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아이폰 앱
  3. 아이폰 단축어 트위터 동영상 저장

아이폰 단축어 트위터 동영상 저장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아이폰 단축어 트위터 동영상 저장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iOS 13 이후의 iPhone 기종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기본앱에 '단축어' 가 자동으로 설치가 되어 있을탠데요~ 오늘은 twitter 에서 소장하고 싶은 동영상이 있다 라고 가정을 하면 다양한 방법이 있겠죠?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사이트, PC의 프로그램, 크롬의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한 여러 방법들이 있을탠데요~ 그 방법중에 정말 초간단한 방법인 "아이폰 단축어 트위터 동영상 저장" 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아래에 이어서 

 

Twitter 에서 소장하고 싶은 영상이 있다면?

모든 작품, 이미지 , 비디오 등은 저작권이 있기 때문에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고, 재배포 및 가공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개인 소장하시는데는 문제가 없으시지만 반드시 재배포를 할 경우에는 원작자의 동의를 구하시고 이용하셔야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을 것입니다. 

 

 

모든 iPhone 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기능은 아닙니다.

위와 같이 iOS 13 이 설치되어 있는 구형, 신형 iPhone 에서 사용이 가능한 '단축어' 앱 입니다. 

 

 

구글에서 사진과 같이 'shortcutsgallery' 라고 검색을 하시면?

위와 같은 공식 사이트에 나오는데요~ 이곳에서 직접 받는 방법도 설명을 드릴 건데요~  함께 읽으시면 도움이 되는 내용글로는? 아래에 첨부해 뒀습니다. 

2019/12/31 - [IT관련/아이폰 앱] - 아이폰 단축어 모음

 

제가 직접 만든 간단한 단 축 어 도 있고, 갤러리에서 공유한 단 축 어 도 있습니다. 

 

직접 쇼트컷갤러리 닷컴에 접속해 이용하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아이폰 단축어 트위터 동영상 저장 을 하려면? ShortcutsGallery 에 접속 후 Popular Categories 아래에 있는 [All] 항목에 들어가주세요.

 

 

그런다음 위의 사진과 같이 twitter 를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Twitter Video Downloader 라고 보일 것입니다. 위 앱이 바로 '아이폰 단축어 트위터 동영상 저장' 하는 쇼트컷 인데요~ 항목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겁니다.

아이폰 단축어 트위터 동영상 저장 'Twitter Video Downloader' 쇼트컷 사용하기 위해서는? 설치를 해야하는데요~ 아래에 있는 Get Shortcut 파란색 문구를 터치해주세요.

 

 

사진과 같이 '단 축 어 추가' 창이 나올 것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해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스크립트하기 아래에 보시면 빨간색으로 [신뢰하지 않은 단축어 추가] 라는 문구가 보일 것입니다. 빨간색 문구를 터치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아이폰 단축어 트위터 동영상 저장 하는 쇼트컷 앱을 설치완료를 하신 건데요~ 사용법은? 그냥 터치를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Error 에러 

An error occurred: no url Found

라고 에러 내용은 URL 을 찾을수 없다고 나옵니다. 사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아이폰 단축어 트위터 동영상 저장 할 수 있는 Twitter Video Downloader V2.6 을 사용법은?

twitter 앱을 실행 후 소장을 원하시는 계정의 우측 아래에 보시면 공유 버튼이 보일 것입니다. 이번에 여자아이들 (G)I-DLE 신곡 <Oh my god> 발매, 노래도 좋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걸그룹인데요~ 이번 음악 대박 났으면 좋겠습니다. 티져 영상을 저장해볼 건데요~ 다시 설명에 이어서 공유버튼을 터치하면?

 

 

여러 메뉴들이 나옵니다. 그중에서 아이폰 단축어 트위터 동영상 저장 을 하려면? [트윗 링크 복사하기]를 터치해주세요.

 

 

클립보드에 복사함 이라고 파란색 문구가 뜰 것입니다.

이렇게 나오면 복사된 상태이고요~ 아래와 같이 

 

 

단 축 어 앱을 실행시켜 [Twitter Video Downloader V2.6] 을 찾습니다. 67개의 동작으로 만들어진 쇼트컷 인데요~ 아까와 다른점이 있다면? 지금은 클립보드에 URL 주소가 복사되었기 때문에 Twitter Video Downloader V2.6 을 터치해 실행을 해도 에러가 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인데요~

> 방향표시 아이콘을 터치해주세요.

 

 

아이폰 단축어 트위터 동영상 저장 - Twitter Video Downloader V2.6 이 자동으로 실행이 되면서

위와 같이 화질을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옵니다.

high (6.79 MB)

medium (2.6 MB)

low (0.9MB)

용량이 클 수록 고화질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고화질인 high 를 선택했습니다.

 

 

화질 옵션을 선택하면?

비디오를 카메라 롤에 저장하는데 Success 성공했다고 나옵니다. 확인을 누르고 

 

 

우측 상단에 [완료]를 누른다음

이제 확인을 해봐야겠죠?

 

 

아이폰 단축어 트위터 동영상 저장 쇼트컷 앱으로 받은 비디오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사진] 에 들어가주시면 되겠습니다.

 

 

[최근 항목]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여자아이들 신곡 <Oh My God>  티저 영상인 0:26 초 video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생도 해봤는데요~ 모바일 환경에서 보기에 나쁘지 않은 화질이고, 괜찮습니다.720p 정도 화질로 볼 수 있더라고요^^; PC에서 프로그램을 이용하거나 멀웨어 감염 위험이 있는 잘 알려지지 않은 포털에서 이용하는 것보다 안전한 편이고, 무엇보다 사용하기가 참 간편합니다. 해당 방법을 통해 비디오를 내려받으면 멀웨어, 랜섬웨어 등으로부터 100% 안전하다고는 할 수는 없지만 간편한 거로는 iPhone shortcut app이 정말 좋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아이폰 단축어 트위터 동영상 저장" 하는 Shortcut 을 소개 및 사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

'IT관련 > 아이폰 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어플 숨기기  (76) 2023.10.29
아이폰 앱보관함  (45) 2023.10.21
모바일 아이폰 유튜브 광고 제거  (89) 2023.09.16
아이폰 음성명령 끄기  (15) 2023.08.29
아이폰 사파리 방문기록  (27) 2023.07.18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