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안드로이드 앱
  3. 트로트 노래모음100곡

트로트 노래모음100곡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트로트 노래모음100곡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대한민국은 전국이 현재 트로트 열풍입니다. 주역이라면?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방송프로그램 이후 각종 Trot 관련 오디션 프로그램들이 방영할 정도로 인기가 있습니다. 오늘은 안드로이드 환경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trot 앱으로 "트로트 노래모음100곡" 을 소개할까 합니다. 무료로 들을 수 있고, (인기곡, 추천곡, 장르별 trot 관련 카테고리, 보관함 (즐겨찾기))가 있어 최신 곡부터 방송에 나왔었던 trot 음악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타이머 기능도 있어서 사용자가 종료시간 설정을 해놓으면 (10분 ~ 120분) 후에 App을 종료시키는 기능이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소개및 사용법은 아래에서 이어서 설명하겠습니다.



Android 안드로이드 환경에서 Google Play Store에 들어가면 트로트 노래모음100곡 과 관련해서 다양한 앱들이 있습니다. 여러 앱들이 있지만 공통적인 특징이라면? 유튜브 동영상을 app안에 넣어 정리를 해놓은 상태이고, 카테고리 별로 보기가 용이하다라는 점 입니다. 본문에서 소개드리는 앱의 단점이라면? App을 시작할때 한번, 그리고 하단에 광고가 있습니다. 백그라운드 재생 기능이라고, 해당 app의 화면을 빠져나오면 노 래 가 재생이 끊기게 됩니다. 그냥 유튜브에서 검색을 하시고 광고없이, 백그라운드 재생을 원하시면?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2020/01/25 - [IT관련/인터넷] - 유튜브 밴스드 (Youtube Vanced) 다운

YouTube 밴스드는 안드로이드 환경에서 APK 설치를 할 수 있는 앱입니다. 장점도 있는 반면에 단점이라면? 정상적인 루트가 아닌 apk 설치라는 점, 기기의 결함을 일으킬 수 있는점, 고장시 사용자 책임이라는 점 등을 감암하시고 이용을 하시길 원하신다면 무료로 유튜브에서 감상이 가능합니다.



트로트 노래모음100곡 을 듣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Play 스토어 앱을 실행시켜주세요.



제목에 사진과 같이 '트로트 노래모음' 이라고 검색을 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통해 본 앱을 설치할 수 있는 화면으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보시는것과 같이 리뷰가 8천개, 다운로드 횟수가 100만 이상, 만 3세 이상이 이용가능하시고 인앱광고 포함이라고 해서 app안에 광고를 포함시켜 무료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다는 말인데요~ 설치 를 클릭하면?



트로트 노래모음100곡 재생을 위한 Google Play Store 에서 app을 설치를 완료하셨다면?

열기를 할 수 있습니다. 탭을 하면?



사진과 같이 트로트 노래 순위 1위 부터 100순위까지 인기곡 을 알 수 있는것 같지만 TOP 100 에는 의미가 없는것 같고요, 그냥 순번 같습니다. 첫번째 항목은 AD 라고 해서 광고 의 약자 입니다. 2번부터 1 0 0 번 까지 순번이 있는데요~ 위에 카테고리 별로 보시면 (인기, 추천)곡, 장르, 보관함이 있습니다. 현재 trot 인기곡 으로는? 

임영웅 < 이제 나만 믿어요>

영탁 <찐이야>

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영탁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임영웅 < 바램>

임영웅 <보랏빛 엽서>

김호중 <나보다 더 사랑해요>

진성 <안동역에서>

장민호 <남자는말합니다>

뽕다발 (임영웅, 류지광, 강태관, 황윤성)

임영웅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영탁 & 홍진영 <오늘 밤에>

이찬원 <본능적으로>

가 나옵니다.



트로트 노래모음100곡 - 추천곡 항목에서는?

순번이 1번 부터 44번까지 나오더라고요~ song list는?

