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아이폰 앱
  3. 아이폰 우회앱

아이폰 우회앱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아이폰 우회앱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iPhone 모바일 환경에서 HTTPS 차단, 아이피 변경 등 흔하지 않지만 특정경우에 정부가 차단한 포털에 접속해야 할때 사용하는 App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VPN 기능을 가지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아이폰 우회앱" 성격이 조금 다른 두개의 App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Turbo VPN Private Browser" 와 "유니콘 HTTPS" 두개의 애플리케이션 입니다. 예전에는 퍼핀브라우저 도 많이 이용을 했었는데요~ 이번 시간에서 소개드릴 두개의 App은 그 쓰임이 조금 다릅니다. 아래에 이어서 



작년이었죠? 정부가 특정 포털을 차단해서 PC 또는 모바일에서 HTTPS 우회앱 이 유행을 했었습니다. 물론 앱을 통해서도 할 수 있고, 수동으로도 몇가지만 수정해주면 간단히 우 회 를 할 수가 있었습니다. 본문에서 소개드릴 터보브이피엔 프라이빗 브라우저와 유니콘 HTTPS 는 사용용도와 그 쓰임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어떤 차이가 있는지는 아래에서 설치 과정 사진에서 다시 설명을 하겠습니다.



아이폰 우회앱 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iPhone 환경에서 App Store 앱스토어에 들어가야 합니다.



아이폰 우회앱 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앱스토어에서 '아이피우회' 라고 입력 후 검색을 해주시면 여러 app들이 나오는데요~ 첫번째로 소개드릴 애플리케이션은?

Turbo VPN Private Browser 입니다. (바로가기) 를 통해 접속 후 무료로 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우회앱 - Turbo VPN Private Browser 의 주요 특징이라면?

브이피엔이 가지는 특징들을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정보 보호, 웹사이트, 동영상에 안전하게 접속, 익명으로 인터넷 검색, 인터넷 연결 보호) 등

쓰임이라면? 게임 계정을 만들때 해외 서버의 부계정을 만들때 특정 나라를 선택하면 현재 휴대전화의 아이피 주소가 변합니다. 유료와 무료 버전으로 나뉘며 유료버전은 3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고, 무료로는 접속할 수 있는 세계의 서버가 제한이 됩니다. 속도는 빠른편이고, 부계정을 만들거나 외부에 나가서 와이파이, 핫스팟에서 인터넷 보안 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막혀있는 특정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도 물론 가능합니다. 무료버전 사용시에는 광고가 중간중간 나오는 것이 조금 거슬림이 있지만, 특정 나라의 서버를 선택할 수 있어 (가상전화번호, 게임 부계정) 등을 만들때 활용하기 좋은 App입니다.



아이폰 우회앱 - Turbo VPN Private Browser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보시는것과 같이 애플리케이션을 설치 후 열기를 누르면? 위와 같은 호면이 나옵니다. 연결 끊김 상태에서 당근 모양 아이콘을 터치하면? Turbo VPN 에서 브이피엔 구성을 추가하고자 합니다. 창이 뜹니다. 위의 창이 나오면 허용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러면? 잠금화면을 해제시 필요한 비밀번호 숫자 여섯자리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터보 브이피엔을 브이피엔 구성 추가를 할 수가 있습니다. 추가 후에는? 오른쪽 사진과 같이 당근모양 아이콘을 터치하면? 연결중 이라고 나옵니다. 



연결이 되면? 토끼가 앉아있는 모습으로 변하고 접속을 한 시간이 기록이 되고 우측 상단에 접속한 서버의 국가가 나옵니다. 모바일에서 아이피 주소도 변경이 됩니다. 서버는 한국, 일본, 싱가포르, 홍콩, 베트남, 인디아, 미국, 호주, 캐나다 등이 있습니다. 모든 서버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무료 버전에서는 제한이 되어 있습니다. Premium 은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항목으로 3일간 체험해볼 수 있는데요~ 더 빠른 속도로 경험할 수 있고, 특정 국가의 게임 서버의 부계정을 만들거나 가상전화번호 등을 만들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설정] - [일반] - [VPN] 항목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이 Turbo VPN 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고, 이렇게 체크 모양이 되어 있어야 애플리케이션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을 중지하시려면? X를 누르면 연결을 끊으시겠습니까? 라고 나옵니다. 연결 끊기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VPN 앱을 사용을 하신 후에는 해주셔야 할 것이 있는데요~

iPhone [설정] - [일반] - [브이피엔] 항목에 들어가셔서 i 인포케이션 약자를 터치 후 브이피엔 삭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그런다음 바탕화면에 있는 앱을 제거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아이폰 우회앱 으로 두번째 소개드릴 애플리케이션은?

