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성남사랑상품권 사용처

성남사랑상품권 사용처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성남사랑상품권 사용처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각 지역마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과 영세 상점가를 살려 지역경제 활성화를 하기 위해 '지역화폐'  또는 '상품권' 을 만들어 소상공인들과 소비자들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해주는데요~ 이번시간에는 성남에서 사용할 수 있는"성남사랑상품권 사용처" 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많은분들이 사용을 하셔서 성남시의 전통시장 및 영세 상점가를 살리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성남사랑상품권 사용처 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기본젖ㄱ으로

지류 종류로는? 5,000원권 과 10,000권 2종류가 있습니다. 


코로나 19 조기극복을 위해 민생 경제 대책으로 1000억원 10%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지류 상품권의 경우에는? 2020년 5월 4일부터 8월 31일까지 (자금소진시 6% 환원)

모바일 상 풍 권 의 경우에는? 2020년 5월 1일 부터 8일 31일 까지 (자금소진시 6% 환원)

특별 할인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성남사랑상품권 사용처 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서는?

Google 에서 직접 '성남사랑상품권'을 검색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이용해 Seongnam City 에서 운영하고 있는 공식 포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사랑상품권 권종으로는?

5,000원권 과 10,000권 두종류가 있습니다. 


성남사랑상품권 구매방법은?

Seongnam Sity 관내 금융기관 118개소에서 구매 및 환전이 가능합니다. 농협중앙회 25, 단위농협 19, 축협 4, 신협 12, 새마을금고 58 에서 현금으로 구매만 가능합니다. 카드로 구입 X


구매한도로는?

개인이 1일 최대 30만원, 월 100만원 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단) 10% 특별할인 기간인 2020년 5월 4일 부터 자금 소진시 에는 1일, 월 구분 없이 50만원까지 구입가능 합니다.


성남사랑상품권 사용처 로는?

전통시장은 총 30곳 (수정구 3, 중원구 12, 분당구 15)

소규모 소매점 (신발, 문방구, 잡화, 의류, 개인형 슈퍼)

소규모식품점 (수산물, 곡물, 과실, 육류, 채소, 제과류, 기타 식품소매점 등)

음식점

공영주차장

택시

시청연금매점

시산하 구내식당

학 원

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SEONGNAM Sity 에 소재로 거주중이신 상인 분들은? 가 맹 점 온라인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가맹점 신청기간은? 연중 수시로 받고 있고, 접수처는 시청 상권지원과, 3개 구청 (수정구청, 중원구청, 분당구청) 경제교통과 산업경제팀, 각 동 행정복지센터 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서류로는 위에 첨부한 사진의 자료가 필요하며 가맹 조건 항목은 계약기간은 1년 - 계약 체결일기준입니다. 가 맹 점 지정 취소가 되지 않게 상 품 권 거래함에 있어 위법행위 또는 계약에 위반된 행위가 적발될 경우에는 가맹점 지정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가맹수수료는? 가맹점 수수료는 무료입니다.


아래에 따로 제가 성남사랑상품권 사용처 가맹점 리스트를 구글 드라이브 폴더로 만들어 정리해놓은 자료가 있습니다.

위 사진은 전통시장 현황 내용입니다. 신흥시장, 중앙시장, 현대시장, 모란(종합)시장, 모란전통기름시장, 금광시장, 단대마트시장, 성남중앙지하상가 등 전통시장 정보 입니다. 보다 자세한 가맹점 내역을 확인하시고 싶으시다면? 아래에


성남사랑상품권 사용처 (자료파일)

자료파일안에 구글드라이브에 폴더로 전통시장, 가맹점 들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방법은? 성남사랑상품권 포털에 접속하신 후 왼쪽에 '가맹점 조회'를 클릭하시면?


구 에서 (수정구, 중원구, 분당구) 를 선택하시고 아래에 검색을 클릭해주시면 자료가 나옵니다.



성남사랑상품권 사용처 정보로 수정구 에서는? (신흥 1동 ~ 3동, 태평 1동, 태평 1~4동, 수진 1~2동, 단대동, 산성동, 양지동, 복적동, 위례동, 신총동, 고등동, 시흥동)이 있습니다.



거주하시는 Dong 항목을 클릭하시면?

가맹점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품목에 보시면 (카페, 학 원, 헬스장, 기타, 음식점, 문화 스포츠, 미용, 기타 도소매) , 연락처 및 주소 정보 그리고 결제시에는 지류, 모바일 이 있는데요~ 대부분의 업소에서는 지류 를 사용할 수 있지만 일부 가맹점의 경우에는 모바일 결제가 불가능 한 경우가 있으니 위에 첨부한 (자료파일) 에서 가맹점 목록을 확인 후 방문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성남사랑상품권 사용처 중 원 구 를 선택 하면?

중 원 구 의 Dong 이 나옵니다. 거주하시는 Dong을 선택 하시면 가맹점을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품목으로는? (택시, 기타 도소매, 음식점, 병 원, 카센타, 미용, 약 국, 음식점) 등이 있고, 연락처와 주소지 정보 그리고 확인하셔야 할 점으로는? 결제시 지류는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이 가능하지만 모바일 결제는 불가능한 곳이 있으니 지류& 모바일 모두 적혀있는 곳을 확인 후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성남사랑상품권 사용처 로 마지막으로 분당구 입니다.

거주하시는 Dong을 선택해주시면 되고요~


품목 (미용, 음식점, 기타 도소매, 학. 원, 문화 스포츠, 기타 도소매) 상호명, 연락처, 주소 정보가 있고, 결제 수단으로 지류 및 모바일 모두 가능한지 체크를 하신 후에 오프라인 사용처에서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SEONGNAM Sity 의 소상공인들 및 전통시장 지역경제를 활성화 하기 위해 탄생한 SEONGNAM Voucher 가맹점 "성남사랑상품권 사용처" 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푼라디오 PC  (22) 2020.06.07
플로 FLO 이용권 해지  (11) 2020.06.05
미스터트롯 이찬원 노래모음  (11) 2020.06.02
매일경제신문 구독  (20) 2020.05.21
오산 지역화폐 오색전 사용처  (7) 2020.05.20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