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3. 알툴바 동영상 다운로드

알툴바 동영상 다운로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알툴바 동영상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ALTOOLBAR 는? 알집을 만든 ESTsoft 이스트소프트에서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주요기능으로는? (장바구니, 메모, 마우스액션, 번역, 빠른검색, 즐겨찾기, 캡처, 사전, 안티피싱, 인터넷부스트, 클라우드) 기능이 있고 원한다면 유튜브, NaverTV 네이버 티비 동영상 다운로드 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이것과 관련해서 "알툴바 동영상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기본적으로 ALTOOL BAR 를 사용하기 위해서 필요한 운영체제는? Windows XP, Vista, 7, 8, 8.1, 10 (32 bit , 64 bit)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크롬 브라우저가 아닌 IE internet Explorer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요즘은 정말 볼거리가 많은 시대 입니다. 옛날과 다르게 컴퓨터를 다룰줄 알면 거의 모든 정보를 인터넷이라는 사이버 공간에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알툴바 는 이스트소프트 회사에서 만든 알 시리즈 관련 프로그램을 설 치전 선택 항목에서 자동선택이 되어 있어 컴퓨터에 나도 모르는 사이에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실행시켜 보면 아래에 ZUM 이라고 기다란 창이 뜨는것을 볼 수 있는데요~ 그것이 알툴바 입니다. 캡쳐, 마우스 제스처, 빠른 검색, 에누리 최저가 알림 그리고 유튜브, 네이버TV 같은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활용도가 있을것 같습니다. 



알툴바 동영상 다운로드 를 하려면 알툴즈 포털에 들어가셔서 알 툴 바 를 선택 후 인스톨 파일을 내려받으실 수 있고요~ (바로가기)를 이용하시면 4.12 버전 가장 최신버전의 ALTOOL BAR 프로그램을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검색하면? 사진과 같이 알툴즈에 들어가지 마시고 첫 검색결과로 나오는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



A L T o o l s 는 (알집, 알씨, 알캡쳐) 등 정말 많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장점이라면 모두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지만 프로그램 설 치시 다음 다음 클릭을 연발하면? 나도 모르는사이에 즐겨찾기 홈페이지에 모르는 사이트가 추가가 되고, 바탕화면 또는 어떤 프로그램이 설 치가 되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꼭 읽어보시고 인스톨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알툴바 동영상 다운로드 를 받기 전에 A L T O O L B A R 버전은 4.12 버전이 2020년 2월 10일날 나온 가장 최신 버전입니다. 에누리 최저가 알림 등을 받아볼 수 있고, 동 영 상 다 운 로 드 받을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이전과 다르게 훨씬 더 강력해 진 것 같습니다. 위에 바로가기를 이용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설치하기]를 누르면? 사진과 같이 ALToolbar412.exe 설치파일을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먼저 설 치를 진행해주세요.



이스트소프트 관련된 ALR 시리즈는 설치시 주의점이 있는데요~

내용을 읽지 않고 [다음] - [ 다음]을 하게 되면 나도모르게 엉뚱한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니, 천천히 글씨를 읽어보시고 본문내용을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ALToolBAR 처음 설치부터 사진과 같이

안티피싱 기능 사용 체크 항목이 뜨는데요~ 악성 웹사이트 여부 판단하기 위한 접속 URL 정보 제공 동의 라고 뜨는데요~ 사용중이신 백신프로그램이 있으시다면 체크를 해제 해주세요.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아 실시간 감시 기능이 꺼져 있는 상태이시라면? 안티피싱 기능 사용에 체크 후 아래에 [동의]를 클릭해주세요.



저는 체크를 해제 후 동의를 클릭했기 때문에 위와 같은 창이 떴습니다.

다른 사용하고 있는 백신 프로그램이 있어 [아니요]를 눌렀습니다. 



알툴바 설치시 주의점

ALToolbar 4.12 설치 시작 아래에 보시면 관련된 (알집, 알씨) 에 자동으로 체크가 되어 있어 ALToolbar 만이 필요했는데 글씨를 읽지 않고 다음, 설치 시작을 눌렀는데 알집, 알 씨 두개의 프로그램이 동시에 인스톨 될 수 있습니다. 글씨를 꼭 읽어보시고 아래 하단에 있는 두개의 프로그램을 체크 해제 후 [설치 시작]을 클릭해주세요.



다음 화면에서도 하단에 보면?

위메프/하프클럽 - 제휴 추가 와 Zum을 검색엔진으로 항목에 체크를 해제 하신 다음 [빠른 설치]를 눌러주세요.



이제야 ALToolbar 프로그램을 설 치 하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초록색 바가 가득 차서 100%가 되면 아래와 같이



ALToolbar 인터넷 부스터 라고 실행을 시키지도 않았는데 부스터 완료 라고 임시 인터넷 파일이 삭제되었습니다. 라고 뜹니다. 완료를 눌러주세요.



사진과 같이 알툴바가 성공적으로 설치되었습니다. 라고 창이 뜨면?

크롬(Chrome) 브라우저가 아닌 IE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실행시켜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ESTsoft Corp 의 ALToolBar 추가 기능을 사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라고 창이 뜨면? [사용]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이제 ALToolbar 를 사용할 준비가 된 상태인데요~

URL 입력창 아래에 보면 여러 도구들이 추가가 됐을 것입니다. 여기 zum 주소 입력창에다 검색을 하지 않아도 되고요~ IE 브라우저 메타검색 엔진에서 유튜브를 검색해주세요.



