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미스터트롯 장민호 노래모음

미스터트롯 장민호 노래모음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미스터트롯 장민호 노래모음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2020년의 TV조선의 예능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에서  6위를 차지한 장민호 님! 외모가 정말 잘생기셨죠? 주진모 분을 닮으신 것 같고 다재다능한 매력의 소유자 장민호님의 팬분들을 위해서 적게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싶어서 오늘은 "미스터트롯 장민호 노래모음" 괜찮은 앱이 있어 공유를 할까 합니다. 



음력 1977년 7월 28일생, 신체 180cm, 70kg의 훈남형 외모와 다양한 매력의 소유자 인데요~ 이전에 무명시절이 길었지만 TV 조선의 예능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면서 팬클럽이 바로 생길 정도로 트로트계의 BTS 급으로 인기가 정말 많으시더라고요^^ 노래면 노 래, 춤이면 춤 못하는 것이 없는 다재다능의 매력소유자. 



과거 장민호 님의 싱글 앨범을 보면?

2011년 03월 21일에 발매된 <사랑해 누나>, 2017년 07월 14일에 발매한 <7번국도>, 2019년 03월 15일에 발매한 앨범명 <남자는 말합니다 (New Ver.)이 있고, 정규 앨범으로는?2013년 05월 16일에 발매했고, 

<남자는 말합니다> 안에 트랙정보로? 

1. 내동생

2. 바람같은 인생

3. 남자는 말합니다

4. 사랑해 누나

5. 수은등

6. 남자는 말합니다 JPN (일본어 버전)

7. 남인설 (남자는 말합니다) CHN Ver)

8. 내동생 (MR)

9. 남자는 말합니다 (MR)


2017년 01월 02일에 발매한 정규 앨범인

<장민호 드라마> 트랙정보로는?

1. 연리지

2. 드라마

3. 남자는 말합니다

4. 내 이름 아시죠

5. 바람같은 인생

6. 남자 대 남자

7. 내 동생

8. 사랑해 누나

9. 수은등

10. 남자는 말합니다. JPN VER

11. 남자는 말합니다. CHN Ver.

12. 연리지 (Int.)

13. 드라마 (Inst.)

14. 남자는 말합니다 (Inst.)

15. 남자대 남자 (Inst.)

16. 내 이름 아시죠 (Inst.)


노 래 들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사진과 같이 미스터트롯 장민호 노래모음 앱을 내려받기 위해서는? Play 스토어 앱에 들어가주세요.



플레이스토어에 '미스터트롯 장 민 호' 를 검색하시면?

여러 앱들이 있지만, 수많은 앱들을 설치 후 직접 사용을 해보고, 엄선한 앱이 있습니다. (바로가기) 를 통해 앱 설치화면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장민호 노래모음 - 베스트 트로트 인기노래 무료감상' 이름의 App 입니다.



미스터트롯 장민호 노래모음 앱을 설치하셨다면?

열기를 터치해주세요. 이제 사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릴건데요~



미스터트롯 장민호 노래모음 앱 사용법으로는?

아주 간단합니다. 상단에 항목인 (추천, 인기 노래, 즐겨찾기, song정보, 가수소식, 콘서트정보) 항목이 있습니다. 해당 앱은 무료로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지만 인앱 광고포함 으로 앱 안에 하단에 보시면 길다란 배너광고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앱안에 광고를 포함하는 대신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추천노래' 에는 보시는것과 같이 유튜브의 영상들이 모아져 있습니다. 미 스 터 트. 롯 에서 부른 곡들도 있고, 예전 무명시절의 불렀던 곡들도 있습니다.



상단에 항목 중 두번째 '인 기 노 래' 를 클릭하면?

미 스 터 트 롯 곡들이 보이고, 영상 길이가 아주 긴 비디오들도 보입니다.  



즐겨찾기 항목에 곡을 추가하는 방법은?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노래정보에는?

