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네이버 밴드 탈퇴

네이버 밴드 탈퇴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네이버 밴드 탈퇴

 

Naver Band 는 예전에는 나이가 젊은 층의 유저들도 (자격증 공부, 스터디 모임, 스포츠 동아리)에 가입해서 활동을 했었는데, 요즘 밴드는 통계 서비스의 자료에 의하면 젊은 층 보다는 연령대가 있는 장년층 유저들이 많다고합니다. 이런 이유에서 예전에 많이 이용을 하던 사교모임 Band 도 그렇고, 젊은 유저분들이 동나이대에 사용자가 별루 없어서 탈 퇴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은데요~ 이번 글에서는 "네이버 밴드 탈퇴" 계정을 데스크톱 PC 환경과 모바일 환경에서 각각 삭제 하는 방법, 삭제시 주의점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포털 사이트의 특징에 따라서 어떤 사이트는?

게시글의 기록이 남아서 계정을 삭 제 하더라도, 기록이 지워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SLR 클럽 과 같은 커뮤니티의 경우가 한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NAVER BAND 는 이와는 조금 다르지만 네이버 밴드 탈퇴 를 하시기 전에는? 이전에 작성한 글이 있다면? 댓글 등을 모두 지우기를 하셔야 기록이 남지 않게 됩니다. 이미 회원이 아니라면? 이전에 작성한 글을 지울 수 없기 때문에 고객센터 등으로 문의를 해야하는데요~ 이런 번거로운 일이 없게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꼭 작성한 게시글, 댓글 등을 확인 후 지우신 다음 계정 삭 제를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네이버 밴드 탈퇴 - 데스크톱 PC 환경에서 하는방법 입니다.

먼저, Google 에서 NAVER BAND 를 검색 후 공식 사이트 주소에 접속을 해주세요.

 

 

회원가입을 하신 경로에 따라 계 정 Login을 진행해주세요.

이미 가입하셨나요? 옆에있는 [로그인하기]를 클릭해주세요.

 

 

네이버 밴드 탈퇴 를 하기 위해서는?

데스크톱 PC 환경에서는 사람모양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위에서도 언급을 드렸지만

NAVER BAND 는 계정 삭제를 하시기 전에 이전에 '내가 쓴 글'에 들어가서 게시글 과 댓글 코멘트를 함께 지워주셔야 기록을 없애기 할 수가 있습니다. 

[사람 모양 아이콘] - [내가 쓴 글] 에 들어가셔서 게시글이 있는지 확인을 해주시고요~

 

 

게시글을 모두 지우기 하셨다면?

이어서 네이버 밴드 탈퇴 과정을 설명드릴께요. [설정]에 들어가주세요. 

 

 

게시글, 댓글 차단 관리 아래에 보면

고객지원이 있고, 언어 가 보일탠데요~  언어 탭 바로 아래에 보면? 서비스 탈퇴 가 있어요. 네이버 밴드 탈퇴 를 원하신다면? [신청하기]를 눌러주세요.

 

 

계정 삭제 라고 창이 하나가 뜰건데요~

계 정을 삭제하면? 유료상품 구매 및 다운로드 내역, 초대이력, 내 프로필정보, 무료 스티커 다운로드 내역, 게임 계 정이 모두 사라진다고 합니다. 내용을 읽으셨고 계속진행을 원하신다면? 밴드 계정을 삭제하겠습니다.에 체크 후 [계정 삭제]를 클릭해주세요. 이렇게 하면 네이버 밴드 탈퇴 데스크톱 PC 환경에서 하는법을 마칠 수 있어요. 버튼클릭과 동시에 처음 로그인 화면으로 나오고, 다시 본 계 정 으로 로그인을 시도했더니 Login 이 되지 않더라고요. 

 

 

네이버 밴드 탈퇴 - 모바일 환경에서 하는 방법 (iOS 아이폰 유저용) 내용입니다.

BAND 앱을 실행 후 

 

 

네이버 밴드 탈퇴 - iOS 아이폰 유저용 설명내용

하단에 가로 세줄 (석삼) 한자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이어서 [설정]에 들어가주세요.

 

 

내 프로필, 계정 관리, 이메일 알림, 피드 관리, 사진, 동영상, 캘린더 시작 요일, 채팅, 댓글 전송 방식, 채팅 차단 관리, 게시글, 댓글 차단 관리, 번역 설정 등 내용이 나오는데요~

화살표 방향으로 아래로 내려주세요.

 

 

AD FREE 광고 X 아래에 보시면

로그아웃 메뉴가 있고, 그 아래에 보면? '서비스 탈퇴' 라고 메뉴가 보일거에요. 네이버 밴드 탈퇴 를 모바일에서 하려면? 이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NAVER BAND 계 정 삭 제 관련 안내문구가 나오는데요~

꼭 내용을 읽어보시길 권해드리고요, 계속 진행을 원하시면? '밴드 계정을 삭제하겠습니다.' 에 체크 후 [확인]을 클릭해주세요.

 

 

계정삭제 전 안내를 확인해주세요. 계정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고 나오면

예를 누르면 바로 네이버 밴드 탈퇴 가 완료됩니다.

 

 

로그인시에 나오는 접속 화면이 나오면서

기존 로그인되어있는 계정은 로그아웃으로 풀리면서 '로그인하기'를 클릭하면?

 

 

휴대폰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확인을 눌렀더니

계정이 없거나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라고 메시지가 뜹니다. NAVER BAND는 즉각 처리가 되는것 같습니다. 주의사항으로는? 계정 삭제를 하시기 전에는 이전에 작성한 게시글, 댓글이 없는지 꼭 확인하시고 안내에 따라 진행을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네이버 밴드 탈퇴"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더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열린음악회 방청신청  (37) 2023.12.19
텀블러 동영상 다운로드  (42) 2023.12.18
ZOOM 소리가 안들려요  (12) 2023.12.07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30) 2023.12.02
네이버페이 포인트 인출 현금화 방법은?  (70) 2023.12.01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