봉숭아학당 설운도 <나침반>

봉숭아학당 이찬원 & 김세정 <당신이좋아>

임영웅 <그대여 변치마오>

이찬원 <둥지>

김세정 <짠짜라>

임영웅 <사랑이 꽃보다 아름다워>

트롯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오직>

장민호 <카스바의 여인>

정동원 <청춘>

이찬원 <잃어버린 30년>

영탁 <막걸리 한잔>

등이 나옵니다.


트로트 노래모음100곡 에서는 최신 인기 song인 미스터트롯의 Top 순위에 들었던 가수분들의 노 래 가 상당수를 차지하는데요~ App 상단에 장르에 들어가면? 사진과 같이 (최신 Trot, trot 연속듣기,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보이스퀸, 트로트퀸, 나는트로트가수다) 장르별로 알맞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장르 항목에서 손가락을 이용해 아래로 조금 더 내리면?

트롯신이떴다, 라스트싱어(여왕의전쟁), 노래방, 송가인, 박서진, 김용임, 금잔디, 나훈아, 홍진영 등 해당 가수분의 음악만을 듣기를 원하시면 장르에서 선택해서 감상하시는 것이 가능합니다.



트로트 노래모음100곡 - 앱 사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감상하실 음악을 화면에서 선택하신 후에 하단에 [선택재생]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사진과 같은 알림 창이 나올 것입니다. 본 앱은 재생하는 유튜브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재생 정책에 따라서 백그라운드 재생이 되지 않는다고. 해당 앱에서 빠져나오게되면 음악 소리도 꺼지기 때문에 이것이 불편하시다면? 본문위에서 소개하는 유튜브 밴스드 앱을 이용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Trot 하면 역시 임영웅 님의 곡이 최고죠-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곡을 재생해봤습니다.



자명종? 모양 아이콘을 탭하게 되면?

종료시간 설정도 가능합니다. 시간은? (10분, 15분, 30분, 45분, 60분, 90분, 120분)까지 가능합니다. 시간을 설정해두시고 음악 감상을 하시다 편하게 zZ 숙면을 취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트로트 노래모음100곡 - 앱 사용법으로

상단에 [보관함] 은? 즐겨찾기 항목을 의미합니다. 즐찾 (즐겨찾기)를 하는 방법은? 사진과 같이 원하시는 영상 썸네일 이미지 오른쪽에 보시면 별표시가 있죠? 별표시를 손가락으로 터치해주시면 아래와 같이



별표시를 선택한 영상이 보관함에 들어가게 됩니다.

mp3 플레이어를 이용시에 플레이리스트 와 같은 용도로 사용을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자주 듣는, 감상하시는 영상을 즐찾 (즐겨찾기) 해두시면 좋겠죠?



장르 - 최신 트 로 트 항목을 탭해봤습니다.

뿌나 <오빠가 가수시켜 준다 그랬잖아>

김미주 <반해버렸네>

최고야 <좋아좋아>

하도해녀합창단 <나는 해녀이다>

손영주 <빗속의 여인>

현진 <단 한번>

김그녀, 트 로 트 박스 <장맛비>

자스민 <통째로>



트로트 노래모음100곡 - 장르에서 사랑의 콜센타 에 들어가면?

사진과 같이 사랑의 콜센타 6회 임영웅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사랑의 콜센타 1회 TOP 7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사랑의 콜센타 6회 임영웅 <옛사랑>, 사랑의 콜센타 1회 이찬원 <천년바위>, 사랑의 콜센타 1회 정동원 <그물>, 사랑의 콜센타 1회 김희재 <이따, 이따요>, 사랑의 콜센타 1회 김호중 <사랑밖엔 난 몰라>, 사랑의 콜센타 1회 이찬원 <꿈속의 사랑> 등 좋은음악 들이 아주 많더라고요~ 원하시는 영상을 선택재생 또는 전체선택을 해주시면 바로 음악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트로트 노래모음100곡" 앱 간단 소개및 사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안드로이드 앱'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S21 사람지우기  (6) 2021.03.28
갤럭시노트10 배터리 % 용량 숫자로 표시  (14) 2020.11.21
내신등급 계산기  (19) 2020.05.28
데이터 세이버 끄기  (22) 2020.05.03
아기 자장가 무료 듣기  (22) 2020.04.29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