷을 지원하고 모든 포맷의 문서 작업이 가능합니다. 

(DOC, DOCX, XLS, XLSX, PPT, PPTX, PPSX, ODT, PDF, TXT, ASC,CSV)를 지원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는 Basic 으로 PC/Mac 1대, 모바일, 편집 및 저장 월 60MB 이내, 폴 라 리 스 드라이브 1GB를 제공하고 3일 이내 작업 내용을 복원할 수 있지만 Free 로 사용할 수 있는 대신에 프로그램을 실행 시 광고가 나옵니다. 한단계 높은 등급인 Smart 등급은? 매달 3,667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등급 종류로는? (Basic, Smart, Pro, Business)가 있습니다. 업무용으로 사용하시길 원하신다면? Pro 버전 라이센스를 구입 후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일반 가정용도, 학생이시라면 Basic으로도 충분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프로그램 설 치를 완료하셨다면?

이렇게 글꼴 설 치를 하라고 창이 뜹니다. 배달의 민족, 한양 견고딕, 굴림 등 여러 폰트들이 나오는데요~ 확인을 클릭해주세요.



글꼴 설치 중.. 이라는 창이 뜨고

총 72개의 폰트를 설 치해야합니다.



글꼴 설치 까지 완료를 하셨다면?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프로그램 설치를 완료하신 것이고요~ 이제 



Polaris Office 설치를 환영합니다. 라고 뜨고 로그인 하기 화면이 나오는데요~?

아래에 7일 무료 체험하기를 클릭하지 않고 [로그인 하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Google 계정 또는 Facebook 계정으로 시작하기를 할 수 있고요~

아니면 계정을 만들 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보안상 그냥 계정을 하나 만들어서 사용하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계정 만들기 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셨다면?

로그인을 하면 위와 같이 나옵니다. 빨간색으로 이메일을 인증하라고 나오는데요~ 메일 인증을 마치셨다면?



더이상 빨간색 불이 뜨지 않습니다.

본격적으로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 사용시에는 이렇게

테마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색상을 바꿀 수가 있습니다. (기본, 흰색, 어두운색, 회색, 강조색, 파스텔)이 있습니다. 아래에 기본으로 선택 후 확인을 클릭해주세요.



POLARIS OFFICE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봤습니다.

한글, 워드,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 WORD, SHEET, SLIDE, PDF, HWP, ODT 문서를 자료 편집 및 PDF 읽기 및 주석 편집 기능 등이 제공돼 대학생분들은 과제를 할때 직장인 분들은 업무용으로 사용하기에도 모두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응용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툴바 동영상 다운로드  (9) 2020.03.08
HWP 뷰어 다운로드  (36) 2020.02.10
맥북 압축풀기  (40) 2020.01.15
반디집 분할압축 풀기  (120) 2019.12.16
골드웨이브 사용법  (98) 2019.12.12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