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트롯 전국외전 TOP8 스토리 무삭제판 재방송 다시보기

트롯 전국외전 TOP8 스토리 무삭제판 재방송 다시보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트롯 전국외전 TOP8 스토리 무삭제판 재방송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지난 최고 시청률 19.0%를 달성한 '트롯 전국체전' 예능 프로그램이 2021년 02월 20일부 12부작으로 종영을 했습니다. 이후에 나오는 후속편으로는? 트롯 전국외전 - TOP8 스토리 무삭제판 이 02월 27일부터 첫회작 방영을 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트롯 전국외전 TOP8 스토리 무삭제판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바쁜 일정, 약속으로 인해 본방송을 아쉽게 놓치신분들, 본방을 사수하셨지만 다시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본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트롯 전국체전" 프로그램은?

전국 팔도의 대표 가수에서 글로벌 케이 트로트의 주역이 될 새 얼굴을 찾기 위한 KBS의 대형 프로젝트 내용이었다면? 이번에 나오는 후속편 트롯 전국외전 - TOP8 스토리 무삭제판 프로그램은? KBS2 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10:30분에 방영을 합니다. 1회분 시청률은 6.6%를 기록했습니다. 선수들의 뜨거운 활약상을 돌아보고, 선수들의 미공개 영상과 메이킹 방송을 선보이는 내용입니다. 1회에서는 기존 방송의 탑 에잇 (진해성, 재하, 오유진, 신승태, 김용빈, 상호 & 상민, 최향, 한강) 의 미공개 영상이 공개가 됐습니다. 

트롯 전국외전 TOP8 스토리 무삭제판 재방송 다시보기 를 하기 위해서는?

정보를 얻는 곳은 (다음, 네이버)에서 본 프로그램명을 검색하시면 TV정보 탭이 기본 선택이 되어있을탠데요~ 사진과 같이 [편성표] 탭을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미래의 날짜인 3.1일, 3.2일 날짜까지만 편성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S2, KBS 드라마에서 재방을 보실 수 있는데요~ 28일은 지났으니, 3월 1일에는 KBS 드라마에서 오후 8시 30분, (pm 20:30) 에 1회분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트롯 전국외전 TOP8 스토리 무삭제판 재방송 다시보기

평소 네이버 포털을 주로 검색엔진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사진과 같이 프로그램명을 검색하시면? 기본정보 아래에 보시면 [더보기] 항목이 보일 건데요~ 사진속에 파란 테두리를 쳐놓은 곳을 검색결과 항목에서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전체, 기본정보, 시청률, 편성정보 중에서 '편성정보' 를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트롯 전국외전 TOP8 스토리 무삭제판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 방법

다음과 다르게 네이버에서는 편성 채널을 보면 KBS2, KBS N Life, KBS 드라마, 케이비에스 엔 라이프 채널정보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늘날짜로 KBS 드라마에서 20:30 에 1회분을 재방 보실 수 있고, 03.06일 토요일에는? KBS2 채널에서는 22:30, 23:15 에 2회를 시청하실 수 있고, KBS N Life 채널에서는 10:40, 11:50 오전에 1회 방송분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V가 아닌 데스크톱 PC로 트롯 전국외전 TOP8 스토리 무삭제판 무료로 다시보기를 하기 위해서는?

구글에서 사진과 같이 검색을 한 후에 VOD 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세요. (바로가기) 를 통해 무료로 재시청할 수 있는 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검색을 통해 들어오셨다면?

예고편 미리보기 영상이 하나 있을건데요~ 클릭하지 마시고 좌측 상단에 있는 KBS 트롯전국체전 이라고 적혀있는 문구를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트롯 전국체전 은 종용을 했지만 페이지는 같은 Page에서 후속작 2편 관련된 영상을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가 있습니다. 지금부터 방법을 소개해드릴건데요~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방송보기] 를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방송보기] - [다시보기]

순서대로 마우스로 클릭을 해주세요.

 

KBS 회원이시라면? 로그인을 하신 후에 이용해주시면 좋고요~ 

비회원이시라도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1회분 영상은? 20210227 1부, 2부 동영상이 업로드되어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트롯 전국외전 TOP8 스토리 무삭제판 재방송 다시보기 를 할 수가 있어요.

1부는 38분, 2부도 시간이 나눠져 있어요. TV에서 한 회분을 1부와 2부로 나눠놓았더라고요~ 영상의 용량 및 업로드 제한 때문에 그렇게 한것 같습니다.

 

화질은 FULL HD 1080p 가 아닌 그보다 아래 480p~ 720p 정도의 화질로 시청이 가능한데요~ 모바일에서 보시면 봐줄만한 화질이니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약속, 바쁜일정, 스케줄 때문에 본방을 놓치신 분들을 위한 "트롯 전국외전 TOP8 스토리 무삭제판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주변분들, (친구, 지인, 가족)들에게도 공유해주세요. 긴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