많은분들에게 익숙한 App 입니다. vpn 유니콘, (유니콘 HTTPS 우회앱) 입니다. (바로가기) 를 이용하시면 설치하는 포털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우회앱 - 유니콘 HTTPS 애플리케이션의 특징으로는?

- 일단 속도가 아주 빠릅니다.

- HTTPS, DNS, SNI 차단 우회

- 모든 브라우저 지원 가능

- 광고 없음

- 무료 이용가능 (유료버전 결제 등 요구하지 않음)

하지만 아이피가 변하지는 않습니다. 주로 사용용도는? warning 이라고 뜨는 페이지에 접속을 할때 사용을 합니다. 위에서 터보 브이피엔도 접속이 가능하지만 속도면에서는 유니콘이 더 빠릅니다.

유니콘 HTTPS 애플리케이션 사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앱스토어에서 설치를 마치고 열기를 누르면? 위와 같이 알림 등을 보내고자 합니다 창이 나오면 허용을 하시고 그다음 앱 접근 권한 안내에서 VPN(선택) 을 해야한다고 나오는데요~ 다음을 누르면?



사진과 같이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려요 라고 안내 문구가 나옵니다. 동의 안함 을 터치 후

오른쪽 사진과 같이 현재 HTTPS 차단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라고 문구가 나오면? 동그라미 스위치를 오른쪽으로 이동을 시켜야 해당 애플리케이션의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는데요~ 현재는 OFF 상태일때 화면입니다.



동그라미 스위치를 오른쪽으로 이동을 시키면?

사진과 같이 유니콘 HTTPS 에서 브이피엔 구성을 추가하고자 합니다. 라고 나오면? 허용을 누릅니다. 아직까지 설정을 할 수 없고, 아래와 같이



자동으로 [설정] - [일반] -[ VPN] 항목에서 추가를 할 수 있게끔

첫번째 소개를 드렸던 app과 같이 iPhone 암호 입력 VPN 구성 추가 잠금화면 숫자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6자리 숫자를 입력하시면 iPhone 브이피엔 구성 항목에 추가를 할 수가 있습니다. 다시 유니콘 HTTPS app에 들어가 동그라미 버튼을 오른쪽으로 위치시키면? ON 상태가 되고, HTTPS 통신을 안전하게 보호중입니다. 라고 나오며 오른쪽에 브이피엔 문구가 보일 것입니다. 이상태가 되면 막혀있는 워닝 이라고 뜨는 포털에 접속할 수가 있습니다. 아이피 등이 변하지는 않기 때문에 해외 서버 게임 부계정, 가상전화번호 등을 만드는 용은 아닙니다. 막혀있는 Warning 이라고 뜨는 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정상적으로 연결이 된 상태에서는?

[설정] - [일반] - [VPN] 항목에 Unicon HTTPS 라고 항목이 추가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을 하지 않을때는? 유니콘 HTTPS app애 들어가 동그라미 버튼을 왼쪽으로 이동을 시켜주시면 OFF 가 되면서 오른쪽에 브이피엔 문구가 사라지고 셀룰러 데이터 또는 Wi-F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우회앱 을 자주 사용을 하시게 되면 네트워크 상태가 평소와 다르게 속도가 느리거나 끊기거나 오류 등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그럴때 해결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왼쪽 이미지와 같이 브이피엔 항목에 가셔서 비이피엔 삭제를 해주시고 바탕화면에 앱을 삭제해주세요. 그런다음 [설정] - [일반] - [재설정] -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단계로 들어가주세요.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재설정에서는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항목을 클릭 후 암호입력을 하라는 창이 나오면? 이때 암호는 잠금화면을 해제할때 필요한 암호 숫자 6자리 입니다. 네트워크 환경이 평소와 다르게 속도가 잘 나오지 않거나 끊김 등 문제가 있을때 해결법 입니다. 이상 지금까지 "아이폰 우회앱" 으로 Turbo VPN Private Browser 와 유니콘 HTTPS App을 소개드렸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