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KBS N SPORTS 편성표

KBS N SPORTS 편성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KBS N SPORTS 편성표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케이비에스 엔 스포츠 프로그램은? (축구, 농구, 베구, 야구, 테니스,복싱, 킥복싱, 씨름, 유도, 종합격투기, 핸드볼) 등의 중목을 중계합니다. 스포츠 관련된 예능도 해당 채널에서 본방송, 재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야구 중계진으로는? KOB 리그 중계의 경우 캐스터는 현재 권성욱 님이 유명하고, 이기호 캐스터님, 강성철 캐스터, 이호근 캐스터 분이 있습니다. 각종 스포츠 중계를 볼 수 있어서 저도 가끔 이 채널을 이용을 하게 되는데요~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재방송을 보셔야하는데요~ 재방을 보려면 편성표를 확인해야겠죠? 이번 글에서는? "KBS N SPORTS 편성표" 보는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월드컵, 유명한 리그, 종합격투기 등 중계를 볼때는? 케이비에스 엔 스포츠 실시간 온에어 중계로 무료로 볼 수가 있는데요~ 화질은 조금 떨어지지만, 무료로 중계를 해주는 채널이라서 평소에 스포츠 관련된 예능이라든지, 경기 등을 틈틈히 보시는분들은 언제 경기가 있는지,일정 등을 확인하시면 스케줄 일을 보시고, 재방송 등으로 본방을 놓치더라도 시청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



KBS N SPORTS 편성표 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Naver, Daum, ZUM, Bing, Google 메타검색엔진에서 사진과 같이 직접 'KBS N SPORT 편성표' 라고 검색을 하시면 되는데요~ 네이버의 경우에는? 어제날짜인 11.16 (월) 그리고 오늘 날짜 11.17 (화) 부터 뒤로 약 7일간의 일정의 방송시간표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사진속 > 화살표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다음날짜인 KBS N SPORTS 편성표 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19 (목) ~ 11.22(일) 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6~7일 간의 방송스케줄을 볼 수 있어서 몇시에 재방을 하는지, 확인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보는방법은? HD 고화질, 재 (재방), 자 (자막), UHD(UHD 4K 초고화질 방송), 해 (화면해설), 생 (생방송) 이 있습니다. 



KBS N SPORTS 편성표 를 확인 후 TV로 시청을 하실수도 있고

위와 같이 유튜브 YouTube 에서도 케이비에스 엔 스포츠 공식 채널이 있습니다. 구독자 수는 3.81만명을 보유한 채널이며, 중 계 하던 중 클립 영상들을 이곳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가 아주 많지는 않지만, 다시보기 하기에는 좋은것 같습니다. 선수들 인터뷰도 볼 수 있고, 재미가 있습니다. ^^;



KBS N SPORT 편성표 는? 네이버 뿐만아니라 다른 메타검색엔진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ZUM 줌 에서도 '케이비에스 엔 스포츠' 를 검색하면? 방송일정이 나옵니다.



가정에서 TV 티브이 를 이용해 보시는분들은?

위와 같이 지역방송국 (SO) Skylife, SKBTV, LGU+, Olleh TV 등을 이용하실 탠데요~ 케이비에스 엔 스포츠는? 스카이라이브는 203번, 에스케이비티비 는 121번, 엘지유플러스는 105번 올레티비는 59번 을 누르시면 해당 채널로 이동 후 자 (자막방송), 재(재방송), 생(생방송)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KBS N SPORTS 편성표 를 확인하기 위해 가장 이상적인 방법은?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에서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편성 채널]에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여러 TV 채널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영문으로 적혀있는 KBS N SPORT 를 클릭 하신 후에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식사이트이기 때문에 시간, 프로그램 방송일정 등을 보기에 더 좋습니다. 



2020년 11월 18일 수요일에는

05:00 시간에 2020ATP투어 (생방, 자막)

07:00 시간에 2020신한은행SOL KBO리그포스트시즌 (자막)

09:00 I 하트 베이스볼(2020) (자막)

09:50 시간에 도드람2020-2021V리그최고의경기 (자막)

10:50 시간에 2020/2021 스페셜 V (자막)

보실 수 있습니다.



KBS N SPORTS 편성표 

11.19일 목요일에도 동일한 시간대에 같은 프로그램을 진행하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20일 금요일에도 프로그램 진행 순서와 시간이 거의 유사합니다. 09:50분 프로그램과 10:50분 진행하는 프로그램 순서가 바뀐것을 제외하면 동일한것 같습니다. 이상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테니스, 복싱, 킥복싱, 씨름, 유도, 종합격투기, 핸드볼) 등 스포츠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KBS N SPORT 편성표" 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더 건강해지세요-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시아앤 편성표  (36) 2020.11.24
백분율 계산기  (24) 2020.11.20
애플뮤직 3개월 무료체험  (36) 2020.11.13
트로트의 민족 재방송 다시보기  (9) 2020.11.08
애플워치 심전도 활성화  (5) 2020.11.07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