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모바일게임
  3. 피망바둑 바로가기

피망바둑 바로가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피망바둑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Pmang은 네오위즈(NEOWIZ) 라는 회사에서 관리를 하고 있고 Pmang Baduk 은? 현 프로 선수들이 게임에 참여를 하고 또한 기보 감상을 할 수가 있으며 홈페이지에서는 생생동영상, 생중계, 대회일정 및 게임랭킹 등 순위를 볼 수가 있습니다. Baduk 기력 또한 18급에서 최대 4급까지 초기 가입시 선택을 할 수 있고, 인공지능 바둑 기능이 있어 AI와 대국을 할 수가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서 몇 안되는 웹보드 게임중 오래되었고, 크롬에서는 현재 서비스 이용이 어렵고,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피망바둑 바로가기" 및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Pmang Baduk 은 공식 포털에 접속을 하면?

생생동영상에 들어가면? (입문, 전투, 중반, 포석, 정석활용, 정석) 항목별로 Baduk 을 처음 두시는 분들을 위한 프로분의 동영상 강의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본 게임은 만 18세 미만의 청소년이 플레이 가능한 보드 게임은 아니며 대 국 랭 킹, 최다승랭킹, 승률랭킹 등을 볼 수가 있습니다. 대국명은 온라인에서 사용하는 닉네임 Nick Name 으로 보시면 될것 같고, 기력은 처음에 시작을 하시는 분들은? 18급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최대 4단까지 기력을 선택할 수가 있는데요~ 프로 기사분들이 꽤 많이 참석을 하여 프로 분들의 기보 감상을 할 수도 있습니다.

 

 

피망바둑 바로가기 (링크) 입니다.

직접 Google 에서 검색을 하시거나 위의 '피망바둑바로가기' 를 통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실 수 있습니다.

 

 

네오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Pmang 의 회원이 아니시라면?

먼저 회원가입을 하신 후에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피망바둑 바로가기 를 통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로그인을 했을때 화면입니다.

본인의 아바타 캐릭터가 보이고, Pmang 캐시 잔액, 전적, 기력 등이 있습니다. 완전 처음 하시는 분들은? 게임에서 사용할 대 국 명을 정해주시면 되는데요~ 그런다음 기력을 18급으로 선택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본 게임을 하기 위해서 '대국장 입장하기'를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아쉽게도, 현재는 Chrome (크롬) 브라우저에서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더라고요~

IE (internet Explorer)을 통해서만 플러그인 설치를 하셔야지만 피망바둑 설치하기 를 할 수가 있습니다. 확인을 클릭 후 IE 브라우저를 실행시켜주세요.

 

 

본문에 있는 피망바둑 바로가기 를 통해 IE 브라우저에서 복붙 (복사하여 붙여넣기) 하셔도 되고요~

그러면? 사진과 같이 이 웹 사이트에서 'NEOWIZ'에서 배포한 'Pmangax.cab'추가 기능을 설치하려고 합니다. 라고 엑티브 엑스 Active X 설치 창이 뜹니다. 피망바둑 설치 를 하기 위해서는? 위험성 옆에 있는 '설치'를 클릭해주세요.

 

 

방금 다운로드 받으신 파일은?

Pmangax.cab 이고, 게시자는 NOWIZ 네오위즈 회사 입니다. '설치'를 클릭해주시고, 아래에 Internet Explorer 를 기본 브라우저 설정하겠냐는 물음에 아니요를 클릭해주세요.

 

 

다시 크롬 브라우저에서 할때처럼

피망바둑 바로가기 를 이용해 공식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신 다음 로그인을 하셨다면? 아바타 모양 아이콘 바로 위에 보이는 '대국장 입장하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피망 게임 클라이언트 실행 준비 중.. 버전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라는 화면이 나오더니 다음에는?

 

 

피망바둑 설치될 위치를 선택해 달라는 창이 뜹니다.

여기서 두가지 항목에 자동으로 체크가 되어 있는데요~ 별도로 피망바둑 바로가기 를 만들지 않으셔도 본 게임을 설치하면서 자동 체크가 된 상태에서 '설치시작'을 클릭하시게 되면?

 

 

피망바둑 설치 를 할 수가 있습니다.

현재 install 되고 있는 과정이 화면으로 나옵니다. 버전은 3.0 이고요~ 약 1~3분 정도 기다리면 installed 할 수 있는데요~

 

 

본 게임은 만 18세 미만의 청소년은 이용불가 게임입니다. 왜냐면? 사행성 현금성 캐시 충전 등, Game 내에 아이템 등이 있기 때문에 그런것 같습니다. 자신의 기력에 맞는 상대와 대국신청을 할 수가 있는데요~ 

 

 

피망바둑 게임 의 대기실 화면에서

사진과 같이 프로기사 분들의 기보 감상을 할 수가 있습니다. 기보보기 를 누러면 되고요~  

 

 

Pmang Baduk 대기실에 들어오자마자

위 사진과 같이 바로 대국신청 이 들어왔습니다. 상대 전적이 나오고, 대국명 (닉네임)이름, 머니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냥 가만히 20초를 지나가면? 자동으로 대 국 거부가 됩니다.  대 국 을 받아들이려면? [대국시작]을 클릭해주시면 응답할 수 있습니다.

 

 

Pmang 방만들기 를 하면?

사진과 같이 방 종류에는 인공지능 대 국 항목 으로 되어 있고, 확인을 눌러 방을 만들 수 있습니다.

 

 

Pmang Baduk 맞춤대국을 클릭하면?

아래의 맞춤 조건으로 대국을 진행합니다. 상대 기력을 상하 2단계 이내 기력, 기본 시간, 돌 가림, 내기금액 등을 설정 해 '대국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조금 전에 대기실에 들어오자마자 대국신청이 들어온 것도 맞춤대국으로 동일 기력인 18급에 알맞는 대상을 찾아서 대 국 신 청이 들어 온 것 같습니다. 이는 자동으로 사용자는 그냥 맞춤대국 설정만 해두시면 알아서 상대를 찾아줍니다.

 

 

피망바둑 을 처음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는

기력을 선택하는 차이 나옵니다. 대기실에서도 대국명 (닉네임)과 기력변경을 할 수가 있습니다.

 

 

Pmang Baduk 기력은? 최소 18급에서 최대 4단까지 선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본인의 실력에 따라 처음 Baduk 에 입문을 하시는분들은 18급부터 선택을 하시고 충분한 연습을 하시고 대 국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연습할 겸 대 국 을 하게되면 돈만 잃게 됩니다. 처음에는 기본으로 머니를 제공해주지만 몇 판 못하고, 나중에 머니를 잃게되면 캐시를 충전 후 대 국을 할 수가 있습니다. 프로 분들의 기보, 공식 포털에서 '생생동영상' 에서 동영상 강의를 보시고 친구분과 머니 내기가 아닌 '내기없음' 으로 대국을 충분히 하셔서 연습을 진행 하신다음 동일 기력의 사용자분들과 대국을 진행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피망바둑 바로가기" 및 설치 방법 간단 소개글이었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모바일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마블 당구포켓볼 설치  (42) 2023.10.23
한게임 고스톱 설치  (5) 2023.09.23
한게임 신윷놀이 설치  (11) 2023.08.02
넷마블장기 설치  (19) 2023.06.23
어몽어스 PC 다운로드  (40) 2023.04.09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