'알툴바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으로는? 소장하시길 원하시는 비디오를 재생시켜줍니다.

유튜브에서 MOMOLAND(모모랜드) Thumbs Up 이란 뮤비를 개인소장을 원하신다면? 사진과 같이 영상을 재생시켜놓고 마우스 우클릭 후 [동영상 URL 복사]을 클릭해주세요.



알툴바 동영상 다운로드 를 하려면?

조금전에 URL 복사를 했으니 클립보드에 URL 이 저장되어 있는데요~ ALToolbar 에서 [다 운 로 드] 빨간색 아이콘을 클릭 후 1~3초간 기다려주시면 자동으로 사진과 같이 비디오 항목이 나타날 것입니다. 이때 마우스로 체크 하신 다음 아래에 [폴더열기] 옆에 보시면 가로 세개 점 아이콘이 있습니다. 마우스로 클릭을 해주세요. 



저장할 폴더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별도로 [새 폴더 만들기]를 하시거나 바탕 화면에 찾기 쉽게 선택 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알툴바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으로 저장경로를 [바탕화면]으로 변경하셨다면?

아래에 download 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경고 문자가 뜹니다.

저작권자의 동의없이는 비디오를 재사용, 영리 목적으로는 사용할 수가 없기 때문에 이로 인해서 발생하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대한 책임은 개인에게 있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아닌게 아니라 온라인에서 음악, 비디오 , 사진 등을 내려받을때는 저작권이 있으므로 불이익이 없게 반드시 개인용도로 소장용으로만 사용하셔야 합니다. 내용을 확인하셨다면? 확인을 눌러주세요.



위 사진과 같이 Download 매니저 창이 뜨면서

모모랜드 MOMOLAND - Thumbs Up 노래를 download 받고 있는 창이 나옵니다. 완료 후 



Windows Media Player 로 비디오를 재생해봤습니다. 화질은 720p ~ FullHD 1080 정도의 화질로 보기에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모바일에서 옮겨서 보신다면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알툴바 동영상 다운로드 받는 방법으로는?

위와 같이 이번에는 다른 아티스트의 노래를 내려받아 보겠습니다. 동일하게 비디오를 재생시켜놓고 마우스 우클릭 후 [동영상 URL 복사]를 클릭해주세요. 



NCT 127 엔시티 127 - 영웅 이라는 신곡입니다.

용량은 21.40MB 이고 비디오 항목을 마우스로 선택 후 아래에 Download를 클릭해주세요.



저작권 관련 경고문이 아까와 같이 매번 동일하게 창이 뜹니다.

영리적인 용도로 사용이 불가능하며 초상권 및 저작권 침해에 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는 내용입니다. 확인을 누르고 



아까와 같이 Download 매니저 창에서 비디오를 내려받을때 남은 시간 등을 확인할 수 있고, 일시중지를 하거나 취소를 할 수도 있습니다.



재생을 해봤더니 소리 싱크가 안맞는다던지 그런 작은 오류가 있는지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문제가 없이 비디오가 잘 재생이 되었습니다.



알툴바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으로 이번에는 유튜브 가 아닌 NAVER TV 네이버 티비 에서 받는 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요즘 정말 대세 중에 대세 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 비디오를 보시다 이 노래는 정말 꼭 소장해야 겠다 하시는 분들은? 일단 소장하고자 하시는 비디오를 재생시켜주세요. 임영웅 vs 김수찬 '울면서 후회하네' 노래를 재생했습니다. 그랬더니 ALToolbar 가 설치되어 있으면? 사진과 같이 비디오의 오른쪽에 보면 빨간색 문구로 [동영상 다운로드] 라고 문구가 보일 것입니다.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파일이름은 기본은 '임영웅 vs 김수찬 '울면서 후회하네' 로 자동 들어가지만 사용자가 수정할 수 있고요, 저장경로도 바탕 화면이 아닌 다른 곳에 따로 지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다른 곳으로 저장 위치를 변경하시려면? 폴더열기 옆에 있는 가로 세개 점 아이콘을 클릭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다음 Download 를 클릭하면?



유튜브 비디오를 내려받을때와 같이 저작권 영리 목적이 아닌 개인 목적 소장용으로만 사용해야 불이익이 없다 라는 내용입니다.

내용을 숙지하셨다면? 확인을 눌러주세요.



아까와 동일하게 Download 매니저 창이 뜨고, 남은 시간이 나오고, 도중에 일시정지 또는 받기 취소를 할 수가 있습니다.



결과물을 확인하고자 Windows Media Player로 재생을 해봤는데요~ 화질도 괜찮고 소리도 중간에 끊기는 것 없이 정상적으로 내려받아진 것 같습니다. ALToolBar 4.12 버전 Download 및 설치 '알툴바 동영상 다운로드' 받는 방법, 활용법에 대한 내용글이었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응용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북 동영상 플레이어 IINA  (9) 2020.06.13
삼성 스마트 스위치 PC  (14) 2020.04.26
HWP 뷰어 다운로드  (36) 2020.02.10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58) 2020.01.29
맥북 압축풀기  (40) 2020.01.15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