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아시아앤 편성표

아시아앤 편성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아시아앤 편성표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Asia N 는? 아시아 드라마 전문채널로 케이블TV, 주로 중국 (중화권) 드라마 를 보기위해 이용을 하시는데, 그 외에도 (다큐멘터리, 사극, 역사, 무협, 로맨스, 트렌디, 현대, 판타지, 타임슬립, 익스트림)프로그램 외에도 영화 (액션, 로맨스, 코미디, 미스터리, 범죄, 판타지, SF, 공포, 스릴러, 성 인) 콘텐츠를 볼 수가 있습니다. 방송업체(채널)은? 스카이라이프, KT, SKT, LG, IPTV에서 TV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본방송을 부득이하게 다른 약속으로 인해 놓치셨거나 프로그램 방송일정을 사전에 확인을 할때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아시아엔 편성표" 보는법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Asia N은 아시아 문화 전달의 대표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고 현재 Asia UHD, Asia M, A+ Drama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방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천룡팔부 2003>, <별별견 콘테스트>, <이웅종의 체인지>, <퇴계, 다빈치를 만나다>, <유기견, 데스노트를 찢다>, <선비의 도시 갓을 벗다>, <좌충우돌만국유람기>,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포청천 포공출순>, <소림문도>, <취권>, <상고밀약>, <교감의 기술 사각의 세상> , <천성지로>, <소오강호2018>, <감성투어, 옛집에 살아보다>, <불멸의 역사-  우리나라 최초의 소방서 이야기>, <여자전쟁: 여자의 이유>, <심쿵 펫 트렌드 스페셜>, <독립출판의 시대가 오다>, <힐링펫, 함께 떠나개> 가 있습니다.



아시아엔 편성표 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메타검색엔진 (다음, 구글, 네이버) 에서 '아시아엔 편성표' 로 검색을 하시면? 구글에서는 HD Asia N2 - 편성표 라고 나오는데요~ 클릭을 하면?



방송하는 채널인 스카이라이프 에 자동 선택이 되어 있고, 테마는 드라마 입니다. 오늘날짜인 2020년 11.25 (수), 내일날짜인 11.26 (목) 일정이 나와있습니다. 또한 기호설명 각주가 나와있는데요~ 재 : 재방송, 생: 생방송, HD: HD방송, ST: 스테레오, 해: 화면해설, 수:수화방송, 자:자막방송 입니다. 마우스 휠을 이용해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오후 저녁 시간의 방송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25일 수요일에는 20시에 취권 5회, 21시에는 취권 6회, 22시에는 상고밀약 25회, 23시에는 상고밀약 26회 방영이 예정되어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옆에 붙은 설명참조 표시를 보면? 재방송인지 HD방송인지 알 수 있습니다.



구글보다는 N포털에서 '아시아앤 편성표' 로 검색을 하시면?

Asia N 편성정보가 시간별로 나오는데요~ 구글에서 보는것보다 더 보기가 좋습니다. 채널찜하기 아래에 있는 > 기호를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내일 날짜가 아닌 11.28일 토요일 , 11.30일 월요일 까지 아시아엔 편성표 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짜로부터 약 5일 뒤에 방송일정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가장 베스트 메타검색엔진 포털로는?

Daum 다음인데요~ 네이버 보다 1일 더 방송일정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에서 '아시아앤 편성표' 를 검색하시면 되고요~ 테마는?드라마로 선택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 드라마채널 아래에 있는 > 기호를 클릭하면?



미래의 날짜의 방송 일정을 확인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6일뒤의 미래인 12.01 화요일 방송일정도 확인이 가능하더라고요~ 프로그램등급, 정보를 보는 법은? 기호에 대한 설명은 다른 메타검색엔진 공통이고, 프로그램 시간, 제목 등도 공통됩니다. 참고로 Asian N 공식사이트에서 예전에는 편성표 를 확인할 수 있었던 것 같은데요~ 최근에는 대부분의 국내/해외 OTT 서비스 업체처럼 프리미엄 이용권, 영화 이용권을 구입 후 이용을 하게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TV채널이라기 보다는 OTT 서비스로 이용권을 결제 후 원하시는 중화권, 영화, Asia 드라마를 마구 볼 수 있는 곳이라고 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무료 시청을 원하시면? 스카이라이프, KT, SK, LG IPTV로 시청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른 수많은 드라마, 영화 작품을 시청을 원하시면 공식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아시아엔 편성표" 보는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더 건강해지세요-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 인터넷 속도측정  (21) 2020.12.04
애플워치6 혈중 산소포화도 측정  (16) 2020.11.28
백분율 계산기  (24) 2020.11.20
KBS N SPORTS 편성표  (24) 2020.11.16
애플뮤직 3개월 무료체험  (36) 2020.11.13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