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트로트의 민족 재방송 다시보기

트로트의 민족 재방송 다시보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트로트의 민족 재방송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입니다.

MBC 예능프로그램 중 요즘 가족들이 즐겨보는 예능으로는? 금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영하는 <트로트의 민족> 이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다른 오디션 방송프로그램과는 조금 차별을 줘서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전국팔도를 넘어 멀리 해외·이북까지 각 지역을 대표하는 trot 찐 고수들을 모아 진행하는 차세대 '트 로 트 가왕'을 뽑는 trot 빅 매치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심사를 해주시는 출연진 라인업이 정말 대단하더라고요~ 가창력, 무대 장악력 등 내공 가수인 이은미 씨, 뮤지컬, 음악 국악 등 각종 심사를 할 수 있는 국내 1호 뮤지컬 음악감독 박칼린 씨, 긴 무명세월을 끝내고 요즘 가장 잘나가는 가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진성 씨, 예전부터 노래곡이 정말 많은 한국 시티 팝의 지평을 넓힌 자타 공인 천재 프로듀서 김현철 씨, 가요, 트로티까지 전 장르를 섭렵한 작사가 이건우 님, Trot의 대가 유산슬을 탄생시킨 유벤져스 박현우&정경천 님, 알고보니 혼수상태 (김경범 & 김지환) 작곡 듀오 님이 출연합니다. 오늘은 본방을 아쉽게 놓치신 분들을 위한 내용으로 "트로트의 민족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대한민국이 Trot 열풍인 요즘,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이 나왔지만 이번에 MBC 예능 Program 으로 볼만한 프로그램이 나왔습니다. 기존과 다른 구성으로 지역별 단장 & 부단장이 있어 지역팀으로 출전을 하고 응원을 합니다. 시청률은? 최고가 1회때 9.8%가 나왔고, 최신 3회는 8.7%가 나왔습니다. 유튜브 및 각종 방송 플랫폼이 있는 요즘 이런 시청률이 나오기가 정말 쉽지 않은데요~ 대단한 인기를 얻고 있는것 같습니다. 



먼저 트로트의 민족 재방송 시간, 일정을 확인하는 방법부터 소개를 해드릴건데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N포털에서 '트 로 트 의 민 족'을 검색하신 다음 정보를 볼 수 있는데요~ 



출연진 을 클릭하면?

트로트의 민족 출연진 으로 지역 단장/부단장 정보가 나옵니다. (이상민, 탁재훈, 김종민, 이지혜, 이용진, 치타, 황제성, 이특, 김요한, 김동한, 노지훈, 김수찬, 채경, 류지광, 금잔디, 요요미, 에릭남) 등이 출연을합니다.



트로트의 민족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을 설명하기 전에

시청률을 보면? 최신 3회가 8.7%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고, 1회때는 최고가 9.8%를 기록했습니다. 



트로트의 민족 재방송 일자, 시간 정보는?

[편성정보] 탭을 클릭해주시면 나오는데요~ 편성된 채널은? N포털에서는 MBC와 MBC Every 1 만 나옵니다. 11.10 (화) 05:00 3회, 11.13(금) 10:45, 20:45, 21:55 에 방송을 볼 수 있다고 나옵니다. 정보가 조금 적게나오는것 같아 보다 일정을 확인하기 좋은 포털은 다음이며 아래와 같이



Daum 다음에서 '트로트의 민족' 을 검색 하신 후에 [편성표]에 들어가면?

채널은 N포털과 다르게 세개의 채널이 나옵니다. MBC, MBC 드라마넷, MBC every1 입니다. 시간 정보에서도 재방은 (재)라고 적혀있습니다. 다음에서는? 11.10일 이전/ 이후에 날짜 확인도 가능합니다. 11.10화 > 를 클릭하시면?



트로트의 민족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이 나옵니다.

MBC 채널에서 11.13 (금) 오전 10:45, 오후 20:45, 21:55

MBC every1 에서는? 11.10 화 (05:00 3회 재방)을 볼 수 있습니다. 



트로트의 민족 재방송 을 보는 또다른 방법으로는?

MBC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신 다음 우측 상단에 있는 [편성표]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날짜가 나옵니다.



다른 프로그램들이 있어서 본 방송 프로그램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요~ 한가지 팁을 알려드리면?

키보드의 단축키를 이용해 Ctrl + F (찾기)를 하면? 우측 상단에 검색을 할 수 있는 창이 뜨는데요~ 위에 사진과 '같이 트로트의 민족' 이라고 입력을 하신 다음 위에 날짜를 선택 후 ctrl + F 검색창에 입력된 키워드를 마우스를 선택한 후 enter 엔터키를 누르면? 만약 검색어와 일치하는 자료가 있다면? 사진과 같이 3개 일치, 1개 일치 라고 뜹니다. 그러면 일치하는 곳으로 마우스 휠을 이용해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11.13(금) 오전 10:45 트로트의 민족 스페셜이 나온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방법으로 ctrl + F 를 한 후 검색창을 마우스로 클릭한 후 엔터키를 누르면

해당 검색어가 일치하는 위치로 이동이 됩니다. 다른 프로그램도 많지만 내가 찾고자 하는 프로그램을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MBC 공식 홈페이지 - 편성표에서는? 11.13(금) 이후에 날짜 일정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트로트의 민족 재방송 다시보기 - 11.15(일) MBC 08:15 1부 스페셜, 09:25 2부 스페셜을 방영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트로트의 민족 다시보기 를 하는 방법은?

왓챠플레이, 네이버시리즈온플레이 등을 이용하시는 방법도 있지만 MBC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를 클릭하시면?



최신방영된 회차의 프로그램이 나옵니다.

요금안내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첫 달은 무료로 온에어 이용권, 바로보기 이용권, 통합 자유이용권 중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 하신 후에 첫달을 무료로 보신 후에 더 서비스를 이용하시지 않는다면? 자동결제 취소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국내 OTT 방송 서비스를 하는 왓챠 플레이,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 에서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상 지금까지 "트로트의 민족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KBS N SPORTS 편성표  (24) 2020.11.16
애플뮤직 3개월 무료체험  (36) 2020.11.13
애플워치 심전도 활성화  (5) 2020.11.07
네이버 KEEP PC  (6) 2020.11.06
애플워치 이름바꾸기  (6) 2020.11.03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