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에스크 아이디 바꾸기

에스크 아이디 바꾸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에스크 아이디 바꾸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Asked 익명질문 은 SNS 계정에 링크를 공유해 익명질문을 모르는사람, 친구로 부터 받을 수 있는데요~ 좋은 내용의 질문들도 있지만, 그렇지 못한 질문들이 훨씬 많다고 하는데요~ 이런 이유로 에스크 탈퇴 및 계정 삭제 를 하시거나 본래의 계정을 사용하시지 않고 에스크 아이디 바꾸기 대안으로 '신규 계정 추가'를 해 본계정이 아니라 부계정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실탠데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에스크 아이디 바꾸기"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익명질문 asked 뿐만아니라 다른 온라인 포털 커뮤니티 등 메신저 앱에서도 욕설, 비난 인신공격, 악플 등이 흔치 않게 볼 수 있는데요~ 이런 이유로 처음에는 Asked 의 본인의 SNS 이름과 동일하게 만드셨다가 나중에 에스크 아이디 바꾸기 대안으로 신규 계정 추가를 해서 최대 5개 까지 생성을 할 수 있거든요? 이렇게 사용을 하시는분들이 많더라고요~



PC 웹에서는 사용할 수 있는 설정, 기능들이 제한되어 있어 모바일 asked 앱에서 ID 변경 등을 해주시는 것을 권해드리는데요~ 에스크 아이디 바꾸기 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asked 앱을 실행 시켜주세요.



익명질문, 커뮤니티, 뉴스피드 항목이 아닌 좌측의 꼭대기에 있는 asked 로고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에스크 아이디 바꾸기 는 처음에는 저는 '프로필 설정'에서 할 수 있겠다 라고 생각을 해서 접속을 해봤습니다.



asked 프로필 수정 항목에 들어갔더니

보시는것과 같이 ID, 내 주소, 닉네임, 소개, 개인정보 에는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 변경 만 있고, ID 변경, 아이디 바꾸기 등 항목은 이곳에서 할 수가 없었습니다. 다른 어떤 곳을 들어가도 에스크 아이디 바꾸기 를 할 수 있는 곳은 없더라고요~ 그 대안만이 있을 뿐이죠. 대안으로는? 프로필 설정이 아닌 [계정 설정] 항목에 들어가주세요.



계정 설정에 들어오셨다면?

에스크 아이디 바꾸기 대안으로는? '신규 계정 추가'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메뉴를 찾으셨다면 클릭해주세요.



에스크 아이디 바꾸기 대안책 으로 딱 5번 밖에 사용을 할 수가 없다고 안내가 되어있죠?

최대 5개 생성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내용을 확인하셨다면? [계정 추가하기]를 터치해주세요.



asked 모바일 앱에서 처음 ID를 만들때와 같이 '회원가입'을 클릭 후 



에스크 아이디 바꾸기 할 ID를 입력해주세요.

저는 블로그 닉네임을 넣었습니다.



위와 같이 본인이 사용하실 에스크 아이디 바꾸기 할 주소를 입력하셨다면?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최소 6자 이상으로 만드셔야 합니다. 패스워드를 입력 후 다음을 누르면?



위와 같이 프로필 정보를 등록하세요 라고 나옵니다.

닉네임을 만들 수 있는데요~ 



영문, 한글 로 만들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을 누르면 에스크 아이디 바꾸기 의 끝 부분 단계인데요~



비밀번호 분실 시 이메일 인증 을 하기 위해 

이메일을 등록하라고 창이 나옵니다. 어차피 본계정이 아니기 때문에 임의로 지금은 사용하지 않는 yahoo.com 을 입력하신 후에 다음을 터치해주세요. ^^;



위와 같이 친구와 함께 할수록 더욱 재밌습니다! 라고 화면이 나오면?

에스크 아이디 바꾸기 를 완료하신 것입니다. [건너뛰기]를 누르면?



Asked ID 변경 대안으로 새로 만든 계정의 닉네임 및 주소가 보일 것입니다. 기존 본계정은 바로 위에 항목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 계정을 사용하지 않으시면? 탈퇴 및 계정삭제 를 해주시고, 지금 만든 account로 사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이상 지금까지 "에스크 아이디 바꾸기" 대안 방법으로 새로운 계정을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팟 케이스 충전 안됨  (9) 2020.05.08
미스터트롯 장민호 노래모음  (19) 2020.05.07
왓챠플레이 탈퇴  (25) 2020.05.04
에어팟 프로 펌웨어  (16) 2020.05.01
EBS 온라인클래스 탈퇴  (19) 2020.04.25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