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용인 와이페이 사용처

용인 와이페이 사용처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용인 와이페이 사용처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용인와이페이 는? 골목상권, 소상공인들의 경쟁력 확보 및 전통시장을 활성화 시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발행된 지역화폐입니다. 충전식 선불카드 형태로 나왔으며 용 인에서 발행을 하고 Yongin City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평상시에도 할인율이 있지만 명절날에는 특별할인이 적용되서 일반 신용카드나 상품권으로 구입시보다 혜택이 많아 명절 선물을 할때도 도움이 되는데요~ 개인 구매한도가 월 30만원으로 제한이 되어 있지만 할인율이 높고, 가맹점 입장에서는 신용카드보다 수수료가 저렴해서 더 많은 마진을 남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오늘은 상인, 소비자에게 모두 도움이 되는 "용인 와이페이 사용처"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지역화폐는 대한민국 전국단위로 있으며

코. 로 . 나 로 인해 소비위축과 침체된 골목상권을 활성화 하기 위해 충전식 선불카드로 2020년 2월 17일부터 동년 12월 31일 금요일까지 카드 충전금액의 10%를 선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예를들어) 10만원 충전을 하게되면 본인금액 9만원에 인센티브 1만원이 추가 된다고 합니다. 할인한도는 매달 개인 30만원 이내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적은 양일수 있지만 신용/체크 카드와 용인 와이페이 카드를 잘 활용한다면? 살림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용인 와이페이 사용처 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구글에서 '용 인 와이페이'를 검색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Yongin City local currency 의 혜택은?

카드를 구입하신 구입자들을 위한 할인혜택 입니다.

평상시에는 할인율이 6% 이지만, 추석, 설날 과 같은 명절에는 10% 입니다. 구매한도는 월에 30만원까지 구입가능하고, 법인은 할인율 및 구매한도가 없습니다.



판매자, 상인 (가맹점 혜택)으로는?

우대가맹점은 (우대수수료율)이 적용되서 

5~10억원일때는 1.1%, 신용카드는 1.4%

3~5억원일때는 1.0%, 신용카드 1.3%

~3억원일때는 0.5%, 신용카드 0.8%

수수료가 신 용 카 드 보다 저렴해서 상인분들은 더 많은 이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용인 와이페이 가맹점등록 은?

별도의 등록절차를따로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Yongin City 관내 IC카드단말기를 사용하는 연매출액이 10억원 이하의 소상공인 업소에서는 자동 등록이 된다고 합니다. 


사용제한 업소는? 소상공인이 아닌 대규모 (백화점, 대규모점포, 기업형슈퍼마켓, 본사직영 프랜차이점, 유 흥 주 점) 등이 해당된다고 합니다.



Yongin City local currency 특별가맹점 

특별가맹점은?

용인와이페이 카드 사용처 중 고객들에게 할인 또는 쿠폰제공 등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업체를 말합니다. 여기에는 (숙박 업소, 카페, 맛 .집, 제과, 레저 )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용인와이페이 가맹점 스티커 입니다.

문앞에 이렇게 Y-PAY 영문 문구와 함께 가 맹 점 또는 특별 할인 가 맹 점 이라고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용인 와이페이 사용처 로는?

Yongin City 내에 사용제한 업소인 (백화점, 대규모점포, 기업형슈퍼마켓, 본사직영 프랜차이점)을 제외한 소상공인 연매출 10억원 미만의 IC카드 단말기를 배치한 모든 가맹점입니다.



공식 포털에 들어가면?

가맹점 (사용가능매장) 조회를 할 수가 있습니다. 카테고리는 (문화/취미, 유통업, 의류, 기타, 일반음식점, 보 건 위생)이 있습니다.



용인 와이페이 사용처 가맹점 으로는?

전체 34,754건 이고, 포털 페이지로는? 3476 Page가 있습니다.



용인 와이페이 사용처 - 문화/취미 관련된 가맹점 으로는?

드리울 수, 갤러리 원삼, 와이쓰리짐, 한국문화예술산업진흥회 경기남부지회, 우리화원, 레인보우쿨러스케이트장 공세점, 스토리지웍스, 에이스투어, 강남항공여행사 등이 있습니다.



용인 와이페이 사용처 가맹점 - 유통업

ND마트, (주) 블레스 포곡편의점, (주)나인에너지, (주)남동주유소, (주)사과나무, (주)아이키친, (주)에스엠케이마트, (주)엘투코퍼레이션, (주)영앤진수지제일주유소, (주)이마트24 에스에스지닷컴 보정센터점 이 있습니다.



의류 관련 가맹점은?

정장 브랜드 - (유)탑어드밴싱 양지점, (주)가온나노테크, (주)경진, (주)골드드림, (주)나노렉스 용 인 대리점, (주)다나플레이, (주)대영패브릭, (주)동행서비스, (주)디엠테크, (주)마켓오일장



용인 와이페이 사용처 가맹점 - 보건위생 쪽에서는?

미정헤어, 에이치제이헤어, 마이비, 아이엠케어, 맘스매니저, (단)헤어, (사)해피패밀리가족상담센터, (수)약손경락, (주)뉴라이크, (주)디아이블 이 있습니다.



용인 와이페이 사용처 가맹점 정보로 - 일반음식점

#신슨즈, #옥이네#냉삼, (38강땡)총각네수산, (BBQ)비비큐치킨 용 인 둔전점, CPC켈리포니아 피자치킨 수지점, HAGEN하겐, (경복궁) 개성손만두, 롤링핀, (신)돈아랑찌개랑, (주) 대영마트 



기타에는카페, 비영리 대상, 용역, 교육관련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인테크, 스터디카페, 아시아 보호복학회, 한국아마추어무선연맹, 경찰공제회, 기흥청년회의소, 한국전기전자학회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더 많은 가 맹 점 정보를 얻기를 원하시면 공식 포털에서 가맹점 조회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용인 와이페이 사용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긴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패드 팝업차단  (18) 2020.10.03
트위치 닉네임 변경  (10) 2020.10.02
구 우편번호 검색  (8) 2020.09.24
카페24 당당해 무료 폰트  (18) 2020.09.20
네이버 제비뽑기  (22) 2020.09.18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