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블루멤버스 포인트 스마일캐시 전환

블루멤버스 포인트 스마일캐시 전환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블루멤버스 포인트 스마일캐시 전환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현대자동차의 신차를 구입하셨다면? MEMBERS 카드를 발급받아 오토세이브 혜택과 함께 Point 적립을 받으실탠데요~ HYUNDAI BLUE MEMBERS POINT는? 현대자동차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맹점에서 물품 구매 또는 서비스 이용시 블루멤버스 카드 또는 제휴카드를통해 point를 적립하고 수리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차량과 관련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분들은? (옥션, 지마켓)등 온라인 몰에서 Smile Cash 로 변환해서 마일리지로 온라인몰에서 결제시에 point로 사용을 할 수가 있는데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블루멤버스 포인트 스마일캐시 전환" 지마켓 Gmarket Smile Cash로 전환 방법, 사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Blue Members Point 의 쓰임은 (자 동 차, 주유, 영화, 여행, 외식, 쇼핑&생활, 육아, 골프) 등 가맹점에서 사용을 할 수 있는데요~ 특별한 가맹점이 없는 경우에는? 온라인 오픈몰인 옥션, 지마켓,G9 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인 Smile Cash 로 바꿀 수가 있습니다. 가맹점이 생각보다 그렇게 많지 않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온라인몰에서 스마일캐시로 전환해서 만료일 전에 모두 사용을 하실 것 같습니다.

 

HYUNDAI 공식 사이트에서 블루멤버스 포인트 제도에 대해서 위와 같이 말하고 있는데요~ 차량 구매와 유지시 비용절감, 일상 제휴처에서 Point로 결제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차량관련된 오프라인 가맹점이 그렇게 많지 않고 영화를 예매할때도 일부 금액을 차감해서 결제를 할 수 있는것은 좋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온라인에서 상품 구입을 할때 마일리지로 사용하는 것이 괜찮다고 생각해서 G마켓, 옥션, G9 회원이시라면? 상품 구매시 스마일 캐시 전환 사용이 가능합니다. 누적해서 쌓으면 한번에 한 상품을 결제시 모두 사용할 수가 있고요~ Smile Cash로 바꾸는것은? (일 1회, 월 2회, 년간 24만 Point) 한도로 바꿀 수 있습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 스마일캐시 전환 하는 방법 - 사용법 

Gmarket 지마켓 계정이 있으신분들은? 사진과 같이 모바일 또는 데스크톱 PC에서 Google 앱, 구글 포털에서 아래와 같이

 

블루멤버스 포인트 스마일캐시 전환 이라고 검색을 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통해 BleMembers Point를 지마켓 Smile Cash로 변환할 수 있는 페이지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옥션이나, G9도 검색결과에서 교환을 하고자 하는 포털에 접속해서 동일하게 해주시면 되는데요~ 

 

블루멤버스 포인트 스마일캐시 전환 하는 방법입니다.

지마켓이고요~ 위와 같은 페이지가 열리면? 손가락을 이용해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사진과 같이 모니터 H 그림 아래에 노란색 동그라미 아이콘이 보일겁니다.

Gmarket 스마일 캐시 전환하기 를 손가락으로 터치해주세요. 회원당 월 최대 2만 포인트를 바꿀 수 있습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 스마일캐시 전환 을 하시려면?

충전하기 옆에 있는 항목인 [전환]을 터치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개별 포인트 항목에 보면?

(L.Point, OK캐시백, 마이신한포인트, 페이코, 컬쳐캐시, 하나머니, 위비 꿀머니, KB포인트리, 기아멤버스) 등이 있습니다. 그중에 현대블루멤버스 를 터치해주세요. 현재 10,000 Point가 보이는걸로 봐서 잔액이 있는걸로 나오는데요~ 

 

이렇게 보유한 Point 금액 정보가 나옵니다.

저는 10만 넘게 있었는데, 바꾸기를 해서 현재는 33,311 원이 남았습니다. 한달에 바꿀 수 있는 Point 는 총 2만 포인트 입니다. 1일 최대 10000 까지 바꾸기가 가능합니다. 사진과 같이 '전체 사용'을 클릭하신 후에 [스마일캐시로 전환]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결제 비밀번호 인증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지마켓에서 간편결제시 비밀번호 여섯자리 숫자를 입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 스마일캐시 전환 이 완료가 되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1만원이 바꾸기가 됐습니다. 확인을 눌러주세요.

 

아까전에는 30,004원 이었는데요~ 지금은 40,004 원이 됐습니다.

과거에 블루멤버스 포인트 스마일캐시 전환 한 내역을 확인하시려면? 날짜에 월을 손가락으로 클릭하시면?

 

과거에 날짜를 선택하실 수 있고, 상세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몇년도 몇월 몇일 바꾼 시간, 소멸예정일까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BlueMembers Point 를 Smile Cash 로 전 환 은 일 1회, 월 2회, 년간 24만 포인트까지 바꿀 수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블루멤버스 포인트 스마일캐시 전환"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긴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