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스타그램
  3. 인스타 사진저장 단축어

인스타 사진저장 단축어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인스타 사진저장 단축어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instagram을 하다보면 내가 좋아하는 (연애, 모델, 이성 친구, 재미난 짤) 사진을 소장하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instagram photo 를 download 할 수 있는 온라인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PC 웹에서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 등이 있는데요~ 현재 iPhone 아이폰을 사용중이신 분들은 더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인스타 사진저장 단축어" 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사용법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가질까 합니다. 아이폰 환경에서만 적용되는 내용이고요~ 처음 iPhone을 구입후 사용하시는 분들도 본 글의 내용을 잘 읽으시고 그대로 따라서 하시면 사용하시는데 어려움이 없으실 것입니다. ^^

 

 

그동안에는 instagram photo 를 내려받을 수 있는 크롬의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하셨던 분들, 별도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셨던 분들, 소스코드를 이용해 따서 이미지를 받으신 분들 정말 여러 방법들이 있는데요~ 현재 아이폰 iPhone 을 사용중이신 분들은 모두 다 적용되시는 내용은 아니고요~ '단축어' 앱을 사용할 수 있는 iOS 13 을 사용할 수 있는 Apple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구형 기기인 iPhone 5에서는 불가능하고, 7+에서는 가능합니다.

 

 

인스타 사진저장 단축어 앱으로 소개를 드릴 app으로 위와 같이 이름이 'Instagram Downloader' 입니다. URL 을 복사해 카메라 (앨범)에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는 단 축 어 입니다. (바로가기) 에 접속을 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Save Instagram Image 아래에 [단축키 가져오기]를 터치해주세요. PC 환경이 아닌 모바일 Mobile 아이폰 환경에서 할 수 있습니다. iOS 13 이상 버전을 사용할 수 있는 애플 스마트폰 기기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축키 가져오기]를 클릭 후

 

 

이런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단축어 추가

이 단 축 어의 콘텐츠를 검토합니다. 라고 나오고, 다음을 실행할 때 동작, 클립보드 가져오기 부터 네트워크 부터 어떤 프로그램이 만들어져 작동하는 원리를 보여주듯 과정들을 볼 수 있는데요~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End if 문구 아래에

'신뢰할 수 없는 단축어 추가' 를 눌러주셔야 인스타 사진저장 단 축 어 를 저장할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인 설치를 화면에 나오는 안내에 따라 정상적으로 하셨다면?

iOS 13 이후의 아이폰은 위와 같이 '단축어' 앱이 기본으로 설치가 되어 있는데요~ 인스타 사진저장 단축어 앱을 사용하기 위해 실행을 시켜주세요.

 

 

보기 항목에 새로 추가된 Save Instagram Image 앱 항목이 보일 것입니다.

손가락으로 터치를 하면? 위와 같이 어떤 원리로 되어 있는지 구조를 알 수 있는데요~ 

 

 

사용법을 숙지하지 않고 바로 실행을 시키면?

위와 같은 오류 메시지가 뜹니다. '지정된 URL 없음. URL 콘텐츠 가져오기 동작에 URL을 전달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라고 나오죠? 확인을 눌러주세요. 인스타 사진저장 단축어 의 사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먼저, 인스타그램 앱을 실행시켜주세요.

PC 환경이 아닌 모바일 아이폰 환경에서 적용되는 내용입니다.

 

 

instagram 앱을 실행시키셨다면?

기본 Home 화면이 나오는데요~ 아래에 돋보기 모양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소중하고 싶으신 이미지 가 있다면!?

이번에 <미스터트롯> 진 - 임영웅 님 이미지를 소장하고 싶으시다면? 위와 같이 검색창에 해시태그를 넣지 않고도 그냥 한글로 '임영웅' 또는 '미스터트롯'을 검색합니다. 그러면? 사람들의 입력한 태그로 인해 자동으로 생성된 미스터트롯임영웅 게시물이 보일 것입니다. 해시태그 아래의 게시물 5000+ 이 의미하는 것은? 5천건 이상이 되는 자료가 instagram 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인스타 사진저장 단축어 를 이제 부터 사용을 할 건데요~ 사용법은?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님의 이미지를 소장하시고 싶으시다면? 먼저 검색을 하신 후 임영웅 님의 계정에 들어가야 할 것입니다. 인기 게시물에 가면 스타의 계정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팔로워 수가 가장 많은 것이 바로 스타의 계정이기 때문입니다.

 

 

미스터트롯 진을 차지한 임영웅 님 인스타그램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im_hero_____ 

팔로워 수가 153천 명 입니다. 영웅님의 instagram 에 올라온 게시물 이미지 중 소장을 원하시는 분은? 위 화면과 같이 가로 세개 점 아이콘을 터치해주세요.

 

 

인스타 사진저장 단축어 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소장할 이미지의 가로 세개 점을 터치 후 [링크 복사]를 터치해주세요. 그런다음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왔다면?

이제 거의 다 됐습니다. instagram 앱에서 빠져나와 

 

 

단축어 앱을 실행 시켜주세요.

그런다음 'Save Instagram Image' 를 손가락으로 한번 터치해주세요.

 

 

인스타 사진저장 단축어 를 사용과 동시에 위와 같이 'Save Instagram Image' 단 축 어 가 instagram 닷컴에 접근하려고 합니다. 라고 뜨는데요~ [확인]을 눌러주세요.

 

 

이어지는 화면에서는?

'Save Instagram Image' 단 축 어 가 사용자의 사진에 접근하려고 합니다. 라고 메시지창이 뜨면? 확인 (허용)을 눌러주세요. Short cut Key app이 작동이 되면서 잠시후에  [사 진] 앨범에 들어가보면? 아래와 같이 임영웅님 instagram에 올라온 image가 저장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내용의 글과 함께 보시면 도움이 되는 내용의 글입니다. 단 축 어 를 어떻게 만드는지, 궁금하신 분들, 더 많은 Short Key Key App을 설치하기를 원하신다면? 아래의 글의 링크에 들어가셔서 설치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019/12/31 - [IT관련/아이폰 앱] - 아이폰 단축어 모음

 

 

임영웅 님 이미지 는 초상권 등 문제가 있을 수 있어서 블러 처리를 했습니다. 사진을 보시는것 보다 실제로 이 과정을 한번 해보시면 그 다음부터는 정말 1분도 걸리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원하는 이미지를 Save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의사항으로는? 이미지, 동영상 등에는 초상권, 저작권 등이 있어서 개인 소장용도로만 사용 하셔야지 다른 용도로 사용하시게 되면 불이익이 생기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이상 지금까지 "인스타 사진저장 단축어" 앱을 소개해 드리고 사용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 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스타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모음 어플  (43) 2023.10.28
인스타 연락처 사람찾기  (151) 2023.10.16
인스타그램 비공개계정  (50) 2023.09.25
인스타 유튜브 링크  (25) 2023.09.14
인스타 숨긴계정 취소  (16) 2023.09.03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