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미스터트롯 이찬원 노래모음

미스터트롯 이찬원 노래모음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미스터트롯 이찬원 노래모음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TV CHOSUN에서 하는 방송 프로그램에서 3위 진선미 중 (미)를 차지했고, <진또배기> 노 래 를 하면 떠오르는 사람이 있죠? 바로 이 찬 원 님 입니다. 애교 가득 귀여운 사내가 내뿜는 중저음의 청량한 목소리로 꺾기와 시원함은 기존이 트로트 가수들과 비교해을때 이질감이 느껴졌는데요~ 이 찬 원 님은 노 래 만 잘하는것이 아니라 성량 자체가 뛰어나고 피아노 연주, 발라드 곡들도 잘 소화해 냅니다. 그리고 음정을 맞추는 능력은 천재적이며 20년 중반에 본인의 중저음을 국악풍으로, 트로트풍으로 모두 활용해 부를 수 있는 실력자입니다. 오늘은 "미스터트롯 이찬원 노래모음" 그가 방송에서 불렀던 곡들, 데뷔 이전에 전국노래자랑 에서 불렀던 곡들 ,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송해가요제에 출연해 조용필의 <일편단심 민들레야>를 선보였던 적이 있는데요~ 팬분이 만드셨는지 좋은 앱이 있어서 이웃분들에게 공유를 할까 합니다.


이번 TV CHOSUN 의 방송예능 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 에 출연한 가수분들 모두 뛰어난 성량, 끼와 재능 들을 보여주셨는데요~ 괜히 시청률이 35.7% 를 차지했었던 것이 아닌것 같습니다. 저와 부모님도 방송프로그램을 간간히 봤었는데요~ 트로트 하면 여성이지, 라고 생각했었던 관념을 깨버린 방송 프로그램이었습니다. 남성이 트로트 음악을 저렇게 불러? 라고 할 정도로.. 기존 기성가수 트로트 분들과는 이질감 같은게 느껴지더라고요~ 젊은분들이 다수 출연해서 옛날 노 래 들을 자기의 스타일대로 편곡해 노 래 를 부르는 것이 참 괜찮았습니다. 또한 기존 기성가수 분들의 곡들도 다시 젊은가수들로 하여금 생명을 얻어 유행을 하게 된 것 같습니다. ^^ 이 찬 원 군 은? 2008년도 전국노래자랑 '대구광역시 중구 편'에 참가해 "트로트에 살고 트로트에 죽는다"라고 인사하며 얼굴을 알렸는데요~ MC진행을 맡은 송해 선생님이 '대구는 인물의 고장이라던데 이름을 보니, 원 없이 찬란하게 비친단다!' 라고 덕담을 건냈다고 합니다. 그러자 이찬원 권이 "하이고 고맙심다. 내 이름이 이래 좋은 뜻이 들어가 있는지 몰랐심더" 라고 대답을 해 웃음을 자아낸던 적이 있는데요~ 



미스터트롯 이찬원 노래모음 app을 받기 위해서는?

Google Play Store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에 들어가야 합니다.



미스터트롯 이찬원 노래모음 (바로가기) 를 통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바로 설치를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여러 앱들이 있지만 엄선해서 고른 App이고, 이 찬 원 군의 팬이시라면? 꼭 들어야 하는 추천, 인기 곡들을 쉽게 볼 수 있고, 이 찬 원 군의 기사, 콘서트 정보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앱 입니다. 광고를 포함하고 있는 인앱 광고를 포함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App입니다. 설치를 누르면?



1분 내로 설치를 마치실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이찬원 노래모음 설치를 마치셨다면? 열기를 탭해주세요.



진또배기 로 유명해진 그, 이 찬 원 이제는 트로트 스타가 됐으며 가까운 시일내에 콘서트 투어도 예정되어 있더라고요~

팬이시라면? 사전에 티켓 예매 일정을 미리 확인하셔서 좋은 좌석을 예매 해놓고, 가족과 함께 힐링시간을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



미스터트롯 이찬원 노래모음 - 앱을 실행 시키면?

기본 화면입니다. 아래에는 기다린 작은 배너광고가 들어있고, 위에는 음악 목록이 나옵니다. 모두 유튜브 영상들을 모아놓은 앱인데요~ 추천, 인기 Song들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왼쪽에 썸네일 이미지 아래에는 영상 시간이 나와있고, 제목을 보시면 어떤 곡인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찬 원 패릴리가떴다 메들리, 미 스 터 트 롯 결승전 Song, 진또배기 등 영상들이 보입니다.


미스터트롯 이찬원 노래모음 - 두번째 항목인 '인기노래' 탭에 들어가면?

방송에서 그가 불렀었던 예선 부터 준결승까지 무대를 모아놓은 영상, 그가 불렀던 곡 12곡, 33분짜리 미스터트롯 이 찬 원 노 래 모 음 영상, <사랑의밧줄>, <해뜰날>, <사랑찾아인생찾아>, <공>, <진또배기>, <천년바위>, <꿈속의사랑>, <18세순이>, <울긴왜울어>, <얄미운사람>, <추억의소야곡>, <잃어버린30년>, <남자다잉>, <미운사내>, <사랑합니다>,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딱풀>, <너는내남자(12세)>, <정말진짜로(13세)>, <그녀를 찾아주세요>, <바램>, <못잊겠어요>, <용두산엘레지>, <수은등>, <진정인가요>, <내마음별과같이>, <고장난벽시게> , <희망가> 등 곡을 감상할 수 있는 1시간 27분짜리 영상이 있습니다.