사랑의 콜센타 PART4 

<SUNNY>, <어젯밤 이야기>, <빙글빙글>, 사랑의 콜센타 PART 3 <질풍가도>, <영일만 친구>, <목포행 완행열차>, 사랑의 콜센타 PART 2 <제비처럼>, <월량대표아적심>, 사랑의 콜센타 Part1 <날보러와요>, <나무꾼> 그리고 미 스 터 트 롯 에서 불렀던 노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파트너>, <상사화>, <남자라는 이유로>, <봄날은 간다>, <님> , <역쩐인생: 가난한 남자>, <남자라는 이유로>, <파트너> 미 스 터 트 롯 출연 전에 불렀던 노래들 <7번 국도>, <드라마> , <내 동생>, <사랑해 누나>등이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장민호 노래모음 앱 사용법으로

가수소식에는? 최근 장 민 호 님의 이슈, 새로운 NEWS 소식을 접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4분전에 '밥블레스유2' 에 미스터트롯 4인방 '임영웅, 이찬원, 장동원, 장민호'님이 출연하셨는데요~ 관련 기사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상단의 마지막 항목에는? 가장 중요한 항목이죠. 바로! 내가 좋아하는 가수를 실제로 오프라인에서 무대를 맛볼 수 있는 콘서트 정보 입니다. 시간상 느린순서로 오름차순 정렬되어 있더라고요~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주시면 "내일은 전국 투어콘서트 -안동" 2020년 06월 27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일정을 확인하시고, 사전 티켓팅 정보도 같이 확인해주신 다음 좋은 좌석 예매는 필수겠죠?



미스터트롯 장민호 노래모음 앱 사용법으로

동영상을 재생하기 위해서는? 원래는 좌측 사진처럼 나와있지 않고, 모든 곡이 선택이 되어 있는데요~ 사진과 같이 PLAY 버튼 좌측에 있는 V 표시를 체크해제 후 감상하시고자 하는 영상을 선택하신 후에 PLAY 플레이를 터치해주시면 아래와 같이 



영상이 재생이 됩니다. 이때 사용할 수 있는 옵션으로는?

반복듣기 와 섞어듣기 가 있는데요~ 반복듣기는 한 곡을 무한재생 해서 듣는것을 의미하고 섞어듣기는 3개 이상의 곡이 있을때 랜덤으로 섞어서 재생되게 하는 기능입니다. 반복듣기를 터치하면? 빨간색으로 변경이 됩니다. 다시 해제를 원하시면 한번더 반복듣기를 터치하게되면? 하얀색 불로 변하면서 해당 기능을 사용하지 않고 한번만 재생하게 됩니다.



미스터트롯 장민호 노래모음 앱을 이용하시다 원하시는 영상을 즐겨찾기 항목에 추가를 원하시면?

사진과 같이 공유하기 버튼 옆에 있는 "하트"를 터치해주시면? 하트에 빨간색 불이 들어오고 



즐겨찾기 항목에서 방금전에 하트를 눌렀던 영상이 추가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곡, 세곡 등 내가 원하는 곡을 듣기를 원하시면?

먼저, 좌측 상단에서 전체선택되어 있는 V를 한번 터치하신 후에 감상을 원하시는 곡을 선택해주신 다음에 PLAY 플레이를 터치해주시면 아래와 같이 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섞어듣기를 원하시면 최소 3개의 영상을 선택하신 다음 해당 기능을 사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화질은 유튜브에서 보는것처럼 깨끗하게 잘 나오더라고요^^



섞어듣기 기능 역시 '반복듣기'와 동일하게 해당 기능을 사용중일때는? 빨간색으로 불이 들어옵니다. 해제를 원하시면 손가락으로 한번 터치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장 민 호 - 수은등 (김연자님과 콜라보레이션) 이 곡도 너무 좋고, <드라마> 곡도 좋더라고요~ 미 스 터 트 롯 방송을 보신 분들은 장 민 호 님의 카멜레온 같은 매력에 빠져 팬이 되셨을 것 같습니다. 이상 "미스터트롯 장민호 노래모음" 앱을 소개해드리면서 사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어시스턴트 끄기  (87) 2020.05.12
에어팟 케이스 충전 안됨  (9) 2020.05.08
에스크 아이디 바꾸기  (9) 2020.05.05
왓챠플레이 탈퇴  (25) 2020.05.04
에어팟 프로 펌웨어  (16) 2020.05.01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