상단 항목중 "즐겨찾기" 항목은?

동영상 재생시 우측에 하트 모양을 누르게 되면 즐겨찾기 항목에 추가가 되는데요~ 듣고 싶은 곡들만을 모아 즐겨찾기를 해놓을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



미스터트롯 이찬원 노래모음 - 상단 항목중 '노 래 정 보' 항목에 들어가면?

최근에 불렀던 사랑의 콜센타 Part 8 <깊은밤을 날아서>, <애상>, <아모르파티>, <고향역> 그리고 <시절인연 (꼰대인턴 OST Part 2)>, 봉숭아학당 Part 2 곡인 <사랑 하나면 돼>, <찰랑찰랑>, <바다에 누워>, <Dash>, <십분내로>, 사랑의 콜센타 Part 7 <진정인가요>, <강원도 아리랑>, <사랑의 트위스트>, 봉숭아학당 Part 1 곡인 <봉선화 연정>, <보약 같은 친구>, <무조건>, 사랑의 콜센타 Part 6 에서 불렀던 <빵빵>, <안동역에서> 사랑의 콜센타 Part 5 곡인 <사랑사랑사랑>, <천생연분>, <사랑의 밧줄>, 파트 4에서 불렀었던 <SUNNY>, <얄미운 사람>, <추억의 소야곡>, 파트3에서 불렀던 <질풍가도>, <사랑찾아 인생찾아>, <영일만 친구>, <공>, 파트2에서 불렀었던 <제비처럼>, <사랑합니다>, <해뜰날>, <러브레터>, 파트1 에서 불렀었던 <날 보러와요>, <나무꾼>, <천년바위>, <꿈속의 사랑>, <희망가>, <백세인생>, <울긴 왜 울어>, <딱! 풀>, <진또배기>, <잃어버린 30년> 찬 원 군이 불렀었던  노 래들을 모아놓은 Song List 이고, 항목을 탭하면 해당 영상이 나오더라고요~


미스터트롯 이찬원 노래모음 - 가수소식 항목에 들어가면?

찬 원 군의 최근 기사, 뉴스 등 소식을 접할 수 있어요. 팬분이시라면? 매일 검색을 하실 것 같은데요~ 매일 검색할 것 없이, 앱에서 바로 볼 수 있어요.



미스터트롯 이찬원 노래모음 - 앱 상단 '콘서트정보' 에 들어가면? 사실 가장 중요한 정보이죠? 찬 원 군의 실물을 영접할 수 있는 콘서트 정보! 소식 일정 등이 나와있는데요~ 오름차순으로 정렬이 되어 있어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가장 빠른 콘서트 일정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사전 예매는 필수이겠죠?



미스터트롯 이찬원 노래모음 앱 사용법에 대한 설명 내용인데요~

처음에는 왼쪽 이미지에는 빨간불이 모두 선택되어 있을탠데요~ 먼저 왼쪽 사진과 같이 좌측 상단에 있는 V 를 누르면 전체선택이 해제가 되고 오른쪽과 같이 감상하기를 원하시는 영상을 선택 하신후에 PLAY 플레이를 탭해주시면 아래와 같이



선택한 영상이 재생이 되요.

유튜브 영상이 나오고요~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어요.



아까전에 '즐겨찾기' 항목에 추가를 하려면?

영상을 재생시키고 아래에 하트를 누르면 재생목록에 추가가 된다고 말씀을 드렸는데요~ 위의 사진과 같이 하트를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이찬원 진또배기 노래를 즐겨찾기에 넣고 싶으시다면?

곡을 재생시키고 하트를 눌러주시면 이렇게 즐겨찾기 항목에 추가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노 래 정 보 에서 원하시는 song을 선택 후 하트를 눌러도 해당 곡들만 추가를 하는 방법도 있겠죠?



미스터트롯 이찬원 노래모음 - 앱 사용법으로 

영상을 재생시키면? 반복듣기와 섞어듣기 가 있는데요~ 반복듣기를 선택하게되면? 빨간글씨로 강조가 됩니다. 사용법은? 반복듣기를 할 노 래 를 먼저 v 체크를 한 후 반복듣기를 탭 해주시면 되겠어요. 간단하죠?



마지막으로 3 세곡 이상 Song을 인기, 추천 노 래 에서 선택 후 PLAY를 눌렀을때 화면인데요~ 섞어듣기 기능은 무엇이냐면?

위에서 부터 아래로 영상이 끝나면 순차적으로 내려가서 다음 영상이 나오는것이 아니라 랜덤으로 섞어서 듣기를 원할때 선택하실 수 있는 기능이에요. 사용법은? 반복듣기와 같이 왼쪽에서 V 체크를 하신 다음 섞어듣기 를 탭하게 되면? 해당 기능이 적용되서 붉은글씨로 강조가 되게 되요. 지금까지 중저음을 국악풍으로, 트로트풍으로 모두 소화가 가능하고 시원한 보이스를 가진 매력남 "미스터트롯 이찬원 노래모음" 앱을 이용해 무료로 감상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로 FLO 이용권 해지  (11) 2020.06.05
성남사랑상품권 사용처  (15) 2020.06.04
매일경제신문 구독  (20) 2020.05.21
오산 지역화폐 오색전 사용처  (7) 2020.05.20
G마켓 산스  (34) 2020.05.18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